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kfc 왜 지금시킴...?
- 글쓴이
- 아스피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176
- 2025-09-11 12:33:38
| MissingNo | 에헤이 기분 모르냐 기분 마 | 2025.09.11 12:34:48 |
| 시적허용 | 어제도안먹고싶엇고내일도안먹고싶을거같은데 오늘먹고싶어서시켯는데? | 2025.09.11 12:35:08 |
| 방방가햄토리 | 내일 시켜도 1+1이야??? - dc App | 2025.09.11 12:36:27 |
| 안아줘용 | 어제는 왜 1+1이야? | 2025.09.11 12:36:33 |
| 아스피 | 9시 이후에는 치킨 걍 1+1임 | 2025.09.11 12:37:25 |
| 안아줘용 | 오 처음알아써 | 2025.09.11 12:37:37 |
| 아스피 | 9시 이후에는 치킨나이트라 1+1이고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9시 이후의 치킨나이트행사를 하루종일 하는거얌 | 2025.09.11 12:37:54 |
| 아스피 | 그럼 인졍이지 | 2025.09.11 12:38:05 |
| 아스피 | | 2025.09.11 12:38:15 |
| 방방가햄토리 | @아스피 | 2025.09.11 12:38:58 |
| ㅇㄴ | ㄹㅇ바쁘니까 개대충튀기던데 | 2025.09.11 12:53:15 |
| ㅇㅇ | ㄹㅇㅋㅋ | 2025.09.11 13:08:01 |
| 아스피 | 우리동네는 낫배드던데 점바점인가벼 | 2025.09.11 13:08: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