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에이시 어린애한테 짜증내고 오니깐 현타오네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3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10
  • 2025-09-11 13:08:00
														

7eec8376b2806ef13ee8e9e64e8325691a5c10152aad64fe9ddf5b31973017905bd9fa3cbe749f57def7dd90ee58463c25fa27e48acf7c956ee58e

게임 길드디코에서 얘기하는데 말투 자꾸 사람들 긁으면서 얘기하길래 화 엄청냇더니 디엠으로 길게 미안하다거 사람들한테도 사과햇다고 왔는데
아직20대초반 어린애한테 화냈다생각하니 걍 현타옴.. 좋게얘기할걸 하
모과 우우 아저시 - dc App 2025.09.11 13:08:22
ㅇㅇ 브챗 끌고와서 for two 풀코스 ㄱ 2025.09.11 13:08:51
와일드번치 2025.09.11 13:08:54
고래토리7 우우 나쁜아저시 2025.09.11 13:08:59
띠로리 우우 개저씨 2025.09.11 13:09:00
개물렁 우으.. 아저씨 무서워.. 2025.09.11 13:09:02
엘팡 에휴...진자 머한건지 ㅜㅜ 2025.09.11 13:09:22
엘팡 아오 2025.09.11 13:09:31
ㅇㅇ 20넘게먹었는데 병신처럼 말하는거면 그냥 화내도됨 내지인은 롤에서 17살짜리한테 3X살먹고도 쌍욕박음 2025.09.11 13:09:36
엘팡 2025.09.11 13:09:39
_법사_ 20대 초반이 왜 어린애야 2025.09.11 13:10:05
잔물결 20 넘었으면 성인인데 싸가기 없게 굴면 욕 먹어도 싸다고 생각 2025.09.11 13:10:08
엘팡 진자 나잇값못햇다 2025.09.11 13:10:12
엘팡 흐엉엉ㅇ엉 2025.09.11 13:10:23
잔물결 애니까가 통용되는건 고딩까지만 2025.09.11 13:10:29
엘팡 내가그만큼 틀닥이니간 이시키야 2025.09.11 13:10:37
논스톱딸딸이 ㄹㅇ 말 개싹바가지 없으면 개쳐맞아야지 어딜 시발 2025.09.11 13:10:46
엘팡 탈게요 2025.09.11 13:10:54
엘팡 그래도 남들 보는앞에서 화낸거나 좋게얘기할수있는데 화낸건 나도 머리덜큰듯.. 2025.09.11 13:11:38
Retrika 잘못된걸 알려주는게 어른의몫이지 잘했다고생각해 2025.09.11 13:11:44
엘팡 성인이긴해도 아직 21이런초반이라 2025.09.11 13:12:28
엘팡 좋게얘기햇어야하는데 ㅜㅜ 2025.09.11 13:12:40
Retrika 너무좋게얘기하면못알아먹기도함 2025.09.11 13:13:51
타코야끼 누군간 햇어야댐 2025.09.11 13:14:00
ㅇㅇ 초토화봇에서 패드립박은 내지인이 뭐가돼.. 2025.09.11 13:14:07
엘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쟁겜은 그럴만하지 2025.09.11 13:14:34
엘팡 글킨해 첨엔 머가문제냐고하긴하더라 2025.09.11 13:14:50
잔물결 @엘팡 예방접종 좀 쎄게 해줬다 생각하고 맘 편하게 묵어, 사과 돌린거보니 나쁜 애보단 그냥 선을 모르는 애였던거 같은데 그런 애면 선 모르고 있다 크게 실수하기 전에 누가 여기까지가 선이에요 그어주면 오히려 걔한테 좋은거야 2025.09.11 13:15:27
엘팡 길드관리 스트레스받아서 다 내팽개치고 브챗쉬러온건데 복귀각재자마자 이러네.. 2025.09.11 13:15:31
엘팡 @잔물결 그런거면 다행이네 안어색하게 장난이나 먼저쳐야겟다 2025.09.11 13:16:40
닁아 어린애라서 뭐 10대중반인가 했더니 20대라니 2025.09.11 13:17:32
엘팡 아으 내가하는게낫긴하다 2025.09.11 13:17:51
엘팡 ㅋㅋㅋㅋ내가 20후반 틀닥이라서 ㅜㅜㅜㅜㅜㅜ 2025.09.11 13:18:02
엘팡 ㅋㅋㅋㅋㅋㅋ내가 틀닥이라서 ㅜㅜㅜ 2025.09.11 13:18:19
네에네 2025.09.11 13:23:17
엘팡 아휴 ! 2025.09.11 13:23:47
집에가고싶었다 스물넘게 쳐먹고도 그러면 욕 먹어야지 저능아도 아니고 - dc App 2025.09.11 13:27:27
엘팡 자기도 그런말투 쓰고잇는지몰랏대 아직 어리긴하니깐 모 2025.09.11 13:30: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779 러닝은 취미로 하는데 전력질주는 안해봤네 4 잔물결 2025-09-11 0
5010778 초딩때는 아예 사람때리는 게임자체를 죄책감들어서못햇는데 12 전기양_ 2025-09-11 0
5010777 나잘래 4 잘못 2025-09-11 0
5010776 ㄲㄱㅋㄱㅋㅋㅋㄱㅋㄱㅅㅂ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775 뷰륵 7 보추 2025-09-11 0
5010774 잘 모이던 친구들이 잘 안모이네 2 ㅇㅇ 106.102 2025-09-11 0
5010773 브챗은 진짜 한번쉬면 그대로 망함 4 꺄하핳 2025-09-11 0
5010772 브갤하면서걷다보니 집거의다왓네 8 전기양_ 2025-09-11 0
5010771 인터넥도 무서워 3 해파리냥체 2025-09-11 0
5010770 브챗 한창 할 땐 하루 종일도 했는데 6 달나비 2025-09-11 0
5010769 묵혀둔 이치고나 꾸며야지 6 ㅇㄴ 2025-09-11 0
5010768 브븐아 나 자러갈래 잘자 16 카모초 2025-09-11 0
5010767 도와줘 개변뉴비 막힌부분 영상으로 찍어옴 1 ㅇㅇ 2025-09-11 0
5010766 명절에 외국친구가 한국 온다는데 4 ㅇㅇ 2025-09-11 0
5010765 유니티하다 궁금한게 있는데 6 ㅇㅇ 2025-09-11 0
5010764 먼가 예민한 하루였어 10 토끼쟝 2025-09-11 0
5010763 그래도 브챗친구는 참 잘둔거같아 7 ㅇㅇ 2025-09-11 0
5010762 나보고 어장치는거같다는데 9 꺄하핳 2025-09-11 0
5010761 이제 뭐하고 놀지... 3 동그란사람 2025-09-11 0
5010760 브붕이들 이불 덮구자..! 8 Mich 2025-09-11 0
5010759 무거운 거에 깔려서 자면 기분조아 7 나루미 2025-09-11 0
5010758 사회화법에 당했다.. 19 ㅇㄴ 2025-09-11 0
5010757 나쁜말하지마라 9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1 0
5010756 무서워 외로워 무서워 외로워 10 해파리냥체 2025-09-11 0
5010755 미접 일주일 넘는 친구가 생김 6 ㅇㅇ 2025-09-11 0
5010754 브챗 하는분들 제발 보지식화법 그만하시길 바랍니다 14 반비례 2025-09-11 0
5010753 사랑해 8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1 0
5010752 안녕하세요 사건 당사자입니다 4 ㅇㅇ 223.39 2025-09-11 6
5010751 다시 자러갈께~! 9 나루미 2025-09-11 0
5010750 도와줘 이렇게 넣으니까 신발 안날아가긴 하는데 5 ㅇㅇ 2025-09-11 0
5010749 으..자는동안 갤 한번 초벌구이했구나 8 마마밍 2025-09-11 0
5010748 이마트 삼겹살 싸네? 3 칸터 2025-09-11 0
5010747 닥눈삼? 7 ㅇㅇ 2025-09-11 0
5010746 러닝 하이스코어깨니까 기분급좋아졋어 8 전기양_ 2025-09-11 0
5010745 요즘 놀때가 없다 5 ㅇㅇ 39.120 2025-09-11 0
5010744 나잘게!!!!잘자버리자!! 16 나룻 2025-09-11 0
5010743 브붕아 고마워잉 10 ㅇㅇ 2025-09-11 0
5010742 딸치고싶다는 생각도 안드네 6 레레땅 2025-09-11 0
5010741 방명록에 하루에 하나씩 남기면 밴당하냐 14 ㅇㅇ 211.235 2025-09-11 0
5010740 지듣노 5 따뚜샤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