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사양 좋은데 왜 렉 걸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09
  • 2025-09-11 13:07:38
  • 14.7
														

4070에 인텔 13700 쓰는데

영림역 갈 때나 esc 눌러서 메뉴창 열어서 뭐 하려고 하면 개끊기는데
원래 이런거임 아니면 나만 이런거임?

해결법 없나

- dc official App
ㅇㅇ 개 좆같은 게임이라 그럼 2025.09.11 13:08:03
와일드번치 공유기도 좋아야돼 2025.09.11 13:08:05
ㅇㅇ 겨우 그정도로 2025.09.11 13:08:09
개물렁 영림역이면 그럴수 있음 2025.09.11 13:08:39
ㅇㅇ 시발 나만 그런게 아니였던거임? - dc App 14.7 2025.09.11 13:08:54
ㅇㅇ 공유기 말고 걍 집 랜선 쓰는데 에반가 - dc App 14.7 2025.09.11 13:09:31
ㅇㅇ 뭐가 - dc App 14.7 2025.09.11 13:09:45
ㅇㅇ 5090도 렉걸리는 게임에 4070..? 2025.09.11 13:10:29
초코맛콜라 정상이야 ㅠ 2025.09.11 13:12:07
ㅇㅇ 브이알챗엔 과분한 스펙이 맞는데 왜 렉 걸리냔건데? 글고 니 컴이 좋은거지 내 컴이 꾸진거냐 웬만한 피방 40번대 이상 쓰는거 본적이 없는데 ㅋㅋㅋㅋ - dc App 14.7 2025.09.11 13:12:44
ㅇㅇ1 꼴랑4070따리가브챗에과분한스펙이라는건먼개소리냐ㅋㅋ 211.36 2025.09.11 13:14:29
ㅇㅇ 다른 사람은 어떤지 몰라서 궁금해서 글 쓴거였는데 다 똑같구나 ㅇㅋ....겜이 병신이였군 - dc App 14.7 2025.09.11 13:14:29
ㅇㅇ 권장사양 검색만 해봐도 과분한 스펙인 거 맞는데? 물론 권장사양대로 켰을 때 좆도 안돌아가는 사양 갖다 박아놓은 건 아는데 내가 뭐 초고사양 브이알 게임을 하는 것도 아닌데 렉 걸리니 하는 말 아님? - dc App 14.7 2025.09.11 13:17:13
ㅇㅇ 아까부터 컴터 스펙 가지고 지랄 떠는데 막말로 5090이 렉 걸리는 겜이면 걍 겜이 병신이라고 얘기하면 되는건데 굳이 남 컴사양 비하질 하는건 가정교육 독학한 티내는 걸로밖에 안 보이는데 씹새끼야 ㅋㅋㅋㅋ - dc App 14.7 2025.09.11 13:19:15
ㅇㅇ2 권장게임 컨텐츠의 99.99%가 유저들 손에서 만들어지는 게임이라 구조적으로 최적화 좆박을수밖에 없는게 상당히 큼 매 세대 하이엔드 스펙 들고와도 렉 못피해 121.88 2025.09.11 13:22:57
ㅇㅇ2 게임 컨텐츠의 99.99%가 유저들 손에서 만들어지는 게임이라 구조적으로 최적화 좆박을수밖에 없는게 상당히 큼 매 세대 하이엔드 스펙 들고와도 렉 못피해09.11 22:22:57삭제 121.88 2025.09.11 13:2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224 간식 옴뇸뇸 브분이 누구임!!!! 4 무료 2025-09-12 0
5011223 브갤 하이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222 n 2 눈속여우 2025-09-12 0
5011221 ㅣ 패스 ㅇㅇ 2025-09-12 0
5011220 ㄴ 머래 이 오나홀련이 고추화나게한 벌을 받아라 으럇 ㅇㅇ 211.36 2025-09-12 0
5011219 님들 저 남자임... 16 MUSECA 2025-09-12 0
5011218 님들 저 여자임…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17 아니 회사 설문조사 걍 네이버폼으로 하면 되는거아닌가 4 모던. 2025-09-12 0
5011216 퀘프로컨 페어링 해제 어케해? 4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215 3 Mich 2025-09-12 0
5011214 Mich 2025-09-12 0
5011213 Mich 2025-09-12 0
5011212 오늘 걔나 복상사 시켜야지 10 기타 2025-09-12 0
5011211 아 회사 재끼고 땡땡이 쳐버려??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210 요즘 트릭컬스토리 개재밌네 세이히나 2025-09-12 0
5011209 엄마 존나꼴리네 8 기타 2025-09-12 0
5011208 뭔가 다 고장나네 11 눈바로 2025-09-12 0
5011207 내 콩 물을 밧 으이소 ! 6 저요저요 2025-09-12 0
5011206 아는 동생 공무원 붙었대여 6 아키시즈하 2025-09-12 0
5011205 내적친밀감이란말너무야한듯 2 ㅇㅇ 122.37 2025-09-12 4
5011204 타격감이 좋아서 잘 놀려먹히네 14 무료로해줌 2025-09-12 0
5011203 나 사실 아바타에 성적으로 흥분하지않는 체질인걸까 8 ㅇㅇ 2025-09-12 0
5011202 자고 일어나니 허리가 끊어질거같네 3 루블 2025-09-12 0
5011201 모닝세쓰 2 띠얀띠 2025-09-12 0
5011200 댕댕충님 어그로 그만 끄세요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199 브붕자러간다.. 13 타코야끼 2025-09-12 0
5011198 두달만에 뉴프렌드생김 5 개추 2025-09-12 0
5011197 내향형친구 키우고싶다!!!! 4 _법사_ 2025-09-12 0
5011196 댓 잘달리는 대형고닉 인겜에서 보면 8 ㅇㅇ 2025-09-12 0
5011195 오늘은 여유롭네,, 4 durab1e 2025-09-12 0
5011194 몸이 작살난거같은대 13 천마_Desuwa 2025-09-12 0
5011193 참새가진짜기여움.. 15 낭만고 2025-09-12 0
5011192 이쁘니들 안뇽! 14 외노예 2025-09-12 0
5011191 브분 빵가루 8 서양복실이 2025-09-12 0
5011190 갑바기잠이안와ㅏ 11 기타 2025-09-12 0
5011189 페이셜어떤거씀 2 수수께끼의A 2025-09-12 0
5011188 나 쇼콜라에 빠졌나봐 12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2 0
5011187 섹스해줘 6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186 쪼나브븐 5 모해자니 2025-09-12 0
5011185 2시간 뒤면 퇴원이다 으흐흐 8 편하비_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