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에이시 어린애한테 짜증내고 오니깐 현타오네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3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210
- 2025-09-11 13:08:00
| 모과 | 우우 아저시 - dc App | 2025.09.11 13:08:22 |
| ㅇㅇ | 브챗 끌고와서 for two 풀코스 ㄱ | 2025.09.11 13:08:51 |
| 와일드번치 | | 2025.09.11 13:08:54 |
| 고래토리7 | 우우 나쁜아저시 | 2025.09.11 13:08:59 |
| 띠로리 | 우우 개저씨 | 2025.09.11 13:09:00 |
| 개물렁 | 우으.. 아저씨 무서워.. | 2025.09.11 13:09:02 |
| 엘팡 | 에휴...진자 머한건지 ㅜㅜ | 2025.09.11 13:09:22 |
| 엘팡 | 아오 | 2025.09.11 13:09:31 |
| ㅇㅇ | 20넘게먹었는데 병신처럼 말하는거면 그냥 화내도됨 내지인은 롤에서 17살짜리한테 3X살먹고도 쌍욕박음 | 2025.09.11 13:09:36 |
| 엘팡 | | 2025.09.11 13:09:39 |
| _법사_ | 20대 초반이 왜 어린애야 | 2025.09.11 13:10:05 |
| 잔물결 | 20 넘었으면 성인인데 싸가기 없게 굴면 욕 먹어도 싸다고 생각 | 2025.09.11 13:10:08 |
| 엘팡 | 진자 나잇값못햇다 | 2025.09.11 13:10:12 |
| 엘팡 | 흐엉엉ㅇ엉 | 2025.09.11 13:10:23 |
| 잔물결 | 애니까가 통용되는건 고딩까지만 | 2025.09.11 13:10:29 |
| 엘팡 | 내가그만큼 틀닥이니간 이시키야 | 2025.09.11 13:10:37 |
| 논스톱딸딸이 | ㄹㅇ 말 개싹바가지 없으면 개쳐맞아야지 어딜 시발 | 2025.09.11 13:10:46 |
| 엘팡 | 탈게요 | 2025.09.11 13:10:54 |
| 엘팡 | 그래도 남들 보는앞에서 화낸거나 좋게얘기할수있는데 화낸건 나도 머리덜큰듯.. | 2025.09.11 13:11:38 |
| Retrika | 잘못된걸 알려주는게 어른의몫이지 잘했다고생각해 | 2025.09.11 13:11:44 |
| 엘팡 | 성인이긴해도 아직 21이런초반이라 | 2025.09.11 13:12:28 |
| 엘팡 | 좋게얘기햇어야하는데 ㅜㅜ | 2025.09.11 13:12:40 |
| Retrika | 너무좋게얘기하면못알아먹기도함 | 2025.09.11 13:13:51 |
| 타코야끼 | 누군간 햇어야댐 | 2025.09.11 13:14:00 |
| ㅇㅇ | 초토화봇에서 패드립박은 내지인이 뭐가돼.. | 2025.09.11 13:14:07 |
| 엘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쟁겜은 그럴만하지 | 2025.09.11 13:14:34 |
| 엘팡 | 글킨해 첨엔 머가문제냐고하긴하더라 | 2025.09.11 13:14:50 |
| 잔물결 | @엘팡 예방접종 좀 쎄게 해줬다 생각하고 맘 편하게 묵어, 사과 돌린거보니 나쁜 애보단 그냥 선을 모르는 애였던거 같은데 그런 애면 선 모르고 있다 크게 실수하기 전에 누가 여기까지가 선이에요 그어주면 오히려 걔한테 좋은거야 | 2025.09.11 13:15:27 |
| 엘팡 | 길드관리 스트레스받아서 다 내팽개치고 브챗쉬러온건데 복귀각재자마자 이러네.. | 2025.09.11 13:15:31 |
| 엘팡 | @잔물결 그런거면 다행이네 안어색하게 장난이나 먼저쳐야겟다 | 2025.09.11 13:16:40 |
| 닁아 | 어린애라서 뭐 10대중반인가 했더니 20대라니 | 2025.09.11 13:17:32 |
| 엘팡 | 아으 내가하는게낫긴하다 | 2025.09.11 13:17:51 |
| 엘팡 | ㅋㅋㅋㅋ내가 20후반 틀닥이라서 ㅜㅜㅜㅜㅜㅜ | 2025.09.11 13:18:02 |
| 엘팡 | ㅋㅋㅋㅋㅋㅋ내가 틀닥이라서 ㅜㅜㅜ | 2025.09.11 13:18:19 |
| 네에네 | | 2025.09.11 13:23:17 |
| 엘팡 | 아휴 ! | 2025.09.11 13:23:47 |
| 집에가고싶었다 | 스물넘게 쳐먹고도 그러면 욕 먹어야지 저능아도 아니고 - dc App | 2025.09.11 13:27:27 |
| 엘팡 | 자기도 그런말투 쓰고잇는지몰랏대 아직 어리긴하니깐 모 | 2025.09.11 13:30: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