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가 너무 상냥해서 글러먹게 되는거 같아
- 글쓴이
- 아키시즈하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262
- 2025-09-11 13:51:26
| 레이실 | | 2025.09.11 13:51:57 |
| 아키시즈하 | | 2025.09.11 13:52:07 |
| 천마_Desuwa | 응애 이뻐해조~ | 2025.09.11 13:52:42 |
| 아키시즈하 | | 2025.09.11 13:53:54 |
| 개물렁 | 저도 애기같이 행동하는 친구가 하나 있었는데 군대로 가버렸더랬죠.. 되게 자식 독립시킨 기분임.. | 2025.09.11 13:55:26 |
| 아키시즈하 | | 2025.09.11 13:55: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