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애플워치 살건데 뭐가 이쁨?
글쓴이
버텨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156
  • 2025-09-11 12:23:04
														



3eb9d674b6866af53bf1c6bb11f11a3948f93acebef225a9b0

왼쪽이 알루미늄이고 오른쪽이 티타늄인데 손목 밴드 놔두고 본체만 보면 비슷비슷하지 않나 가격은 오른쪽이 두배임..

끼리 이미지 말고 실물사진 검색해보고, 재질차이말고 성능 차이는 없음? 2025.09.11 12:24:24
실고밍 티타늄이좀더이쁘긴함세련됨 2025.09.11 12:24:50
버텨 오늘부터 사전예약 출시하는거라 실물사진은 없음 2025.09.11 12:25:55
Senyan 워치는 유광이 훨 이뻐 스크래치도 스댕때보다 좋아 근데 쌩돈주고 사긴 그래서 아마존에서 할인할때 샀어 - dc App 2025.09.11 12:26:07
버텨 성능차이 없는데 티타늄이 더 스크레치에 강하다 함 ㅠ 2025.09.11 12:26:09
흰구름파랑솜사탕 울트라 ㄱㄱ 2025.09.11 12:26:32
버텨 둘 다 유광인데 알루미늄 티타늄 차이가 가격 두배 차이 2025.09.11 12:26:42
버텨 맞긴함 근데 두배 주고 살 정도인가 싶어서 고민 2025.09.11 12:26:52
Senyan 알루는 블랙만 유광인데 뭔가뭔가야 알루유광은 - dc App 2025.09.11 12:27:06
버텨 투박하게 생겨서 못생겨서 2025.09.11 12:27:25
ㅇㅇ 닥티타늄 - dc App 2025.09.11 12:27:45
버텨 그럼 그냥 티타늄 사야겠다 근데 티타늄 블랙 실버중에 또 고민되네 2025.09.11 12:27:47
버텨 티타늄 블랙 vs 실버 추천좀 2025.09.11 12:28:02
흰구름파랑솜사탕 @버텨 너뮤해 2025.09.11 12:28:24
Senyan 난 블랙쓰는데 화면이랑 통일감있어서 좋드라 - dc App 2025.09.11 12:28:27
ㅇㅇ 너가꼴리는걸로나라면블랙살거같긴함 - dc App 2025.09.11 12:29:29
버텨 갠취는 블랙인데 대부분 실버만 사더라고 2025.09.11 12:29: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176 이 겜 백수 왜케 많음 8 천마_Desuwa 2025-09-12 0
5011175 미래에 대한 불안은 4 ㅇㅇ 2025-09-12 0
5011174 아니 ㅅㅂ 14도까지 내려가는게 맞나요 9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173 한튜에서 그거 봄 4 보라지도댕이 2025-09-12 0
5011172 잠안와 9 와일드번치 2025-09-12 0
5011171 저 주황불로 살아갈까 고민이 들어요 14 삼중하나 2025-09-12 0
5011170 배고프다 4 미루우츠 2025-09-12 0
5011169 공용교실에서 담배냄새나!!!!! 6 _법사_ 2025-09-12 0
5011168 갑자기 미래가 불안해 10 련발씨 2025-09-12 0
5011167 제가 피 쌀 이유가 업네요 생각해보니 12 삼중하나 2025-09-12 0
5011166 브붕이들 착해 8 ㅇㅇ 2025-09-12 0
5011165 제길 또 금요일이야 6 ㅇㅇ 2025-09-12 0
5011164 퇴사까지 D-18 모닝이야! 12 Mich 2025-09-11 0
5011163 금요일이다! 4 Maho 2025-09-11 0
5011162 소세지는 쟌슨빌이 젤 맛있어 9 sisters 2025-09-11 0
5011160 동네 양아치가 복싱 1년 한 사람 이길 수 있나 10 천마_Desuwa 2025-09-11 0
5011159 난여자로태어났어도똑같이디시에서여캐성희롱이나했을듯 4 ㅇㅇ 211.234 2025-09-11 0
5011158 브갤규정에 존댓말쓰기넣죠 ㅇㅅㅇ 20 이뀨립스 2025-09-11 0
5011157 브갤오래하고 눈치좋은 완장어디감 4 새벽바람 2025-09-11 0
5011156 쪼나당 느에에 10 ㅇㅇ 2025-09-11 0
5011155 쫀아침이야~ 6 미루우츠 2025-09-11 0
5011154 짧은 말 한마디조차 건네기가 싫었어 4 삼중하나 2025-09-11 0
5011153 퇴근하곤 놀사람이없러 3 라비라비 2025-09-11 0
5011152 브붕 좋은아침하세요 4 Anzai 2025-09-11 0
5011151 퇴근 또 늦게할거같음 2 타코야끼 2025-09-11 0
5011150 회피형성격이라미안해 ㅇㅇ 2025-09-11 0
5011149 추천 말고 좋아요 같은 거 안생기나 5 ㅇㅇ 2025-09-11 0
5011148 저이 가치할가여.. 15 잘못 2025-09-11 0
5011147 빵굽다 2 농코 2025-09-11 0
5011146 요즘애들 헬스진짜많이하는거같음 7 타코야끼 2025-09-11 0
5011145 아오 씌벨럼~ 1 ㅇㅇ 211.235 2025-09-11 0
5011144 일베하던 애들이 여자로 태어났으면 2 ㅇㅇ 58.122 2025-09-11 0
5011143 브챗엔 회피성 성격이.왤케 많을까 8 기타 2025-09-11 0
5011142 여자로안태어나서다행이라생각함 5 ㅇㅇ 2025-09-11 0
5011141 부스 9.12 오늘의 무료 4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11140 자다가 깼는데 어떤 ㅅ발럼이 전화해서 차단! Schneider_Pyh 2025-09-11 0
5011139 쫀아브분!!! 2 무료 2025-09-11 0
5011138 유치원생 애기들 말을 잘 못하던대 8 천마_Desuwa 2025-09-11 0
5011137 어제 오랜만에 했는데 1m 날라감 15 ㅇㅇ 2025-09-11 1
5011136 요즘애들 덩치는큰데 바보같음 11 배랑이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