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사양 좋은데 왜 렉 걸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09
  • 2025-09-11 13:07:38
  • 14.7
														

4070에 인텔 13700 쓰는데

영림역 갈 때나 esc 눌러서 메뉴창 열어서 뭐 하려고 하면 개끊기는데
원래 이런거임 아니면 나만 이런거임?

해결법 없나

- dc official App
ㅇㅇ 개 좆같은 게임이라 그럼 2025.09.11 13:08:03
와일드번치 공유기도 좋아야돼 2025.09.11 13:08:05
ㅇㅇ 겨우 그정도로 2025.09.11 13:08:09
개물렁 영림역이면 그럴수 있음 2025.09.11 13:08:39
ㅇㅇ 시발 나만 그런게 아니였던거임? - dc App 14.7 2025.09.11 13:08:54
ㅇㅇ 공유기 말고 걍 집 랜선 쓰는데 에반가 - dc App 14.7 2025.09.11 13:09:31
ㅇㅇ 뭐가 - dc App 14.7 2025.09.11 13:09:45
ㅇㅇ 5090도 렉걸리는 게임에 4070..? 2025.09.11 13:10:29
초코맛콜라 정상이야 ㅠ 2025.09.11 13:12:07
ㅇㅇ 브이알챗엔 과분한 스펙이 맞는데 왜 렉 걸리냔건데? 글고 니 컴이 좋은거지 내 컴이 꾸진거냐 웬만한 피방 40번대 이상 쓰는거 본적이 없는데 ㅋㅋㅋㅋ - dc App 14.7 2025.09.11 13:12:44
ㅇㅇ1 꼴랑4070따리가브챗에과분한스펙이라는건먼개소리냐ㅋㅋ 211.36 2025.09.11 13:14:29
ㅇㅇ 다른 사람은 어떤지 몰라서 궁금해서 글 쓴거였는데 다 똑같구나 ㅇㅋ....겜이 병신이였군 - dc App 14.7 2025.09.11 13:14:29
ㅇㅇ 권장사양 검색만 해봐도 과분한 스펙인 거 맞는데? 물론 권장사양대로 켰을 때 좆도 안돌아가는 사양 갖다 박아놓은 건 아는데 내가 뭐 초고사양 브이알 게임을 하는 것도 아닌데 렉 걸리니 하는 말 아님? - dc App 14.7 2025.09.11 13:17:13
ㅇㅇ 아까부터 컴터 스펙 가지고 지랄 떠는데 막말로 5090이 렉 걸리는 겜이면 걍 겜이 병신이라고 얘기하면 되는건데 굳이 남 컴사양 비하질 하는건 가정교육 독학한 티내는 걸로밖에 안 보이는데 씹새끼야 ㅋㅋㅋㅋ - dc App 14.7 2025.09.11 13:19:15
ㅇㅇ2 권장게임 컨텐츠의 99.99%가 유저들 손에서 만들어지는 게임이라 구조적으로 최적화 좆박을수밖에 없는게 상당히 큼 매 세대 하이엔드 스펙 들고와도 렉 못피해 121.88 2025.09.11 13:22:57
ㅇㅇ2 게임 컨텐츠의 99.99%가 유저들 손에서 만들어지는 게임이라 구조적으로 최적화 좆박을수밖에 없는게 상당히 큼 매 세대 하이엔드 스펙 들고와도 렉 못피해09.11 22:22:57삭제 121.88 2025.09.11 13:2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5211 과몰입이랑 섹스리스여서 친구들 한테 도킹하는거 이해됨? 18 새하양 2025-09-17 0
5025210 한10년만 지나면 버츄얼요양보호사도 나오겠지 4 토템 2025-09-17 0
5025209 라면하나닭가슴살하나이게적당한거같아 사디스트 2025-09-17 0
5025208 몰라ㅅㅂ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11 이초연 2025-09-17 0
5025207 장갑컨 개선판 어쩌구 나올때 사고싶긴했는데 3 ㅁㄴㅇㄹ 2025-09-17 0
5025206 날씨왜이레 2 레인 2025-09-17 0
5025205 초인기브붕이인줄 알았는데 ㅇㅇ 211.235 2025-09-17 0
5025204 반박불가 컵라면 원탑..real 19 네에네 2025-09-17 0
5025203 어제 똑똑브부니랑 6시간 토크햇서 4 아스피 2025-09-17 0
5025202 점심은 짬깨라면 14 백야ㅿ 2025-09-17 0
5025201 튀김우동<<<컵라면 고트 6 머렌쿠키 2025-09-17 0
5025200 (브서운 이야기) 장갑컨은 절대 중고사면 안됨 ㄷㄷ 2 ㅇㅇ 223.62 2025-09-17 0
5025199 상어이빨이 펠라하는게 꼴림포인트인데 3 이름값 2025-09-17 0
5025198 젖이 배꼽까지오는거 ㅈㄴ꼴리네 18 공담 2025-09-17 0
5025197 밥을 먹어도 허한건 빨리 먹어서 그런거라고? 2 양띠 2025-09-17 0
5025196 밥먹으니간 넘 졸려... 6 점소이 2025-09-17 0
5025195 장갑컨사고 싶다 6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7 0
5025194 내 월드 내가 리핑하는 방법없나 4 어흑마이갓 2025-09-17 0
5025193 정작 얼트 살돈 되니까 또 고민되네 하 6 이초연 2025-09-17 0
5025192 우우 비 엄청 온다 2 무서운동물1 2025-09-17 0
5025191 저이집상추보고가셈 12 반프르2 2025-09-17 0
5025190 상어이빨<<<펠라받을때 아플거같음.. 9 머렌쿠키 2025-09-17 0
5025189 읏읏읏읏읏읏읏읏 6 풀잎숲 2025-09-17 1
5025188 아 왤캐 근무지 눈치보이지 6 샘플카린 2025-09-17 0
5025187 상어 이빨 좀 괜찮은거 같음 12 백야ㅿ 2025-09-17 0
5025186 잠깐빌린다 6 밀피_ 2025-09-17 0
5025185 고기평생공자vs회무한공자 15 사디스트 2025-09-17 0
5025184 근데 ㄹㅇ 자취하니까 채소 먹기가 힘들어 8 네에네 2025-09-17 0
5025183 님들 따따리 최대 몇일 참을수잇음? 19 련발씨 2025-09-17 0
5025182 슬슬자취할려고하는데좀고민임 4 우웅 2025-09-17 0
5025181 브분나 오자마자 야한거라니 7 snrnsepdy 2025-09-17 0
5025180 쟤는 몇명한테 당하는거야 ㅋㅋㅋ 2 달달밤 2025-09-17 0
5025179 허리개아픔 7 ㅇㅇ 2025-09-17 0
5025178 날시 진자 자휴 개마렵네 헤르만 2025-09-17 0
5025177 현미경보실분 3 혼다 2025-09-17 0
5025176 . 6 ㅇㅇ 106.101 2025-09-17 1
5025175 Wo ai ni 당신은 눈치채지 못했죠? 1 ㅇㅇ 2025-09-17 0
5025174 삼겹살 안질리는데 먼소리삼 14 샘플카린 2025-09-17 0
5025173 아픈데 비까지 오네 2 Yiwoo 2025-09-17 0
5025172 의상삿는데 노말맵업는게 제일꼴받네 ㅇㅇ 122.37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