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에이시 어린애한테 짜증내고 오니깐 현타오네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3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10
  • 2025-09-11 13:08:00
														

7eec8376b2806ef13ee8e9e64e8325691a5c10152aad64fe9ddf5b31973017905bd9fa3cbe749f57def7dd90ee58463c25fa27e48acf7c956ee58e

게임 길드디코에서 얘기하는데 말투 자꾸 사람들 긁으면서 얘기하길래 화 엄청냇더니 디엠으로 길게 미안하다거 사람들한테도 사과햇다고 왔는데
아직20대초반 어린애한테 화냈다생각하니 걍 현타옴.. 좋게얘기할걸 하
모과 우우 아저시 - dc App 2025.09.11 13:08:22
ㅇㅇ 브챗 끌고와서 for two 풀코스 ㄱ 2025.09.11 13:08:51
와일드번치 2025.09.11 13:08:54
고래토리7 우우 나쁜아저시 2025.09.11 13:08:59
띠로리 우우 개저씨 2025.09.11 13:09:00
개물렁 우으.. 아저씨 무서워.. 2025.09.11 13:09:02
엘팡 에휴...진자 머한건지 ㅜㅜ 2025.09.11 13:09:22
엘팡 아오 2025.09.11 13:09:31
ㅇㅇ 20넘게먹었는데 병신처럼 말하는거면 그냥 화내도됨 내지인은 롤에서 17살짜리한테 3X살먹고도 쌍욕박음 2025.09.11 13:09:36
엘팡 2025.09.11 13:09:39
_법사_ 20대 초반이 왜 어린애야 2025.09.11 13:10:05
잔물결 20 넘었으면 성인인데 싸가기 없게 굴면 욕 먹어도 싸다고 생각 2025.09.11 13:10:08
엘팡 진자 나잇값못햇다 2025.09.11 13:10:12
엘팡 흐엉엉ㅇ엉 2025.09.11 13:10:23
잔물결 애니까가 통용되는건 고딩까지만 2025.09.11 13:10:29
엘팡 내가그만큼 틀닥이니간 이시키야 2025.09.11 13:10:37
논스톱딸딸이 ㄹㅇ 말 개싹바가지 없으면 개쳐맞아야지 어딜 시발 2025.09.11 13:10:46
엘팡 탈게요 2025.09.11 13:10:54
엘팡 그래도 남들 보는앞에서 화낸거나 좋게얘기할수있는데 화낸건 나도 머리덜큰듯.. 2025.09.11 13:11:38
Retrika 잘못된걸 알려주는게 어른의몫이지 잘했다고생각해 2025.09.11 13:11:44
엘팡 성인이긴해도 아직 21이런초반이라 2025.09.11 13:12:28
엘팡 좋게얘기햇어야하는데 ㅜㅜ 2025.09.11 13:12:40
Retrika 너무좋게얘기하면못알아먹기도함 2025.09.11 13:13:51
타코야끼 누군간 햇어야댐 2025.09.11 13:14:00
ㅇㅇ 초토화봇에서 패드립박은 내지인이 뭐가돼.. 2025.09.11 13:14:07
엘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쟁겜은 그럴만하지 2025.09.11 13:14:34
엘팡 글킨해 첨엔 머가문제냐고하긴하더라 2025.09.11 13:14:50
잔물결 @엘팡 예방접종 좀 쎄게 해줬다 생각하고 맘 편하게 묵어, 사과 돌린거보니 나쁜 애보단 그냥 선을 모르는 애였던거 같은데 그런 애면 선 모르고 있다 크게 실수하기 전에 누가 여기까지가 선이에요 그어주면 오히려 걔한테 좋은거야 2025.09.11 13:15:27
엘팡 길드관리 스트레스받아서 다 내팽개치고 브챗쉬러온건데 복귀각재자마자 이러네.. 2025.09.11 13:15:31
엘팡 @잔물결 그런거면 다행이네 안어색하게 장난이나 먼저쳐야겟다 2025.09.11 13:16:40
닁아 어린애라서 뭐 10대중반인가 했더니 20대라니 2025.09.11 13:17:32
엘팡 아으 내가하는게낫긴하다 2025.09.11 13:17:51
엘팡 ㅋㅋㅋㅋ내가 20후반 틀닥이라서 ㅜㅜㅜㅜㅜㅜ 2025.09.11 13:18:02
엘팡 ㅋㅋㅋㅋㅋㅋ내가 틀닥이라서 ㅜㅜㅜ 2025.09.11 13:18:19
네에네 2025.09.11 13:23:17
엘팡 아휴 ! 2025.09.11 13:23:47
집에가고싶었다 스물넘게 쳐먹고도 그러면 욕 먹어야지 저능아도 아니고 - dc App 2025.09.11 13:27:27
엘팡 자기도 그런말투 쓰고잇는지몰랏대 아직 어리긴하니깐 모 2025.09.11 13:3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759 발다듬번개가 진짜 ㅈㄴ웃겼는데 3 멜구 2025-09-17 0
5026758 발다듬 또가고십다 4 ㅇㅇ 2025-09-17 0
5026757 난 선량한 유동임 ㅇㅇ 211.235 2025-09-17 0
5026756 다중분신술 1의 호흡 ㅇㅇ 118.235 2025-09-17 0
5026755 3인 랜매 맵 추천드립니다 ㅎㅎ 1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754 영차좀풀어주쇼 2 ㅇㅇ 118.235 2025-09-17 0
5026753 작대기번개도재밌을듯.. 반프르2 2025-09-17 0
5026752 제 1회 브갤 대유행어 대회.competition 2 삼중하나 2025-09-17 0
5026751 다중이무서워 우사뿅 2025-09-17 0
5026750 어차피 다들 열어줘하고 뒷짐질거잖아 4 laz 2025-09-17 0
5026749 랜매 갤떡머임 님들인싸임? 2 치요치 2025-09-17 0
5026748 헌팅랜매 같은건 없나 8 미루우츠 2025-09-17 0
5026747 브챗 플러스로 받은 아이템 플러스 없어져도 쓸 수 있음?? 17 59.8Hz 2025-09-17 0
5026746 떡떡떡 soju 2025-09-17 0
5026745 고양이 수염달았는데 만족스럽네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744 어제 념글에서 누구 매달아버린건지도 모르겠다 5 ㅇㅇ 2025-09-17 0
5026743 발다듬이나 열어 2 ㅇㅇ 2025-09-17 0
5026742 랜매 안가는 합당한 이유가있음 Sonave 2025-09-17 0
5026741 시오 옷추천좀 스트로크 2025-09-17 0
5026740 영차도 랜매하고싶농 3 ㅇㅇ 118.235 2025-09-17 0
5026739 랜매에서 정치영상은 진짜 뭐임 3 MissingNo 2025-09-17 0
5026738 1대1 대화 못하겠으면 그거하면댐 10 냥이가 2025-09-17 0
5026737 . 6 반고닉ㅇㅇ에담긴철학을아시겠어요? 2025-09-17 0
5026736 4인 랜매 3p NTR 패배 코코이 플레이 ㅇㅇ 106.102 2025-09-17 0
5026735 와 탈콥 스팀버전 따로 사야하네 6 신뢰에요 2025-09-17 0
5026734 지나가던 브붕이한테 뽀뽀하기 2 냐리 2025-09-17 0
5026733 브갤 잔업하세요 2 에주에오 2025-09-17 0
5026732 실험용 번개는 걍 갑자기 열어야함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731 반사 8 머렌쿠키 2025-09-17 0
5026730 그래서 랜매안갔어 3 SenYan 2025-09-17 0
5026729 왜 갑자기 3인에서 4인이 된거야 9 DAMBI 2025-09-17 0
5026728 4인은 솔직히 나 하나쯤 빠져도 괜찮겠지 하고 도망가기좋음 10 멜구 2025-09-17 0
5026727 ㄴ 4인랜매에서 단체집단음란난교교미할예정임 1 ㅇㅇ 211.36 2025-09-17 0
5026726 아 야스 마렵다 3 서아냥냥 2025-09-17 0
5026725 확정매칭 간단하잖아 6 soju 2025-09-17 0
5026724 4인보단 3인이 좋을거같어 10 댕댕충 2025-09-17 0
5026723 4인랜매 희망과 절망편 9 Rink 2025-09-17 0
5026722 사랑의 작대기번개 누가여는건데 11 토템 2025-09-17 0
5026721 4인 랜매도 있었고 이메일 랜매도 있었고 고해성사 번개도 있었다 3 ㅇㅇ 2025-09-17 0
5026720 브번방이 뭐임 2 수수께끼의A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