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에이시 어린애한테 짜증내고 오니깐 현타오네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3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10
  • 2025-09-11 13:08:00
														

7eec8376b2806ef13ee8e9e64e8325691a5c10152aad64fe9ddf5b31973017905bd9fa3cbe749f57def7dd90ee58463c25fa27e48acf7c956ee58e

게임 길드디코에서 얘기하는데 말투 자꾸 사람들 긁으면서 얘기하길래 화 엄청냇더니 디엠으로 길게 미안하다거 사람들한테도 사과햇다고 왔는데
아직20대초반 어린애한테 화냈다생각하니 걍 현타옴.. 좋게얘기할걸 하
모과 우우 아저시 - dc App 2025.09.11 13:08:22
ㅇㅇ 브챗 끌고와서 for two 풀코스 ㄱ 2025.09.11 13:08:51
와일드번치 2025.09.11 13:08:54
고래토리7 우우 나쁜아저시 2025.09.11 13:08:59
띠로리 우우 개저씨 2025.09.11 13:09:00
개물렁 우으.. 아저씨 무서워.. 2025.09.11 13:09:02
엘팡 에휴...진자 머한건지 ㅜㅜ 2025.09.11 13:09:22
엘팡 아오 2025.09.11 13:09:31
ㅇㅇ 20넘게먹었는데 병신처럼 말하는거면 그냥 화내도됨 내지인은 롤에서 17살짜리한테 3X살먹고도 쌍욕박음 2025.09.11 13:09:36
엘팡 2025.09.11 13:09:39
_법사_ 20대 초반이 왜 어린애야 2025.09.11 13:10:05
잔물결 20 넘었으면 성인인데 싸가기 없게 굴면 욕 먹어도 싸다고 생각 2025.09.11 13:10:08
엘팡 진자 나잇값못햇다 2025.09.11 13:10:12
엘팡 흐엉엉ㅇ엉 2025.09.11 13:10:23
잔물결 애니까가 통용되는건 고딩까지만 2025.09.11 13:10:29
엘팡 내가그만큼 틀닥이니간 이시키야 2025.09.11 13:10:37
논스톱딸딸이 ㄹㅇ 말 개싹바가지 없으면 개쳐맞아야지 어딜 시발 2025.09.11 13:10:46
엘팡 탈게요 2025.09.11 13:10:54
엘팡 그래도 남들 보는앞에서 화낸거나 좋게얘기할수있는데 화낸건 나도 머리덜큰듯.. 2025.09.11 13:11:38
Retrika 잘못된걸 알려주는게 어른의몫이지 잘했다고생각해 2025.09.11 13:11:44
엘팡 성인이긴해도 아직 21이런초반이라 2025.09.11 13:12:28
엘팡 좋게얘기햇어야하는데 ㅜㅜ 2025.09.11 13:12:40
Retrika 너무좋게얘기하면못알아먹기도함 2025.09.11 13:13:51
타코야끼 누군간 햇어야댐 2025.09.11 13:14:00
ㅇㅇ 초토화봇에서 패드립박은 내지인이 뭐가돼.. 2025.09.11 13:14:07
엘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쟁겜은 그럴만하지 2025.09.11 13:14:34
엘팡 글킨해 첨엔 머가문제냐고하긴하더라 2025.09.11 13:14:50
잔물결 @엘팡 예방접종 좀 쎄게 해줬다 생각하고 맘 편하게 묵어, 사과 돌린거보니 나쁜 애보단 그냥 선을 모르는 애였던거 같은데 그런 애면 선 모르고 있다 크게 실수하기 전에 누가 여기까지가 선이에요 그어주면 오히려 걔한테 좋은거야 2025.09.11 13:15:27
엘팡 길드관리 스트레스받아서 다 내팽개치고 브챗쉬러온건데 복귀각재자마자 이러네.. 2025.09.11 13:15:31
엘팡 @잔물결 그런거면 다행이네 안어색하게 장난이나 먼저쳐야겟다 2025.09.11 13:16:40
닁아 어린애라서 뭐 10대중반인가 했더니 20대라니 2025.09.11 13:17:32
엘팡 아으 내가하는게낫긴하다 2025.09.11 13:17:51
엘팡 ㅋㅋㅋㅋ내가 20후반 틀닥이라서 ㅜㅜㅜㅜㅜㅜ 2025.09.11 13:18:02
엘팡 ㅋㅋㅋㅋㅋㅋ내가 틀닥이라서 ㅜㅜㅜ 2025.09.11 13:18:19
네에네 2025.09.11 13:23:17
엘팡 아휴 ! 2025.09.11 13:23:47
집에가고싶었다 스물넘게 쳐먹고도 그러면 욕 먹어야지 저능아도 아니고 - dc App 2025.09.11 13:27:27
엘팡 자기도 그런말투 쓰고잇는지몰랏대 아직 어리긴하니깐 모 2025.09.11 13:3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523 친구들이 튕겨서 그냥 꺼버렸잖아 8 ㅇㅇ 2025-09-11 0
5010522 new pic 7 삼중하나 2025-09-11 0
5010521 브챗잼써따!’ 11 토템 2025-09-11 0
5010520 교류/번개 음주교류회 2차 진행합니다 5 요뿌 2025-09-11 0
5010519 튕긴김에 누워 6 농코 2025-09-11 0
5010518 단타 랜매 후기 ( 이미지 용량 좀 있음 ) 12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1 1
5010517 애기쟐게요 8 탸리루 2025-09-11 0
5010516 아니 브챗 안드러가져~~ 1 판다누나 2025-09-11 0
5010515 총겜 월드 아바타 만들엇서 13 우이 2025-09-11 0
5010514 도와줘 키스 에셋 이거 마즘? 1 ㅇㅇ 219.251 2025-09-11 0
5010513 ㅋㅋㅋ 다들 계속 재접하고 있었나봐여 1 목티 2025-09-11 0
5010512 유니티하고잇어서 몰랏우.... 1 꺄하핳 2025-09-11 0
5010511 접속은되긴하네 리버린 2025-09-11 0
5010510 브챗의 폭력성을 알아보기위해 서버를 순간적으로 꺼봤습니다 6 개물렁 2025-09-11 0
5010509 교류/번개 01:10 타로번개 2차 5 Space 2025-09-11 0
5010508 아 타로 그냥 연애 운이나 볼걸 1 파란색맛 2025-09-11 0
5010507 안되겠다 머스크형 서버 사자 끼리 2025-09-11 0
5010506 뭐하고있었단애들 인증좀 2 HARUNA 2025-09-11 0
5010505 친구없어서 사진 안찍으니 ㅇㅇ 2025-09-11 0
5010504 아바타올려볼까 5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503 음교회 리턴 함??? ㅇㅇ 2025-09-11 0
5010502 저랑같이제약과서약맺으실분 9 전기양_ 2025-09-11 0
5010501 활!부! 2 마누카 2025-09-11 0
5010500 움짤좀 찍어보까 하고있었는데 꽃한송이 2025-09-11 0
5010499 근데 뭐 요즘 브챗서버에 누가 설렁탕부었냐? 이초연 2025-09-11 0
5010498 방금 껐는데 3 설교소녀 2025-09-11 0
5010497 VRC+를 구독하라고 협박하는게 아닐까여 4 목티 2025-09-11 0
5010496 아 시발아 브챗 이제킨다고 1 프레모루 2025-09-11 0
5010495 브챗도 이제 시간제 도입임? 6 ㅇㅇ 112.147 2025-09-11 0
5010494 어 vr챗 다시살아남 1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10493 돌아왔다에요 2 잘못 2025-09-11 0
5010492 서버 터졌서? 모해자니 2025-09-11 0
5010491 오 연결 됐다 Mich 2025-09-11 0
5010490 밤의 마지막 컵 ㅇㅇ 2025-09-11 0
5010489 타로번개 후기 7 Space 2025-09-11 0
5010488 아니 이런 브챗너거앰 씨~~팔 이제 좀 들어가서 해보려니까 추방해버리네 기름참치 2025-09-11 0
5010487 뉴빈데 시발 개 좆같네 1 ㅇㅇ 219.251 2025-09-11 1
5010486 내 20분의 음교회가 날라갔어 4 비엔이 2025-09-11 0
5010485 아 2명방에서 저태이 잘 만지고 있었는데 xcomthey 2025-09-11 0
5010484 서버 터지니까 브갤에 사람 많아지는거 봐라... 3 묭뇽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