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근데 슬프면 왜 가슴팍이 저릿한거임?
글쓴이
새우캔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52
  • 2025-09-11 13:40:10
														

75ea8770b18a6cf53de9e9e114d726695dfe67dde74b92b749ce2f7e9f54bdae5c05464c01f3924e7fd366ba7dc8dd5e8cf0a4a7d117267d180f88d7c9d51ac5a9e689de76dfd64538876e259f7e1fac19113231df335e7e218dd3fa40016beaa8c7


이거 뭐 원리가 있는거임?

18
ㅇㅇ 2025.09.11 13:41:05
새우캔 2025.09.11 13:41:31
집에가고싶었다 그거 사랑이야 - dc App 2025.09.11 13:42:23
모과 그게 슬픔이니가,, - dc App 2025.09.11 13:42:30
가무자 마음이아프대 2025.09.11 13:42:45
새우캔 2025.09.11 13:42:46
새우캔 2025.09.11 13:42:56
새우캔 2025.09.11 13:43:09
소라껍데기 슬플 때 진통제 먹으면 나아지는거 보면 고통하고 연관 있나봄 2025.09.11 13:43:17
새우캔 2025.09.11 13:43:46
엘팡 감정변화생기니깐 심장뛰는거빨라져성 2025.09.11 13:44:07
새우캔 한숨 쉬어서 심박은 오히려 낮은거 같은디 머지 2025.09.11 13:44:47
엘팡 호흡에도변화생기구 아니면 브감각처럼 가슴아프다는표현에 맞춰서 생기는.. 2025.09.11 13:45:05
새우캔 @엘팡 2025.09.11 13:45:21
끼리 그거 있는데 상사증후군인가 뭐 있음 나도 그래 2025.09.11 13:45:22
끼리 타코츠보 심근증, 상심증후군이래 2025.09.11 13:46:22
ㅇㅇ1 가슴으로 울기 때문이야 222.110 2025.09.11 13:46:25
끼리 타코츠보 심근증, 상심증후군이래 2025.09.11 13:46:31
새우캔 @끼리 2025.09.11 13:47:01
새우캔 2025.09.11 13:47:25
개물렁 오.... 2025.09.11 13:50:22
칸터 2025.09.11 13:52:20
새우캔 2025.09.11 13:53: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405 한강찍고첫차타고집갈까 3 전기양_ 2025-09-11 0
5010404 방에 거미 들어왔어 ㅠㅠㅠㅠ 6 ㅇㅇ 2025-09-11 0
5010403 타임머신이 따로없군 6 저요저요 2025-09-11 0
5010402 아갑자기 존나우울해 4 Anzai 2025-09-11 0
5010401 아볼땡협회 1 ㅇㅇ 2025-09-11 0
5010400 ㅁㅊ 뭐야 아디나콘 돌아왔네?? 6 네에네 2025-09-11 0
5010399 뽀송브챗ㄱㄱㄱ 8 ㅇㅇ 2025-09-11 0
5010398 갤에서 주은 2 ㅇㅇ 2025-09-11 0
5010397 추석선물뭐올지기대되네 2 전기양_ 2025-09-11 0
5010396 선착순 시~작! 17 아스피 2025-09-11 0
5010395 오늘 번개 다 알찼따 모해자니 2025-09-11 0
5010394 알몸샤워보다 야한것 4 Anzai 2025-09-11 0
5010393 므~~와! 3 꺄하핳 2025-09-11 0
5010392 치킨나이트 까먹고 치킨 안먹었음 토끠넛 2025-09-11 0
5010391 자다깨서 알몸샤워하기 2 ㅇㅇ 2025-09-11 0
5010390 . 13 모해자니 2025-09-11 1
5010389 야식 먹을가 3 파체 2025-09-11 0
5010388 혐주의) 괴식사진 4 ㅇㅇ 2025-09-11 0
5010387 쓰담번개너무위험함 8 실고밍 2025-09-11 0
5010386 개꼴리는짤 쪄옴 11 Anzai 2025-09-11 0
5010385 천식만없었으면 1km 3분후반대도가능할거같은데 1 전기양_ 2025-09-11 0
5010384 브챗친추만 하면 지인 7 _법사_ 2025-09-11 0
5010383 제 새 아이리임 12 소식이 2025-09-11 0
5010382 브챗에서 사귄 친구는 친구라 할수 있을까 4 ㅇㅇ 118.235 2025-09-11 0
5010381 . 18 모해자니 2025-09-11 0
5010380 쫀밤이다 브붕이들아 1 브챗 2025-09-11 0
5010379 도와줘 빌드실패 도와주세요 ㅜㅜ 10 ㅇㅇ 183.102 2025-09-11 0
5010378 순대 < 그냥 맛있음 4 닁아 2025-09-11 0
5010377 아니근데 튀김을 상추에싸먹어진짜??? 4 타코야끼 2025-09-11 0
5010376 오버로드들진짜개화나네 2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375 분식논쟁 보면 탕평론 생각나요 2 _법사_ 2025-09-11 0
5010374 상추 튀김쌈은 진짜 뭐야 8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10373 의외로 순대 찍어먹으면 맛있는거 6 Anzai 2025-09-11 0
5010372 자러간다고하니깐 인스턴스 폭팔함.... 18 이뀨립스 2025-09-11 0
5010371 1km 4분 후반대나온다 4 전기양_ 2025-09-11 0
5010370 야간 드라이브나 나갈까 2 보라눈 2025-09-11 0
5010369 튀김장에찍어먹는건존맛탱인데ㄹㅇ 1 닝닝즈 2025-09-11 0
5010368 가을 겨울에만 할 수 있는 취미가 잇움 3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10367 아아아 성인까지 3개월 남은 고3의 연애란 7 _법사_ 2025-09-11 0
5010366 아니 ㄹㅇ 상추튀김 다른 동네는 없어..? 16 네에네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