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근데 슬프면 왜 가슴팍이 저릿한거임?
글쓴이
새우캔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52
  • 2025-09-11 13:40:10
														

75ea8770b18a6cf53de9e9e114d726695dfe67dde74b92b749ce2f7e9f54bdae5c05464c01f3924e7fd366ba7dc8dd5e8cf0a4a7d117267d180f88d7c9d51ac5a9e689de76dfd64538876e259f7e1fac19113231df335e7e218dd3fa40016beaa8c7


이거 뭐 원리가 있는거임?

18
ㅇㅇ 2025.09.11 13:41:05
새우캔 2025.09.11 13:41:31
집에가고싶었다 그거 사랑이야 - dc App 2025.09.11 13:42:23
모과 그게 슬픔이니가,, - dc App 2025.09.11 13:42:30
가무자 마음이아프대 2025.09.11 13:42:45
새우캔 2025.09.11 13:42:46
새우캔 2025.09.11 13:42:56
새우캔 2025.09.11 13:43:09
소라껍데기 슬플 때 진통제 먹으면 나아지는거 보면 고통하고 연관 있나봄 2025.09.11 13:43:17
새우캔 2025.09.11 13:43:46
엘팡 감정변화생기니깐 심장뛰는거빨라져성 2025.09.11 13:44:07
새우캔 한숨 쉬어서 심박은 오히려 낮은거 같은디 머지 2025.09.11 13:44:47
엘팡 호흡에도변화생기구 아니면 브감각처럼 가슴아프다는표현에 맞춰서 생기는.. 2025.09.11 13:45:05
새우캔 @엘팡 2025.09.11 13:45:21
끼리 그거 있는데 상사증후군인가 뭐 있음 나도 그래 2025.09.11 13:45:22
끼리 타코츠보 심근증, 상심증후군이래 2025.09.11 13:46:22
ㅇㅇ1 가슴으로 울기 때문이야 222.110 2025.09.11 13:46:25
끼리 타코츠보 심근증, 상심증후군이래 2025.09.11 13:46:31
새우캔 @끼리 2025.09.11 13:47:01
새우캔 2025.09.11 13:47:25
개물렁 오.... 2025.09.11 13:50:22
칸터 2025.09.11 13:52:20
새우캔 2025.09.11 13:53: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821 자기위로 하면서 생각해봤다 1 ㅇㅇ 2025-09-11 0
5010820 어캄 바드 승률 50% 안 나와도 너무 재밌어 1 공룡술사 2025-09-11 0
5010819 졸린데잠이안옴 우웅 2025-09-11 0
5010818 오늘금요일이였구나 .. 낭만고 2025-09-11 0
5010817 브붕아 잘자 사랑해 5 ㅇㅇ 2025-09-11 0
5010816 사진 강의는 없나 6 ㅇㅇ 223.39 2025-09-11 0
5010815 타로번개재밌었겠다 2 ㅇㅇ 2025-09-11 0
5010814 찐친과 편하게 놀기위해 과몰입이라고 둘러대기 6 ㅇㅇ 2025-09-11 1
5010813 봐라. 1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812 짤녀보고가 11 ㅇㅇ 39.118 2025-09-11 0
5010811 아시발 타로번개가 있었네 3 밍뉴 2025-09-11 0
5010810 재채기가 안멈춰 4 송글 2025-09-11 0
5010809 술마셧더니 지금라면개땡긴다 ㅁㅊ 2 ㅇㅇ 2025-09-11 0
5010808 보전깨마려운년생김 2 우웅 2025-09-11 0
5010807 따이잏!!?¿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806 누웟는데 코막혀서 힘드러 4 점소이 2025-09-11 0
5010805 좆기 씨발 12 눈바로 2025-09-11 0
5010804 전 여미새에요 3 ㅇㅇ 2025-09-11 0
5010803 참치캔 2주동안 냉장고에 넣어놨더니 도저히 먹을 비주얼이 아니네 1 칸터 2025-09-11 0
5010802 여미새로몰아가지말아다오 1 꺄하핳 2025-09-11 0
5010801 아빠 잔다 2 ㅇㅇ 2025-09-11 0
5010800 술싫어하는데요새술이라도마셔야되나생각중 4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799 브갤에서 이해안가는 3가지 2 ㅇㅇ 2025-09-11 0
5010798 다들 쫀밤되렴~ 10 Rink 2025-09-11 0
5010797 짤녀보다 못생겼으면 겜접어라 9 ㅇㅇ 39.118 2025-09-11 0
5010796 심심한데 떡밥 없음? 8 새우캔 2025-09-11 0
5010795 사진/영상 09.11 음교회 후기 5 요뿌 2025-09-11 0
5010794 뽀송샤워 완료 2 새우캔 2025-09-11 0
5010793 자러갈깨브븐 4 나의작은파랑새야 2025-09-11 0
5010792 잘자 내꿈꾸렴 6 Senyan 2025-09-11 0
5010791 요새 브접마렵네 6 ㅇㅇ 118.235 2025-09-11 0
5010790 요즘 브얄끼고 음주 안하는이유! 6 달달밤 2025-09-11 0
5010789 자야겠다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1 0
5010788 요시 4시간 27km끝 4 전기양_ 2025-09-11 0
5010787 ERP는 얼마나 느껴짐? 3 ㅇㅇ 211.117 2025-09-11 0
5010786 안녕얘두라 14 나_리 2025-09-11 0
5010785 유니티 오류 19개 ㅁㅊ 8 위청우 2025-09-11 0
5010784 애인있는사람한테는 진심아닌말하기 편함 12 꺄하핳 2025-09-11 0
5010783 후.. 옛날에 귀여운 마메친구 있었는대 7 ㅇㅇ 2025-09-11 0
5010782 기본시폰전투력왤캐높음 4 MUSECA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