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에이시 어린애한테 짜증내고 오니깐 현타오네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3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10
  • 2025-09-11 13:08:00
														

7eec8376b2806ef13ee8e9e64e8325691a5c10152aad64fe9ddf5b31973017905bd9fa3cbe749f57def7dd90ee58463c25fa27e48acf7c956ee58e

게임 길드디코에서 얘기하는데 말투 자꾸 사람들 긁으면서 얘기하길래 화 엄청냇더니 디엠으로 길게 미안하다거 사람들한테도 사과햇다고 왔는데
아직20대초반 어린애한테 화냈다생각하니 걍 현타옴.. 좋게얘기할걸 하
모과 우우 아저시 - dc App 2025.09.11 13:08:22
ㅇㅇ 브챗 끌고와서 for two 풀코스 ㄱ 2025.09.11 13:08:51
와일드번치 2025.09.11 13:08:54
고래토리7 우우 나쁜아저시 2025.09.11 13:08:59
띠로리 우우 개저씨 2025.09.11 13:09:00
개물렁 우으.. 아저씨 무서워.. 2025.09.11 13:09:02
엘팡 에휴...진자 머한건지 ㅜㅜ 2025.09.11 13:09:22
엘팡 아오 2025.09.11 13:09:31
ㅇㅇ 20넘게먹었는데 병신처럼 말하는거면 그냥 화내도됨 내지인은 롤에서 17살짜리한테 3X살먹고도 쌍욕박음 2025.09.11 13:09:36
엘팡 2025.09.11 13:09:39
_법사_ 20대 초반이 왜 어린애야 2025.09.11 13:10:05
잔물결 20 넘었으면 성인인데 싸가기 없게 굴면 욕 먹어도 싸다고 생각 2025.09.11 13:10:08
엘팡 진자 나잇값못햇다 2025.09.11 13:10:12
엘팡 흐엉엉ㅇ엉 2025.09.11 13:10:23
잔물결 애니까가 통용되는건 고딩까지만 2025.09.11 13:10:29
엘팡 내가그만큼 틀닥이니간 이시키야 2025.09.11 13:10:37
논스톱딸딸이 ㄹㅇ 말 개싹바가지 없으면 개쳐맞아야지 어딜 시발 2025.09.11 13:10:46
엘팡 탈게요 2025.09.11 13:10:54
엘팡 그래도 남들 보는앞에서 화낸거나 좋게얘기할수있는데 화낸건 나도 머리덜큰듯.. 2025.09.11 13:11:38
Retrika 잘못된걸 알려주는게 어른의몫이지 잘했다고생각해 2025.09.11 13:11:44
엘팡 성인이긴해도 아직 21이런초반이라 2025.09.11 13:12:28
엘팡 좋게얘기햇어야하는데 ㅜㅜ 2025.09.11 13:12:40
Retrika 너무좋게얘기하면못알아먹기도함 2025.09.11 13:13:51
타코야끼 누군간 햇어야댐 2025.09.11 13:14:00
ㅇㅇ 초토화봇에서 패드립박은 내지인이 뭐가돼.. 2025.09.11 13:14:07
엘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쟁겜은 그럴만하지 2025.09.11 13:14:34
엘팡 글킨해 첨엔 머가문제냐고하긴하더라 2025.09.11 13:14:50
잔물결 @엘팡 예방접종 좀 쎄게 해줬다 생각하고 맘 편하게 묵어, 사과 돌린거보니 나쁜 애보단 그냥 선을 모르는 애였던거 같은데 그런 애면 선 모르고 있다 크게 실수하기 전에 누가 여기까지가 선이에요 그어주면 오히려 걔한테 좋은거야 2025.09.11 13:15:27
엘팡 길드관리 스트레스받아서 다 내팽개치고 브챗쉬러온건데 복귀각재자마자 이러네.. 2025.09.11 13:15:31
엘팡 @잔물결 그런거면 다행이네 안어색하게 장난이나 먼저쳐야겟다 2025.09.11 13:16:40
닁아 어린애라서 뭐 10대중반인가 했더니 20대라니 2025.09.11 13:17:32
엘팡 아으 내가하는게낫긴하다 2025.09.11 13:17:51
엘팡 ㅋㅋㅋㅋ내가 20후반 틀닥이라서 ㅜㅜㅜㅜㅜㅜ 2025.09.11 13:18:02
엘팡 ㅋㅋㅋㅋㅋㅋ내가 틀닥이라서 ㅜㅜㅜ 2025.09.11 13:18:19
네에네 2025.09.11 13:23:17
엘팡 아휴 ! 2025.09.11 13:23:47
집에가고싶었다 스물넘게 쳐먹고도 그러면 욕 먹어야지 저능아도 아니고 - dc App 2025.09.11 13:27:27
엘팡 자기도 그런말투 쓰고잇는지몰랏대 아직 어리긴하니깐 모 2025.09.11 13:3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402 대왕콘용 글 6 Mich 2025-09-12 0
5011401 여봐라 신라면을 대령하도록 하거라~ 8 이뀨립스 2025-09-12 0
5011400 브챗은 sns다. 2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99 오전반이라 화력이 약하군.. 2 Mich 2025-09-12 0
5011398 어제 초록불좀 키라고 쿠사리먹음 7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397 신라쓰는 여자애들이 섹스 잘하더라 10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396 바이오에 컴퓨터 부품 적는거 그럴 순 있는데 ㅇㅇ 219.241 2025-09-12 0
5011395 아침에 야한사진 찍어서 걔한테 보내주기 2 ㅇㅇ 2025-09-12 0
5011394 4 Mich 2025-09-12 0
5011393 그냥 이쁜애 꼬셔다가 그날 딸딸이 칠 수 있으면 만족했는데 2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92 요즘 게임디렉터 <-- 진짜조온나극한직업인듯.. 10 엘팡 2025-09-12 0
5011391 드디어 왜 바이오랑 채팅창에 자기 컴터 부품 주렁주렁 소개하는지 알아냄 10 기름참치 2025-09-12 0
5011390 초록불키고다니기 운동 고고 9 이뀨립스 2025-09-12 0
5011389 집착하니 생각난건데 예전에 내상 쌔게 입은적있음 3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388 흠... 1 공룡술사 2025-09-12 0
5011387 오늘도 쉬는시간 반납햇네,,, 6 durab1e 2025-09-12 0
5011386 출근했는데 할게없어서 하루종일 갤질중,, 11 냥이가 2025-09-12 0
5011385 부랄챗 30대 많은 이유 5 ㅇㅇ 219.241 2025-09-12 0
5011384 블랜더 배우고싶다 4 Maho 2025-09-12 0
5011383 좋은복층은 넓은복층뿐 2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382 요즘 약간 이상태임 4 야비 2025-09-12 0
5011381 내년에 이사하고싶어 7 시산혈해 2025-09-12 0
5011380 이 글 더 이상 들어가지 말아줘... 양띠 2025-09-12 0
5011379 퇴근까지 7시간 1 플랫화이트 2025-09-12 0
5011378 어떻게 자꾸 바드 생각이 나 1 공룡술사 2025-09-12 0
5011377 반반차 쓰고싶다.... 8 이뀨립스 2025-09-12 0
5011376 에버그레이스가 머임 8 슈거 2025-09-12 0
5011375 과자 머가맛있음 6 ㅇㅇ 2025-09-12 0
5011374 하이 2 무화 2025-09-12 0
5011373 10일차단먹는 꿈 꿧어 7 레레땅 2025-09-12 0
5011372 누가 그냥쉬었음중년40대여미새고닉임 6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371 내 기억 속에만 남아있는 그 시절 호걸들이 아직도 아른거려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70 대학동기 단톡방에 사람이 쌓이고 쌓여서 1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369 내가 퍼블릭 자주가서 아는데 3 말루 2025-09-12 0
5011368 너희 샤워란거 해봤어? 5 참크레커 2025-09-12 0
5011367 이 버츄얼 세상에선 은퇴하면 그대로 끝임. 3 삼중하나 2025-09-12 0
5011366 잡담하는 디코방 있음 좋겠다 4 기타 2025-09-12 0
5011365 쉬했음청년 8 멜구 2025-09-12 0
5011364 브붕이들 맨날 친구없다고하면서 4 찐빵단 2025-09-12 0
5011363 미래 직업 어찌될지 짱궁금해 6 잔물결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