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사양 좋은데 왜 렉 걸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209
  • 2025-09-11 13:07:38
  • 14.7
														

4070에 인텔 13700 쓰는데

영림역 갈 때나 esc 눌러서 메뉴창 열어서 뭐 하려고 하면 개끊기는데
원래 이런거임 아니면 나만 이런거임?

해결법 없나

- dc official App
ㅇㅇ 개 좆같은 게임이라 그럼 2025.09.11 13:08:03
와일드번치 공유기도 좋아야돼 2025.09.11 13:08:05
ㅇㅇ 겨우 그정도로 2025.09.11 13:08:09
개물렁 영림역이면 그럴수 있음 2025.09.11 13:08:39
ㅇㅇ 시발 나만 그런게 아니였던거임? - dc App 14.7 2025.09.11 13:08:54
ㅇㅇ 공유기 말고 걍 집 랜선 쓰는데 에반가 - dc App 14.7 2025.09.11 13:09:31
ㅇㅇ 뭐가 - dc App 14.7 2025.09.11 13:09:45
ㅇㅇ 5090도 렉걸리는 게임에 4070..? 2025.09.11 13:10:29
초코맛콜라 정상이야 ㅠ 2025.09.11 13:12:07
ㅇㅇ 브이알챗엔 과분한 스펙이 맞는데 왜 렉 걸리냔건데? 글고 니 컴이 좋은거지 내 컴이 꾸진거냐 웬만한 피방 40번대 이상 쓰는거 본적이 없는데 ㅋㅋㅋㅋ - dc App 14.7 2025.09.11 13:12:44
ㅇㅇ1 꼴랑4070따리가브챗에과분한스펙이라는건먼개소리냐ㅋㅋ 211.36 2025.09.11 13:14:29
ㅇㅇ 다른 사람은 어떤지 몰라서 궁금해서 글 쓴거였는데 다 똑같구나 ㅇㅋ....겜이 병신이였군 - dc App 14.7 2025.09.11 13:14:29
ㅇㅇ 권장사양 검색만 해봐도 과분한 스펙인 거 맞는데? 물론 권장사양대로 켰을 때 좆도 안돌아가는 사양 갖다 박아놓은 건 아는데 내가 뭐 초고사양 브이알 게임을 하는 것도 아닌데 렉 걸리니 하는 말 아님? - dc App 14.7 2025.09.11 13:17:13
ㅇㅇ 아까부터 컴터 스펙 가지고 지랄 떠는데 막말로 5090이 렉 걸리는 겜이면 걍 겜이 병신이라고 얘기하면 되는건데 굳이 남 컴사양 비하질 하는건 가정교육 독학한 티내는 걸로밖에 안 보이는데 씹새끼야 ㅋㅋㅋㅋ - dc App 14.7 2025.09.11 13:19:15
ㅇㅇ2 권장게임 컨텐츠의 99.99%가 유저들 손에서 만들어지는 게임이라 구조적으로 최적화 좆박을수밖에 없는게 상당히 큼 매 세대 하이엔드 스펙 들고와도 렉 못피해 121.88 2025.09.11 13:22:57
ㅇㅇ2 게임 컨텐츠의 99.99%가 유저들 손에서 만들어지는 게임이라 구조적으로 최적화 좆박을수밖에 없는게 상당히 큼 매 세대 하이엔드 스펙 들고와도 렉 못피해09.11 22:22:57삭제 121.88 2025.09.11 13:2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524 무슨일이일어나고있나요? 4 미찌 2025-09-11 0
5010523 친구들이 튕겨서 그냥 꺼버렸잖아 8 ㅇㅇ 2025-09-11 0
5010522 new pic 7 삼중하나 2025-09-11 0
5010521 브챗잼써따!’ 11 토템 2025-09-11 0
5010520 교류/번개 음주교류회 2차 진행합니다 5 요뿌 2025-09-11 0
5010519 튕긴김에 누워 6 농코 2025-09-11 0
5010518 단타 랜매 후기 ( 이미지 용량 좀 있음 ) 12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1 1
5010517 애기쟐게요 8 탸리루 2025-09-11 0
5010516 아니 브챗 안드러가져~~ 1 판다누나 2025-09-11 0
5010515 총겜 월드 아바타 만들엇서 13 우이 2025-09-11 0
5010514 도와줘 키스 에셋 이거 마즘? 1 ㅇㅇ 219.251 2025-09-11 0
5010513 ㅋㅋㅋ 다들 계속 재접하고 있었나봐여 1 목티 2025-09-11 0
5010512 유니티하고잇어서 몰랏우.... 1 꺄하핳 2025-09-11 0
5010511 접속은되긴하네 리버린 2025-09-11 0
5010510 브챗의 폭력성을 알아보기위해 서버를 순간적으로 꺼봤습니다 6 개물렁 2025-09-11 0
5010509 교류/번개 01:10 타로번개 2차 5 Space 2025-09-11 0
5010508 아 타로 그냥 연애 운이나 볼걸 1 파란색맛 2025-09-11 0
5010507 안되겠다 머스크형 서버 사자 끼리 2025-09-11 0
5010506 뭐하고있었단애들 인증좀 2 HARUNA 2025-09-11 0
5010505 친구없어서 사진 안찍으니 ㅇㅇ 2025-09-11 0
5010504 아바타올려볼까 5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503 음교회 리턴 함??? ㅇㅇ 2025-09-11 0
5010502 저랑같이제약과서약맺으실분 9 전기양_ 2025-09-11 0
5010501 활!부! 2 마누카 2025-09-11 0
5010500 움짤좀 찍어보까 하고있었는데 꽃한송이 2025-09-11 0
5010499 근데 뭐 요즘 브챗서버에 누가 설렁탕부었냐? 이초연 2025-09-11 0
5010498 방금 껐는데 3 설교소녀 2025-09-11 0
5010497 VRC+를 구독하라고 협박하는게 아닐까여 4 목티 2025-09-11 0
5010496 아 시발아 브챗 이제킨다고 1 프레모루 2025-09-11 0
5010495 브챗도 이제 시간제 도입임? 6 ㅇㅇ 112.147 2025-09-11 0
5010494 어 vr챗 다시살아남 1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10493 돌아왔다에요 2 잘못 2025-09-11 0
5010492 서버 터졌서? 모해자니 2025-09-11 0
5010491 오 연결 됐다 Mich 2025-09-11 0
5010490 밤의 마지막 컵 ㅇㅇ 2025-09-11 0
5010489 타로번개 후기 7 Space 2025-09-11 0
5010488 아니 이런 브챗너거앰 씨~~팔 이제 좀 들어가서 해보려니까 추방해버리네 기름참치 2025-09-11 0
5010487 뉴빈데 시발 개 좆같네 1 ㅇㅇ 219.251 2025-09-11 1
5010486 내 20분의 음교회가 날라갔어 4 비엔이 2025-09-11 0
5010485 아 2명방에서 저태이 잘 만지고 있었는데 xcomthey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