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옛날 분식집 가고싶네 막 떡볶이 500원 ㅇㅇ..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236
- 2025-09-11 13:26:23
| ㅇㅇ | 한 만원 챙겨서 타임머신 타고 분식집 부수기 해보고싶네 | 2025.09.11 13:27:04 |
| 묭뇽 | | 2025.09.11 13:27:32 |
| 엘팡 | ㄹㅇ그냥 마넌들고 어디 재벌2세 사치부리는거마냥 | 2025.09.11 13:27:33 |
| 엘팡 | 개마싯는데 ㄹㅇ | 2025.09.11 13:27:51 |
| 와일드번치 | | 2025.09.11 13:28:05 |
| ㅇㅇ | 슬러시 존맛탱 | 2025.09.11 13:28:13 |
| 고래토리7 | 작은 종이컵 300원 큰 컵 500원 | 2025.09.11 13:28:29 |
| 엘팡 | 아 맞아 슬러시도있다 콜라 파파야 오렌지 개마싯뎃네구냥 | 2025.09.11 13:28:46 |
| 엘팡 | 군침도네.. | 2025.09.11 13:28:58 |
| 엘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떡 엄청 말랑말랑하고 | 2025.09.11 13:29:23 |
| 네에네 | 차타고 10분 거리에 하나 있는데 심심할때마다 떡꼬치 줏어먹으러감 | 2025.09.11 13:31:07 |
| 엘팡 | 미친 그런데가 아직도 남아잇다구?? 어ㅏ 짖ㄴ자 댕부럽다 ㅋㅋㅋㅋ | 2025.09.11 13:31:36 |
| 칸터 | 엽떡 먹여야겠네 - dc App | 2025.09.11 13:32:07 |
| 엘팡 | 엽떡두마싯긴하지~~ | 2025.09.11 13:32:36 |
| 모과 | 닭꼬치도 그 데리야끼 살코기닭꼬치말고 싸구러분쇄육튀김후라이드닭꼬치에 ㅈㄴ처달달한소스 듬뿍발라줘야함 - dc App | 2025.09.11 13:35:17 |
| 엘팡 | ㅋㅋㅋㅋㅋㅋ맞음 가끔 머스타드뿌려서 변화좀주고 | 2025.09.11 13:36:22 |
| 모과 | 옛날에는 염통꼬치도 개당백원에팔앗엇는데 그립다 - dc App | 2025.09.11 13:36:58 |
| 엘팡 | 학생때 다니던곳 근처갓을때 그리워서 가봣는데 이젠 하나도엄더라 ㅜ | 2025.09.11 13:37:59 |
| 모과 | 안대겟다 담에 본가내려가면 분식집가보고 아직 문열려잇으면 걍 후불로낸다고하고 다뿌셔버려야지 - dc App | 2025.09.11 13:39:00 |
| 엘팡 | 상상만해도 개마싯다 ㄹㅇ; | 2025.09.11 13:3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