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사양 좋은데 왜 렉 걸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09
  • 2025-09-11 13:07:38
  • 14.7
														

4070에 인텔 13700 쓰는데

영림역 갈 때나 esc 눌러서 메뉴창 열어서 뭐 하려고 하면 개끊기는데
원래 이런거임 아니면 나만 이런거임?

해결법 없나

- dc official App
ㅇㅇ 개 좆같은 게임이라 그럼 2025.09.11 13:08:03
와일드번치 공유기도 좋아야돼 2025.09.11 13:08:05
ㅇㅇ 겨우 그정도로 2025.09.11 13:08:09
개물렁 영림역이면 그럴수 있음 2025.09.11 13:08:39
ㅇㅇ 시발 나만 그런게 아니였던거임? - dc App 14.7 2025.09.11 13:08:54
ㅇㅇ 공유기 말고 걍 집 랜선 쓰는데 에반가 - dc App 14.7 2025.09.11 13:09:31
ㅇㅇ 뭐가 - dc App 14.7 2025.09.11 13:09:45
ㅇㅇ 5090도 렉걸리는 게임에 4070..? 2025.09.11 13:10:29
초코맛콜라 정상이야 ㅠ 2025.09.11 13:12:07
ㅇㅇ 브이알챗엔 과분한 스펙이 맞는데 왜 렉 걸리냔건데? 글고 니 컴이 좋은거지 내 컴이 꾸진거냐 웬만한 피방 40번대 이상 쓰는거 본적이 없는데 ㅋㅋㅋㅋ - dc App 14.7 2025.09.11 13:12:44
ㅇㅇ1 꼴랑4070따리가브챗에과분한스펙이라는건먼개소리냐ㅋㅋ 211.36 2025.09.11 13:14:29
ㅇㅇ 다른 사람은 어떤지 몰라서 궁금해서 글 쓴거였는데 다 똑같구나 ㅇㅋ....겜이 병신이였군 - dc App 14.7 2025.09.11 13:14:29
ㅇㅇ 권장사양 검색만 해봐도 과분한 스펙인 거 맞는데? 물론 권장사양대로 켰을 때 좆도 안돌아가는 사양 갖다 박아놓은 건 아는데 내가 뭐 초고사양 브이알 게임을 하는 것도 아닌데 렉 걸리니 하는 말 아님? - dc App 14.7 2025.09.11 13:17:13
ㅇㅇ 아까부터 컴터 스펙 가지고 지랄 떠는데 막말로 5090이 렉 걸리는 겜이면 걍 겜이 병신이라고 얘기하면 되는건데 굳이 남 컴사양 비하질 하는건 가정교육 독학한 티내는 걸로밖에 안 보이는데 씹새끼야 ㅋㅋㅋㅋ - dc App 14.7 2025.09.11 13:19:15
ㅇㅇ2 권장게임 컨텐츠의 99.99%가 유저들 손에서 만들어지는 게임이라 구조적으로 최적화 좆박을수밖에 없는게 상당히 큼 매 세대 하이엔드 스펙 들고와도 렉 못피해 121.88 2025.09.11 13:22:57
ㅇㅇ2 게임 컨텐츠의 99.99%가 유저들 손에서 만들어지는 게임이라 구조적으로 최적화 좆박을수밖에 없는게 상당히 큼 매 세대 하이엔드 스펙 들고와도 렉 못피해09.11 22:22:57삭제 121.88 2025.09.11 13:2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463 서버 터졌으니 걍 자야겠다 문도리 2025-09-11 0
5010462 감 자 서 버 또 터졌네 2 ㅇㅇ 2025-09-11 0
5010461 여러분 유니티도 주것어요 1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10460 튕긴김에 자야지 6 백약지장 2025-09-11 0
5010459 ㅁㅊ 요즘 브챗서버왜이래 2 이뀨립스 2025-09-11 0
5010458 발닦고 자라는 서버의 계시인가 2 목티 2025-09-11 0
5010457 음교회 나오자마자 서버터지네 장비레시피 2025-09-11 0
5010456 zz프빗에서 꽁냥꽁냥츄츄하던 변태들 컷 2 밤이좋다 2025-09-11 0
5010455 와시박 음교회 잼게 먹고잇엇는데 터졋다고????? 1 ㅇㅇ 2025-09-11 0
5010454 예병할거 또 터졌네 레인보우샤배트 2025-09-11 0
5010453 아오 서버야 ㅇㅇ 2025-09-11 0
5010452 어제도 서버 터지지 않았나? 1 칸터 2025-09-11 0
5010451 아 서버 머야ㅏㅏㅏㅏㅏ 1 Mich 2025-09-11 0
5010450 뭐야서버터짐? Ch5 2025-09-11 0
5010449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Space 2025-09-11 0
5010448 브챗터졋니 밀피_ 2025-09-11 0
5010447 아 ㅠㅜ 타로 교류회 하고 있었는데 팅겼따 4 파란색맛 2025-09-11 0
5010446 아 야스직전이었는데 2 잘못 2025-09-11 0
5010445 서버터져써ㅓㅓㅓㅓㅓㅓㅓㅓ 호박고양이 2025-09-11 0
5010444 타로 곧 내 차례인데 서버터짐 6 DAMBI 2025-09-11 0
5010443 서버 터졌나? ㅇㅇ 114.200 2025-09-11 0
5010442 브챗은 서비스 종료다 방방가햄토리 2025-09-11 0
5010441 아 서버 터진거야? 2 묭뇽 2025-09-11 0
5010440 타로번개 튕긴양반들 연병장으로 3 Space 2025-09-11 0
5010439 아니서버또터졌어 ㅇㅇ 1.228 2025-09-11 0
5010438 이제자야지 1 snrnsepdy 2025-09-11 0
5010437 야이!!!감자서버야!!!!!!주거!!!!!!!!! 4 나룻 2025-09-11 0
5010436 내 음교회 돌려다오 ㅇㅇ 2025-09-11 0
5010435 나만브챗서버이상해? 3 리버린 2025-09-11 0
5010434 sb vc tz ㅇㅇ 2025-09-11 0
5010433 타로 돌려줘.. 질문이 산더민데 4 ㅇㅇ 112.147 2025-09-11 0
5010432 서버터짐??? 2 ㅇㅇ 39.118 2025-09-11 0
5010431 서버 터진건가? 1 요뿌 2025-09-11 0
5010430 뭐야 갑자기 브챗 로그아웃됨... 읭지수 2025-09-11 0
5010429 서버터졌네 1 lia 2025-09-11 0
5010428 나만브챗터졌냐 2 실고밍 2025-09-11 0
5010427 신발평균기대수명이 500km라는데요 8 전기양_ 2025-09-11 0
5010426 다들 쫀밤~ 7 띠얀띠 2025-09-11 0
5010425 개멋진 사진도 가져옴 12 물탄커피 2025-09-11 1
5010424 쇼콜라 도자기 깨고 새로만든거 6 무료로해줌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