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요즘 인텔 씨피유는 들어도 좋은지 잘 모르겠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17
  • 2025-09-11 13:11:51
														


0aa7c407d3e031a77d9ef3e614d51273130cd801d39be5cce703ba655a96

암드 라이젠으로 넘어오고나서 쳐다도 안보다보니까 인텔 뭐 어쩌구 몇세대 봐도 감이 전혀 안잡힘

Retrika 15세대부터 성능역주행해서 싹다븅신임 2025.09.11 13:12:25
ㅇㅇ 장사 좆같이할때부터 알아봤다 2025.09.11 13:12:43
모과 요즘누가 인텔씨퓨씀,, - dc App 2025.09.11 13:12:54
MUSECA ㄹㅇ 이름도 뭐 이상하게 바꿔서 더 모르겠음 2025.09.11 13:13:11
ㅇㅇ 있긴하겠지 2025.09.11 13:13:18
ㅇㅇ1 @ㅇㅇ 비싸고 성능 좆같고 정부 보조금 타먹는주제에 개발비 거으ㅔ 안쓰고 지들끼리 슈킹. 빡텔은 망했음 223.39 2025.09.11 13:13:44
ㅇㅇ 아이 뭐 어쩌구 숫자영어 2025.09.11 13:13:45
ㅇㅇ 겜안하고 작업만 한다그러면 265k 가성비픽으로 괜찮대 221.150 2025.09.11 13:19:01
ㅇㅇ 전 이미 9600x 쓰고있어요 2025.09.11 13:20: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534 ㄴ 머래 애착인형련이 와서 안기기나 해 1 ㅇㅇ 211.36 2025-09-11 0
5010533 사진 찍자마자 튕겼네 1 ㅇㅇ 2025-09-11 0
5010532 쇼콜라 블랙화이트로 꾸며봄 5 ㅇㅇ 223.28 2025-09-11 0
5010531 프란츠 페르디난트의 Take me out< 장조음 5 전기양_ 2025-09-11 0
5010530 ㅇ우ㅜ울호ㅑㅑㅐ 8 ㅇㅇ 2025-09-11 0
5010529 VRCX 먹통됐네 1 프레모루 2025-09-11 0
5010528 딱 즈챗하려니까 터졋음 1 레테 2025-09-11 0
5010527 새벽에 글젠 많으니까 져아 4 모해자니 2025-09-11 0
5010526 갑자기 기분 좆같아졌음 4 카데바 2025-09-11 0
5010525 일단 살아나고 나발이고 뭐고 11 이초연 2025-09-11 0
5010524 무슨일이일어나고있나요? 4 미찌 2025-09-11 0
5010523 친구들이 튕겨서 그냥 꺼버렸잖아 8 ㅇㅇ 2025-09-11 0
5010522 new pic 7 삼중하나 2025-09-11 0
5010521 브챗잼써따!’ 11 토템 2025-09-11 0
5010520 교류/번개 음주교류회 2차 진행합니다 5 요뿌 2025-09-11 0
5010519 튕긴김에 누워 6 농코 2025-09-11 0
5010518 단타 랜매 후기 ( 이미지 용량 좀 있음 ) 12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1 1
5010517 애기쟐게요 8 탸리루 2025-09-11 0
5010516 아니 브챗 안드러가져~~ 1 판다누나 2025-09-11 0
5010515 총겜 월드 아바타 만들엇서 13 우이 2025-09-11 0
5010514 도와줘 키스 에셋 이거 마즘? 1 ㅇㅇ 219.251 2025-09-11 0
5010513 ㅋㅋㅋ 다들 계속 재접하고 있었나봐여 1 목티 2025-09-11 0
5010512 유니티하고잇어서 몰랏우.... 1 꺄하핳 2025-09-11 0
5010511 접속은되긴하네 리버린 2025-09-11 0
5010510 브챗의 폭력성을 알아보기위해 서버를 순간적으로 꺼봤습니다 6 개물렁 2025-09-11 0
5010509 교류/번개 01:10 타로번개 2차 5 Space 2025-09-11 0
5010508 아 타로 그냥 연애 운이나 볼걸 1 파란색맛 2025-09-11 0
5010507 안되겠다 머스크형 서버 사자 끼리 2025-09-11 0
5010506 뭐하고있었단애들 인증좀 2 HARUNA 2025-09-11 0
5010505 친구없어서 사진 안찍으니 ㅇㅇ 2025-09-11 0
5010504 아바타올려볼까 5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503 음교회 리턴 함??? ㅇㅇ 2025-09-11 0
5010502 저랑같이제약과서약맺으실분 9 전기양_ 2025-09-11 0
5010501 활!부! 2 마누카 2025-09-11 0
5010500 움짤좀 찍어보까 하고있었는데 꽃한송이 2025-09-11 0
5010499 근데 뭐 요즘 브챗서버에 누가 설렁탕부었냐? 이초연 2025-09-11 0
5010498 방금 껐는데 3 설교소녀 2025-09-11 0
5010497 VRC+를 구독하라고 협박하는게 아닐까여 4 목티 2025-09-11 0
5010496 아 시발아 브챗 이제킨다고 1 프레모루 2025-09-11 0
5010495 브챗도 이제 시간제 도입임? 6 ㅇㅇ 112.147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