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슬프면 왜 가슴팍이 저릿한거임?
- 글쓴이
- 새우캔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252
- 2025-09-11 13:40:10
| ㅇㅇ | | 2025.09.11 13:41:05 |
| 새우캔 | | 2025.09.11 13:41:31 |
| 집에가고싶었다 | 그거 사랑이야 - dc App | 2025.09.11 13:42:23 |
| 모과 | 그게 슬픔이니가,, - dc App | 2025.09.11 13:42:30 |
| 가무자 | 마음이아프대 | 2025.09.11 13:42:45 |
| 새우캔 | | 2025.09.11 13:42:46 |
| 새우캔 | | 2025.09.11 13:42:56 |
| 새우캔 | 2025.09.11 13:43:09 | |
| 소라껍데기 | 슬플 때 진통제 먹으면 나아지는거 보면 고통하고 연관 있나봄 | 2025.09.11 13:43:17 |
| 새우캔 | | 2025.09.11 13:43:46 |
| 엘팡 | 감정변화생기니깐 심장뛰는거빨라져성 | 2025.09.11 13:44:07 |
| 새우캔 | 한숨 쉬어서 심박은 오히려 낮은거 같은디 머지 | 2025.09.11 13:44:47 |
| 엘팡 | 호흡에도변화생기구 아니면 브감각처럼 가슴아프다는표현에 맞춰서 생기는.. | 2025.09.11 13:45:05 |
| 새우캔 | @엘팡 | 2025.09.11 13:45:21 |
| 끼리 | 그거 있는데 상사증후군인가 뭐 있음 나도 그래 | 2025.09.11 13:45:22 |
| 끼리 | 타코츠보 심근증, 상심증후군이래 | 2025.09.11 13:46:22 |
| ㅇㅇ1 | 가슴으로 울기 때문이야 222.110 | 2025.09.11 13:46:25 |
| 끼리 | 타코츠보 심근증, 상심증후군이래 | 2025.09.11 13:46:31 |
| 새우캔 | @끼리 | 2025.09.11 13:47:01 |
| 새우캔 | | 2025.09.11 13:47:25 |
| 개물렁 | 오.... | 2025.09.11 13:50:22 |
| 칸터 | | 2025.09.11 13:52:20 |
| 새우캔 | | 2025.09.11 13:53: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