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근데 슬프면 왜 가슴팍이 저릿한거임?
글쓴이
새우캔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52
  • 2025-09-11 13:40:10
														

75ea8770b18a6cf53de9e9e114d726695dfe67dde74b92b749ce2f7e9f54bdae5c05464c01f3924e7fd366ba7dc8dd5e8cf0a4a7d117267d180f88d7c9d51ac5a9e689de76dfd64538876e259f7e1fac19113231df335e7e218dd3fa40016beaa8c7


이거 뭐 원리가 있는거임?

18
ㅇㅇ 2025.09.11 13:41:05
새우캔 2025.09.11 13:41:31
집에가고싶었다 그거 사랑이야 - dc App 2025.09.11 13:42:23
모과 그게 슬픔이니가,, - dc App 2025.09.11 13:42:30
가무자 마음이아프대 2025.09.11 13:42:45
새우캔 2025.09.11 13:42:46
새우캔 2025.09.11 13:42:56
새우캔 2025.09.11 13:43:09
소라껍데기 슬플 때 진통제 먹으면 나아지는거 보면 고통하고 연관 있나봄 2025.09.11 13:43:17
새우캔 2025.09.11 13:43:46
엘팡 감정변화생기니깐 심장뛰는거빨라져성 2025.09.11 13:44:07
새우캔 한숨 쉬어서 심박은 오히려 낮은거 같은디 머지 2025.09.11 13:44:47
엘팡 호흡에도변화생기구 아니면 브감각처럼 가슴아프다는표현에 맞춰서 생기는.. 2025.09.11 13:45:05
새우캔 @엘팡 2025.09.11 13:45:21
끼리 그거 있는데 상사증후군인가 뭐 있음 나도 그래 2025.09.11 13:45:22
끼리 타코츠보 심근증, 상심증후군이래 2025.09.11 13:46:22
ㅇㅇ1 가슴으로 울기 때문이야 222.110 2025.09.11 13:46:25
끼리 타코츠보 심근증, 상심증후군이래 2025.09.11 13:46:31
새우캔 @끼리 2025.09.11 13:47:01
새우캔 2025.09.11 13:47:25
개물렁 오.... 2025.09.11 13:50:22
칸터 2025.09.11 13:52:20
새우캔 2025.09.11 13:53: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561 술기운에 나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너무 많이 해버렸네 2 울댕별 2025-09-11 0
5010560 매일매일 걔랑 디코히면서 잠들기 4 새이렌 2025-09-11 0
5010559 어디새벽번개없나 1 물탄커피 2025-09-11 0
5010558 오늘도 다들 고생했어요! 4 끼리 2025-09-11 0
5010557 편돌이스팀올라오는중 6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556 걍 자야지,, 6 목티 2025-09-11 0
5010555 내일은 아무나 데리고 둘이 잇어야지 12 파체 2025-09-11 0
5010554 저 자러갈게요 8 ㅇㅇ 2025-09-11 0
5010553 코니카 얼빡샷 처음 찍어봤는데 10 ㅇㅇ 2025-09-11 0
5010552 응…우울하다 6 해파리냥체 2025-09-11 0
5010551 일관둘때 컴바꿔야지 4 타코야끼 2025-09-11 0
5010550 이쁜이는 뒤를 돌아 봅니다 14 soju 2025-09-11 0
5010549 오늘 브챗 짧았지만 알찼다 4 외출중 2025-09-11 0
5010548 싯...팔...뉴비...울고싶다...vr없다고까였엉 힝힝... 12 ㅇㅇ 211.51 2025-09-11 0
5010547 ㄴㄴ 5 ㅇㅇ 2025-09-11 0
5010546 ㄴ 코코이 마렵게하는 오나홀암캐련 ㅇㅇ 211.36 2025-09-11 0
5010545 묵언놈새끼인데 실수로 마이크 켜고 낄낄거림 10 ㅇㅇ 2025-09-11 0
5010544 뷰뷰이 퀘프삿어 3 ㅇㅇ 118.33 2025-09-11 0
5010543 심심하당 13 파체 2025-09-11 0
5010542 보플함 21 ㅇㅇ 2025-09-11 0
5010541 교류회?그런거어케드가는거임?쌩뉴빈데 2 ㅇㅇ 211.51 2025-09-11 0
5010540 친구가 사진 레전드로 이쁘게 찍어줌 12 문도리 2025-09-11 0
5010539 아이패드샀어 14 snrnsepdy 2025-09-11 0
5010538 진짜 원숭이손이 소원들어줬네 3 이초연 2025-09-11 0
5010537 화장실 가고싶은데 일어나기 귀차나.. 10 모해자니 2025-09-11 0
5010536 타카얀 - 2차원을 사랑했어 들어주셈 1 끼리 2025-09-11 0
5010535 6 ㅇㅇ 2025-09-11 0
5010534 ㄴ 머래 애착인형련이 와서 안기기나 해 1 ㅇㅇ 211.36 2025-09-11 0
5010533 사진 찍자마자 튕겼네 1 ㅇㅇ 2025-09-11 0
5010532 쇼콜라 블랙화이트로 꾸며봄 5 ㅇㅇ 223.28 2025-09-11 0
5010531 프란츠 페르디난트의 Take me out< 장조음 5 전기양_ 2025-09-11 0
5010530 ㅇ우ㅜ울호ㅑㅑㅐ 8 ㅇㅇ 2025-09-11 0
5010529 VRCX 먹통됐네 1 프레모루 2025-09-11 0
5010528 딱 즈챗하려니까 터졋음 1 레테 2025-09-11 0
5010527 새벽에 글젠 많으니까 져아 4 모해자니 2025-09-11 0
5010526 갑자기 기분 좆같아졌음 4 카데바 2025-09-11 0
5010525 일단 살아나고 나발이고 뭐고 11 이초연 2025-09-11 0
5010524 무슨일이일어나고있나요? 4 미찌 2025-09-11 0
5010523 친구들이 튕겨서 그냥 꺼버렸잖아 8 ㅇㅇ 2025-09-11 0
5010522 new pic 7 삼중하나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