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인텔 씨피유는 들어도 좋은지 잘 모르겠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217
- 2025-09-11 13:11:51
| Retrika | 15세대부터 성능역주행해서 싹다븅신임 | 2025.09.11 13:12:25 |
| ㅇㅇ | 장사 좆같이할때부터 알아봤다 | 2025.09.11 13:12:43 |
| 모과 | 요즘누가 인텔씨퓨씀,, - dc App | 2025.09.11 13:12:54 |
| MUSECA | ㄹㅇ 이름도 뭐 이상하게 바꿔서 더 모르겠음 | 2025.09.11 13:13:11 |
| ㅇㅇ | 있긴하겠지 | 2025.09.11 13:13:18 |
| ㅇㅇ1 | @ㅇㅇ 비싸고 성능 좆같고 정부 보조금 타먹는주제에 개발비 거으ㅔ 안쓰고 지들끼리 슈킹. 빡텔은 망했음 223.39 | 2025.09.11 13:13:44 |
| ㅇㅇ | 아이 뭐 어쩌구 숫자영어 | 2025.09.11 13:13:45 |
| ㅇㅇ | 겜안하고 작업만 한다그러면 265k 가성비픽으로 괜찮대 221.150 | 2025.09.11 13:19:01 |
| ㅇㅇ | 전 이미 9600x 쓰고있어요 | 2025.09.11 13:2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