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에이시 어린애한테 짜증내고 오니깐 현타오네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3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10
  • 2025-09-11 13:08:00
														

7eec8376b2806ef13ee8e9e64e8325691a5c10152aad64fe9ddf5b31973017905bd9fa3cbe749f57def7dd90ee58463c25fa27e48acf7c956ee58e

게임 길드디코에서 얘기하는데 말투 자꾸 사람들 긁으면서 얘기하길래 화 엄청냇더니 디엠으로 길게 미안하다거 사람들한테도 사과햇다고 왔는데
아직20대초반 어린애한테 화냈다생각하니 걍 현타옴.. 좋게얘기할걸 하
모과 우우 아저시 - dc App 2025.09.11 13:08:22
ㅇㅇ 브챗 끌고와서 for two 풀코스 ㄱ 2025.09.11 13:08:51
와일드번치 2025.09.11 13:08:54
고래토리7 우우 나쁜아저시 2025.09.11 13:08:59
띠로리 우우 개저씨 2025.09.11 13:09:00
개물렁 우으.. 아저씨 무서워.. 2025.09.11 13:09:02
엘팡 에휴...진자 머한건지 ㅜㅜ 2025.09.11 13:09:22
엘팡 아오 2025.09.11 13:09:31
ㅇㅇ 20넘게먹었는데 병신처럼 말하는거면 그냥 화내도됨 내지인은 롤에서 17살짜리한테 3X살먹고도 쌍욕박음 2025.09.11 13:09:36
엘팡 2025.09.11 13:09:39
_법사_ 20대 초반이 왜 어린애야 2025.09.11 13:10:05
잔물결 20 넘었으면 성인인데 싸가기 없게 굴면 욕 먹어도 싸다고 생각 2025.09.11 13:10:08
엘팡 진자 나잇값못햇다 2025.09.11 13:10:12
엘팡 흐엉엉ㅇ엉 2025.09.11 13:10:23
잔물결 애니까가 통용되는건 고딩까지만 2025.09.11 13:10:29
엘팡 내가그만큼 틀닥이니간 이시키야 2025.09.11 13:10:37
논스톱딸딸이 ㄹㅇ 말 개싹바가지 없으면 개쳐맞아야지 어딜 시발 2025.09.11 13:10:46
엘팡 탈게요 2025.09.11 13:10:54
엘팡 그래도 남들 보는앞에서 화낸거나 좋게얘기할수있는데 화낸건 나도 머리덜큰듯.. 2025.09.11 13:11:38
Retrika 잘못된걸 알려주는게 어른의몫이지 잘했다고생각해 2025.09.11 13:11:44
엘팡 성인이긴해도 아직 21이런초반이라 2025.09.11 13:12:28
엘팡 좋게얘기햇어야하는데 ㅜㅜ 2025.09.11 13:12:40
Retrika 너무좋게얘기하면못알아먹기도함 2025.09.11 13:13:51
타코야끼 누군간 햇어야댐 2025.09.11 13:14:00
ㅇㅇ 초토화봇에서 패드립박은 내지인이 뭐가돼.. 2025.09.11 13:14:07
엘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쟁겜은 그럴만하지 2025.09.11 13:14:34
엘팡 글킨해 첨엔 머가문제냐고하긴하더라 2025.09.11 13:14:50
잔물결 @엘팡 예방접종 좀 쎄게 해줬다 생각하고 맘 편하게 묵어, 사과 돌린거보니 나쁜 애보단 그냥 선을 모르는 애였던거 같은데 그런 애면 선 모르고 있다 크게 실수하기 전에 누가 여기까지가 선이에요 그어주면 오히려 걔한테 좋은거야 2025.09.11 13:15:27
엘팡 길드관리 스트레스받아서 다 내팽개치고 브챗쉬러온건데 복귀각재자마자 이러네.. 2025.09.11 13:15:31
엘팡 @잔물결 그런거면 다행이네 안어색하게 장난이나 먼저쳐야겟다 2025.09.11 13:16:40
닁아 어린애라서 뭐 10대중반인가 했더니 20대라니 2025.09.11 13:17:32
엘팡 아으 내가하는게낫긴하다 2025.09.11 13:17:51
엘팡 ㅋㅋㅋㅋ내가 20후반 틀닥이라서 ㅜㅜㅜㅜㅜㅜ 2025.09.11 13:18:02
엘팡 ㅋㅋㅋㅋㅋㅋ내가 틀닥이라서 ㅜㅜㅜ 2025.09.11 13:18:19
네에네 2025.09.11 13:23:17
엘팡 아휴 ! 2025.09.11 13:23:47
집에가고싶었다 스물넘게 쳐먹고도 그러면 욕 먹어야지 저능아도 아니고 - dc App 2025.09.11 13:27:27
엘팡 자기도 그런말투 쓰고잇는지몰랏대 아직 어리긴하니깐 모 2025.09.11 13:3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908 어제 무서운 사실을 깨달았음 4 ㅇㅇ 2025-09-13 0
5013907 비존나오면 베달이 시키고싶어져 2 이뀨립스 2025-09-13 0
5013906 과몰입 오래 한 사람일수록 잘 대주더라 6 ㅇㅇ 2025-09-13 0
5013905 아씨바 인천행 탔어야했는데 천안행탐 개좆같은 1호선 21 야비 2025-09-13 0
5013904 걔 과몰입맛있더라 ㅇㅇ 106.101 2025-09-13 0
5013903 나도퐁퐁남에되고싶다 우웅 2025-09-13 0
5013902 점심 불백으로 결정 5 프레모루 2025-09-13 0
5013901 마쉬멜로 도대체 왜 이러지 5 눈바로 2025-09-13 0
5013900 요즘 덕빈이 존나 호감임 8 ㅇㅇ 2025-09-13 0
5013899 도와줘 스팀vr에서 트래커랑 베스 높이랑 각도 등이 안 맞는 문제.. 8 ティリエン 2025-09-13 0
5013898 와 ㅁㅊ 태풍온줄 알앗네 이뀨립스 2025-09-13 0
5013897 자취하고 5 무서운동물1 2025-09-13 0
5013896 벌레는 왜 계속 보이는거임..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95 도와줘 20. ティリエン 2025-09-13 0
5013894 제육도 아니고 김치볶음도 아닌 그 애매한 선에 걸쳐잇는 고기음식을 좋아해 8 ㅇㅇ 2025-09-13 0
5013893 고객님 어떤상품을 찿으시나요 ㅇㅇ 2025-09-13 0
5013892 자취하면 해보고싶은거 4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91 저으아ㅣ침 10 레테 2025-09-13 0
5013890 오늘운동갈까아니면푹쉴까 8 말랑눈꽃 2025-09-13 0
5013889 저도 내년에 강제자취 해야함 8 ㅇㅇ 2025-09-13 0
5013888 브붕이 팝니다 브붕이 브붕이 한소쿠리 5천원~ 1 카와이모모노 2025-09-13 0
5013887 출근해서 여태한게 점심고민임 4 프레모루 2025-09-13 0
5013886 비와서 집안에 거미들어왓네 9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85 하루종일방에틀어박혀서술담배만하니까폐인된기분임 3 우웅 2025-09-13 0
5013884 난 어른인데 왜 책임져야하는게 마땅히 없지 8 야비 2025-09-13 0
5013883 나도 내년에는 자취를 한다 12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82 브수면 하는 친구 찾아갔더니 4 자살 2025-09-13 0
5013881 어른이 된다는 건 책임이 많아진다는 것.. 2 아키시즈하 2025-09-13 0
5013880 어른이면 ㅇㅇ 2025-09-13 0
5013879 난 어른 안할래 7 무서운동물1 2025-09-13 0
5013878 진짜 어른은 바나나우유 한번에 두개 먹음 6 ㅇㅇ 2025-09-13 0
5013877 속 안좋아서 침맞는데 죽을뻔했어 4 아키시즈하 2025-09-13 0
5013876 응애들이 참 많은 게임 2 천마_Desuwa 2025-09-13 0
5013875 자취할때 냉장고 청소 잘해야됨…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3874 으른이 된다는것 그것은 집에 계란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 12 야비 2025-09-13 0
5013873 자취생 집에 고추장, 간장, 참기름은 항시 구비대잇어야함 4 ㅇㅇ 2025-09-13 0
5013872 한방병원에서 침 맞는거 어떤거 같음? 7 무서운동물1 2025-09-13 0
5013871 잠깐 나갔다 와야겠군 10 미루우츠 2025-09-13 0
5013870 나가기 시러 1 참크레커 2025-09-13 0
5013869 이겜 처음 햇을때가 17살이엇는데 벌써 24살임 6 ㅇㅇ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