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싀바 40분 뒤 퇴근인데 아직도 물류가 안오면 어쩌자는거임
- 글쓴이
- 동그란사람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151
- 2025-09-11 12:20:26
| ㅇㅇ1 | 왜 다음사람이 물류처리하는게 아님;; 61.97 | 2025.09.11 12:21:13 |
| 동그란사람 | ㅠㅠㅜㅠㅠㅠ 그래도 내 일은 내가 다 하고가는게 마음이 편함.. 오늘이 특히나 늦게온거라.... - dc App | 2025.09.11 12:21:48 |
| 끼리 | 연장근무 돈 달라해 | 2025.09.11 12:23:01 |
| ㅇㅇ1 | @동그란사람 걍 점장한테 물류 알바시간 끝날때까지 안오면 어카냐고 물어보삼 61.97 | 2025.09.11 12:23:07 |
| ㅇㅇ2 | 뒷놈한테짬때리고가버려 211.235 | 2025.09.11 12:24:31 |
| 동그란사람 | @ㅇㅇ1(61.97) 무서워무서워무서워... - dc App | 2025.09.11 12:24:56 |
| 동그란사람 | 일찍 퇴근하려는 심보가 보여서 눈치보여... - dc App | 2025.09.11 12:25:11 |
| 동그란사람 | 그 사람이 날 싫어하지 않을까...ㅠㅜㅠㅜㅠㅠ - dc App | 2025.09.11 12:25:28 |
| ㅇㅇ2 | @동그란사람 너 근무시간 아닌데 머 우짬 211.235 | 2025.09.11 12:26:02 |
| 동그란사람 | @ㅇㅇ2(211.235) 구롤까...? 그래도 물어는볼까아...? - dc App | 2025.09.11 12:26:30 |
| ㅇㅇ2 | @동그란사람 너가 조절할수있는거도 아닌데 머 걍 가도될듯 211.235 | 2025.09.11 12:2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