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애플워치 살건데 뭐가 이쁨?
글쓴이
버텨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156
  • 2025-09-11 12:23:04
														



3eb9d674b6866af53bf1c6bb11f11a3948f93acebef225a9b0

왼쪽이 알루미늄이고 오른쪽이 티타늄인데 손목 밴드 놔두고 본체만 보면 비슷비슷하지 않나 가격은 오른쪽이 두배임..

끼리 이미지 말고 실물사진 검색해보고, 재질차이말고 성능 차이는 없음? 2025.09.11 12:24:24
실고밍 티타늄이좀더이쁘긴함세련됨 2025.09.11 12:24:50
버텨 오늘부터 사전예약 출시하는거라 실물사진은 없음 2025.09.11 12:25:55
Senyan 워치는 유광이 훨 이뻐 스크래치도 스댕때보다 좋아 근데 쌩돈주고 사긴 그래서 아마존에서 할인할때 샀어 - dc App 2025.09.11 12:26:07
버텨 성능차이 없는데 티타늄이 더 스크레치에 강하다 함 ㅠ 2025.09.11 12:26:09
흰구름파랑솜사탕 울트라 ㄱㄱ 2025.09.11 12:26:32
버텨 둘 다 유광인데 알루미늄 티타늄 차이가 가격 두배 차이 2025.09.11 12:26:42
버텨 맞긴함 근데 두배 주고 살 정도인가 싶어서 고민 2025.09.11 12:26:52
Senyan 알루는 블랙만 유광인데 뭔가뭔가야 알루유광은 - dc App 2025.09.11 12:27:06
버텨 투박하게 생겨서 못생겨서 2025.09.11 12:27:25
ㅇㅇ 닥티타늄 - dc App 2025.09.11 12:27:45
버텨 그럼 그냥 티타늄 사야겠다 근데 티타늄 블랙 실버중에 또 고민되네 2025.09.11 12:27:47
버텨 티타늄 블랙 vs 실버 추천좀 2025.09.11 12:28:02
흰구름파랑솜사탕 @버텨 너뮤해 2025.09.11 12:28:24
Senyan 난 블랙쓰는데 화면이랑 통일감있어서 좋드라 - dc App 2025.09.11 12:28:27
ㅇㅇ 너가꼴리는걸로나라면블랙살거같긴함 - dc App 2025.09.11 12:29:29
버텨 갠취는 블랙인데 대부분 실버만 사더라고 2025.09.11 12:29: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497 VRC+를 구독하라고 협박하는게 아닐까여 4 목티 2025-09-11 0
5010496 아 시발아 브챗 이제킨다고 1 프레모루 2025-09-11 0
5010495 브챗도 이제 시간제 도입임? 6 ㅇㅇ 112.147 2025-09-11 0
5010494 어 vr챗 다시살아남 1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10493 돌아왔다에요 2 잘못 2025-09-11 0
5010492 서버 터졌서? 모해자니 2025-09-11 0
5010491 오 연결 됐다 Mich 2025-09-11 0
5010490 밤의 마지막 컵 ㅇㅇ 2025-09-11 0
5010489 타로번개 후기 7 Space 2025-09-11 0
5010488 아니 이런 브챗너거앰 씨~~팔 이제 좀 들어가서 해보려니까 추방해버리네 기름참치 2025-09-11 0
5010487 뉴빈데 시발 개 좆같네 1 ㅇㅇ 219.251 2025-09-11 1
5010486 내 20분의 음교회가 날라갔어 4 비엔이 2025-09-11 0
5010485 아 2명방에서 저태이 잘 만지고 있었는데 xcomthey 2025-09-11 0
5010484 서버 터지니까 브갤에 사람 많아지는거 봐라... 3 묭뇽 2025-09-11 0
5010483 마침 끄니까 터지네.. 3 파체 2025-09-11 0
5010482 단타 랜매 후기! 1 모해자니 2025-09-11 0
5010481 . 하찜 2025-09-11 0
5010480 아오 유식아 마누카 2025-09-11 0
5010479 개^^ㅣ발나유니티다끝내고업로드중이였다고 5 이초연 2025-09-11 0
5010478 아 절말 오랜만에 브알쓰고 브챗할랬는데 2 개물렁 2025-09-11 0
5010477 브챗 서버가 터졌지만 갤에는 활기가 돌았습니다 3 MUSECA 2025-09-11 0
5010476 ㅅㅂ 에바잖아 ㅇㅇ 14.51 2025-09-11 0
5010475 하보지에귀두문지르고있었는데터짐 4 실고밍 2025-09-11 2
5010474 잠깐자다깬다는게 이시간 레레땅 2025-09-11 0
5010473 나만 안되늠게 아니였구마 1 파란색맛 2025-09-11 0
5010472 ㅅㅂ 플러팅러쉬중이였는데 1 HARUNA 2025-09-11 0
5010471 브갤에 사람 많아지겠네? 4 와일드번치 2025-09-11 0
5010470 공포맵 하다가 튕겼어 ㅇㅇ 2025-09-11 0
5010469 아니 너무하네 3 킨더초코감자칩 2025-09-11 0
5010468 키자마자 터지네 2 련발씨 2025-09-11 0
5010467 하프빗에서음담패설하고있었는데컷당햇다 1 ㅇㅇ 175.210 2025-09-11 0
5010466 지금 집와서 브챗켰는데 키고 10초만에 팅기네 13 엘팡 2025-09-11 0
5010465 사버 켜졌니??? 1 Space 2025-09-11 0
5010464 들어가졋당 ㅇㅇ 2025-09-11 0
5010463 서버 터졌으니 걍 자야겠다 문도리 2025-09-11 0
5010462 감 자 서 버 또 터졌네 2 ㅇㅇ 2025-09-11 0
5010461 여러분 유니티도 주것어요 1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10460 튕긴김에 자야지 6 백약지장 2025-09-11 0
5010459 ㅁㅊ 요즘 브챗서버왜이래 2 이뀨립스 2025-09-11 0
5010458 발닦고 자라는 서버의 계시인가 2 목티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