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슬플때 가슴 찌릿한거 진짜 보통사람은 없음?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259
- 2025-09-11 13:49:38
| 새우캔 | 다 있는거 아니였스...? | 2025.09.11 13:50:27 |
| 새우캔 | 없는 새기도 있다고..? | 2025.09.11 13:50:48 |
| 레이실 | 엥? 전혀 모르겠는데 | 2025.09.11 13:50:50 |
| 왜나만 | 슬픈건 잘없고 빡치는건 많지 | 2025.09.11 13:50:55 |
| 레이실 | ????? | 2025.09.11 13:50:57 |
| 엘팡 | 나는없긴해 | 2025.09.11 13:51:07 |
| 새우캔 | 슬플 때 한숨 쉴 때 마다 지이이이잉 하는데 | 2025.09.11 13:51:33 |
| 끼리 | @새우캔 전에 여자친구랑 싸우고 주저앉으니까 오버하지말라해서 다른사람들은 없는거 처음 알았음 | 2025.09.11 13:51:46 |
| 끼리 | 상심증후군이라고 일부만 그렇다고 알고있긴했는데 솔직히 아직도 안믿김.. 그럼 다들 총맞은것처럼에 어떻게 공감한거임 | 2025.09.11 13:52:20 |
| 새우캔 | @끼리 있는게 소수구나 난 다 있는줄 ㅁㅊ | 2025.09.11 13:52:22 |
| 끼리 | 엉앙 공감해주는 사람을 드디우 만났다에오.. | 2025.09.11 13:52:41 |
| 레이실 | 공감을 잘 못해요...공감하는 척만 함 | 2025.09.11 13:52:51 |
| 끼리 | | 2025.09.11 13:52:53 |
| 새우캔 | @끼리 | 2025.09.11 13:53:08 |
| 끼리 | 2025.09.11 13:53:11 | |
| Space | @끼리 여친이 있다고...? | 2025.09.11 13:54:09 |
| 끼리 | @Space | 2025.09.11 13:5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