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요즘 인텔 씨피유는 들어도 좋은지 잘 모르겠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17
  • 2025-09-11 13:11:51
														


0aa7c407d3e031a77d9ef3e614d51273130cd801d39be5cce703ba655a96

암드 라이젠으로 넘어오고나서 쳐다도 안보다보니까 인텔 뭐 어쩌구 몇세대 봐도 감이 전혀 안잡힘

Retrika 15세대부터 성능역주행해서 싹다븅신임 2025.09.11 13:12:25
ㅇㅇ 장사 좆같이할때부터 알아봤다 2025.09.11 13:12:43
모과 요즘누가 인텔씨퓨씀,, - dc App 2025.09.11 13:12:54
MUSECA ㄹㅇ 이름도 뭐 이상하게 바꿔서 더 모르겠음 2025.09.11 13:13:11
ㅇㅇ 있긴하겠지 2025.09.11 13:13:18
ㅇㅇ1 @ㅇㅇ 비싸고 성능 좆같고 정부 보조금 타먹는주제에 개발비 거으ㅔ 안쓰고 지들끼리 슈킹. 빡텔은 망했음 223.39 2025.09.11 13:13:44
ㅇㅇ 아이 뭐 어쩌구 숫자영어 2025.09.11 13:13:45
ㅇㅇ 겜안하고 작업만 한다그러면 265k 가성비픽으로 괜찮대 221.150 2025.09.11 13:19:01
ㅇㅇ 전 이미 9600x 쓰고있어요 2025.09.11 13:20: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016 념글보고 의문인점 1 ㅇㅇ 220.123 2025-09-11 0
5011015 일찍 일어난 브붕이들을 위한 선물 6 ㅇㅇ 112.146 2025-09-11 0
5011014 아바타사진잘찍고싶음 2 ㅇㅇ 211.234 2025-09-11 0
5011013 퇴근 20분전 6 라비라비 2025-09-11 0
5011012 칠주야만에 외출한다! 2 드로시커 2025-09-11 0
5011011 쫀아에용 10 토템 2025-09-11 0
5011010 여갤러가 좋냐 여자력 충만한 브붕이가좋냐 8 벨라스키 2025-09-11 0
5011009 쫀아 10 기타 2025-09-11 0
5011008 ㄴ 아침부터 고추화나게만드는 거의암컷에겐브분이 ㅇㅇ 211.36 2025-09-11 0
5011007 다들 출근 파이팅 2 서아냥냥 2025-09-11 0
5011006 이 씨발 념글보고 존나 화나네 니네 여갤루랑 노냐? 12 삼중하나 2025-09-11 0
5011005 나는 파딱이 싫습니다 ㅇㅇ 59.4 2025-09-11 0
5011004 브갤 출근하세요 2 에주에오 2025-09-11 0
5011003 아침 브갤은 해롭구나 1 ㅇㅇ 175.210 2025-09-11 0
5011002 회사 다녀올게 4 두가자두가자 2025-09-11 0
5011001 모닝발기브갤 3 ㅇㅇ 2025-09-11 0
5011000 출발해볼까 4 Retrika 2025-09-11 0
5010999 한심한 녀석들... ㅇㅇ 221.144 2025-09-11 0
5010998 병원가보삼 2 왜나만 2025-09-11 0
5010997 절대 유동짤을 보지마 8 백약지장 2025-09-11 0
5010996 좆소다니니깐 야근을 하지 1 ㅇㅇ 221.144 2025-09-11 1
5010995 맥머닝 나쁘지 않은데 왜 욕먹음 ㅇㅇ 58.125 2025-09-11 0
5010994 남자다운기상 2 헨델 2025-09-11 0
5010993 버스가 평소보다 25분 늦게왔어 6 백약지장 2025-09-11 0
5010992 오늘야근확정이야… 10 벨라스키 2025-09-11 0
5010991 멘헤라올거같음 2 우웅 2025-09-11 0
5010990 안녕하세요 10 삼중하나 2025-09-11 0
5010989 대댓글 빨리달면 도배차단먹네,, 10 냥이가 2025-09-11 0
5010988 조은아침이에요 6 자살 2025-09-11 0
5010987 편돌이15시간할만하다vs그래도15시간은힘들다 11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986 갤은 죽었다. 7 _법사_ 2025-09-11 0
5010985 오늘의 아침은~~~ ㅇㅇ 58.125 2025-09-11 0
5010984 찐따답게 혼자 처먹네 ㅇㅇ 14.48 2025-09-11 0
5010983 베놈 오나홀은 씨발ㅋㅋ ㅇㅇ 14.48 2025-09-11 0
5010982 도와줘 비대응 옷 입힐때 블렌더 써야함? 6 ㅇㅇ 50.92 2025-09-11 0
5010981 어우 지금 유동짤 누르면 안되겠구나 2 _법사_ 2025-09-11 0
5010980 부스샵이랑 산하로 하던 일들 조만간 그만둬야겠다 6 새이렌 2025-09-11 0
5010979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4 ㅇㅇ 175.210 2025-09-11 0
5010978 당신은... 번개를 잘랐다는 전설의 뇌절닌자..!?ㅏ ㅇㅇ 221.144 2025-09-11 0
5010977 돈까스 양 장난아니네 ㅋㅋ ㅇㅇ 221.144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