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총맞은것처럼~ <- 이게 진짜 아프다고 생각한게 아니라는거임?
글쓴이
끼리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66
  • 2025-09-11 13:54:06
														

진찌 존ㄴㄴ나 아픈데
시적허용 님총맞음? 2025.09.11 13:54:20
끼리 도탄까진 맞아봄 2025.09.11 13:54:59
Space 횡경막이 긴장하거나 해서 그런거 아님? 아님 스트레스 받아서 심장마비 비슷한게 온거거나 2025.09.11 13:55:23
레이실 그분은 그럴지도 모르죠? 2025.09.11 13:55:36
끼리 아까 이야기하던거라 상심증후군이라고 슬플때 진짜 심장 지잉하는 사람이랑 아닌사람이 나뉘어져있다던데 찾아보면 패경이후여성한테 자주 나타난데 2025.09.11 13:56:52
새우캔 이 느낌을 모르는데 노래 히트 어케햇냐고 ㅁㅊㅋㅋㅋㅋ 2025.09.11 13:56:53
Space @끼리 아줌마게이야 2025.09.11 13:57:08
끼리 @Space ㅠㅠㅠ흑흑 아줌마는 슬프단다 브분쿤 2025.09.11 13:58:01
끼리 2025.09.11 13:58:15
끼리 2025.09.11 13:58:22
Space @끼리 심장쪽 문제 맞네 상심증후군인가보다 하고 넘기지 말고 검사 한번 받아보셈 심장 문제는 한번에 훅간다 2025.09.11 13:58:56
끼리 @Space 큰병원 다닐 기회있어서 말하고 검사하고 해봤는데 수치다 정상이고 슬프때만 그런거라 그냥 슬프때마다 뎃카이하는거밖에 방법 없다던데 2025.09.11 14:00:22
Space @끼리 스트레스 관리하는법을 배워야겠네... 쉽지않겠노.. 2025.09.11 14:01: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944 새벽에 리퀘 보낼라다가 못했음 1 프레모루 2025-09-11 0
5010943 아바타자짤은자기가이만큼이쁘다는뜻 9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942 이정도 깡은 있어야 광고만드는거구나... 5 포키트리 2025-09-11 0
5010941 브분이퇴근햇삼ㅇㅅㅇ 8 와캬퍄헉농쭉ㅋㅋ! 2025-09-11 0
5010940 꿈에 다자이 오사무 나온적있음 2 모생선 2025-09-11 0
5010939 드르렁~쿠우~~ 3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938 힐링마려우 10 천마_Desuwa 2025-09-11 0
5010937 얘들앙 나 지금 행복행 4 파란색맛 2025-09-11 0
5010936 배달의``민족 3 만 짜리 상,품권 쓸,사람 써! 2 혜서닝 2025-09-11 0
5010935 퇴근이아직도2시간이상남은게말이안돼 11 타코야끼 2025-09-11 0
5010934 브챗피크타임이 저녁7~10시가 됐으면 좋겠어요 5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10933 이많은 새우들이 그립구나.. 1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932 하이 브붕이 2 ㅇㅇ 2025-09-11 0
5010931 예마 낱앁 예마낟삩 엥갈라엥갈라앵갈나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930 하에브븐! 19 신뢰에요 2025-09-11 0
5010929 도와줘 브챗 웹 오류 1 ㅇㅇ 121.148 2025-09-11 0
5010928 한주 마무리 화이팅이야 브분 7 ㅇㅇ 2025-09-11 0
5010927 아가 자여 10 분리불안 2025-09-11 0
5010926 대왕콘 댓글10개당 글1개취급시켜주면안되나 4 타코야끼 2025-09-11 0
5010925 쫀아퐁이야 8 천마_Desuwa 2025-09-11 0
5010924 어째서 나에게 빨간약을 먹이는거니 1 ㅇㅇ 112.146 2025-09-11 0
5010923 일하다가 시간 다 갔네 1 끼리 2025-09-11 0
5010922 친구두명이 사진찍으러간다고 프빗월드 4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10921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예수 캐스팅 soju 2025-09-11 0
5010920 에어컨 왜키고잤지...? 9 찐빵단 2025-09-11 0
5010919 브챗도 봇 있는거 같더라 2 ㅇㅇ 219.241 2025-09-11 0
5010918 바보같은유저너무귀엽다 3 시적허용 2025-09-11 0
5010917 브챗이나 현실이나 아이러니인게 못생긴년들이 더 좆같음 4 ㅇㅇ 106.102 2025-09-11 0
5010916 군모닝타치 2 참크레커 2025-09-11 0
5010915 배고파 6 와일드번치 2025-09-11 0
5010914 오빠는 잘거야 4 존나나 2025-09-11 0
5010913 요즘새벽왤케추움 3 우웅 2025-09-11 0
5010912 밀피 바디는 언제 봐도 꼴리는것이야 동그란사람 2025-09-11 0
5010911 내일 용산가지롱 4 soju 2025-09-11 0
5010910 밴쿠버에서 1시간 떨어진곳 사는데 1 ㅇㅇ 2025-09-11 0
5010909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는 역시 코코이 3 계섬월 2025-09-11 0
5010908 내가 디시를 15년이나 했다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907 ㅋㅋㅋㅋㅋ 왕젖밀피 6 동그란사람 2025-09-11 0
5010906 버터 간장은 얼마나 맛있을까 5 ㅇㅇ 2025-09-11 0
5010905 일본어 번역이 졸라웃김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