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싀바 40분 뒤 퇴근인데 아직도 물류가 안오면 어쩌자는거임
글쓴이
동그란사람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151
  • 2025-09-11 12:20:26
														

7ce8837eb58469f539ebe9b44382706cd287cd3b87324217dba6b6767b740d6c783708438df1c728125ad1805094a3ea620a55e24b51ae2ed70252fe8759ef1ba09e67734d2d23d8069a1806ff

어쩌긴 어째 40분 늦게 퇴근하는거져 헤헤

- dc official App
ㅇㅇ1 왜 다음사람이 물류처리하는게 아님;; 61.97 2025.09.11 12:21:13
동그란사람 ㅠㅠㅜㅠㅠㅠ 그래도 내 일은 내가 다 하고가는게 마음이 편함.. 오늘이 특히나 늦게온거라.... - dc App 2025.09.11 12:21:48
끼리 연장근무 돈 달라해 2025.09.11 12:23:01
ㅇㅇ1 @동그란사람 걍 점장한테 물류 알바시간 끝날때까지 안오면 어카냐고 물어보삼 61.97 2025.09.11 12:23:07
ㅇㅇ2 뒷놈한테짬때리고가버려 211.235 2025.09.11 12:24:31
동그란사람 @ㅇㅇ1(61.97) 무서워무서워무서워... - dc App 2025.09.11 12:24:56
동그란사람 일찍 퇴근하려는 심보가 보여서 눈치보여... - dc App 2025.09.11 12:25:11
동그란사람 그 사람이 날 싫어하지 않을까...ㅠㅜㅠㅜㅠㅠ - dc App 2025.09.11 12:25:28
ㅇㅇ2 @동그란사람 너 근무시간 아닌데 머 우짬 211.235 2025.09.11 12:26:02
동그란사람 @ㅇㅇ2(211.235) 구롤까...? 그래도 물어는볼까아...? - dc App 2025.09.11 12:26:30
ㅇㅇ2 @동그란사람 너가 조절할수있는거도 아닌데 머 걍 가도될듯 211.235 2025.09.11 12:29: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478 아 절말 오랜만에 브알쓰고 브챗할랬는데 2 개물렁 2025-09-11 0
5010477 브챗 서버가 터졌지만 갤에는 활기가 돌았습니다 3 MUSECA 2025-09-11 0
5010476 ㅅㅂ 에바잖아 ㅇㅇ 14.51 2025-09-11 0
5010475 하보지에귀두문지르고있었는데터짐 4 실고밍 2025-09-11 2
5010474 잠깐자다깬다는게 이시간 레레땅 2025-09-11 0
5010473 나만 안되늠게 아니였구마 1 파란색맛 2025-09-11 0
5010472 ㅅㅂ 플러팅러쉬중이였는데 1 HARUNA 2025-09-11 0
5010471 브갤에 사람 많아지겠네? 4 와일드번치 2025-09-11 0
5010470 공포맵 하다가 튕겼어 ㅇㅇ 2025-09-11 0
5010469 아니 너무하네 3 킨더초코감자칩 2025-09-11 0
5010468 키자마자 터지네 2 련발씨 2025-09-11 0
5010467 하프빗에서음담패설하고있었는데컷당햇다 1 ㅇㅇ 175.210 2025-09-11 0
5010466 지금 집와서 브챗켰는데 키고 10초만에 팅기네 13 엘팡 2025-09-11 0
5010465 사버 켜졌니??? 1 Space 2025-09-11 0
5010464 들어가졋당 ㅇㅇ 2025-09-11 0
5010463 서버 터졌으니 걍 자야겠다 문도리 2025-09-11 0
5010462 감 자 서 버 또 터졌네 2 ㅇㅇ 2025-09-11 0
5010461 여러분 유니티도 주것어요 1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10460 튕긴김에 자야지 6 백약지장 2025-09-11 0
5010459 ㅁㅊ 요즘 브챗서버왜이래 2 이뀨립스 2025-09-11 0
5010458 발닦고 자라는 서버의 계시인가 2 목티 2025-09-11 0
5010457 음교회 나오자마자 서버터지네 장비레시피 2025-09-11 0
5010456 zz프빗에서 꽁냥꽁냥츄츄하던 변태들 컷 2 밤이좋다 2025-09-11 0
5010455 와시박 음교회 잼게 먹고잇엇는데 터졋다고????? 1 ㅇㅇ 2025-09-11 0
5010454 예병할거 또 터졌네 레인보우샤배트 2025-09-11 0
5010453 아오 서버야 ㅇㅇ 2025-09-11 0
5010452 어제도 서버 터지지 않았나? 1 칸터 2025-09-11 0
5010451 아 서버 머야ㅏㅏㅏㅏㅏ 1 Mich 2025-09-11 0
5010450 뭐야서버터짐? Ch5 2025-09-11 0
5010449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Space 2025-09-11 0
5010448 브챗터졋니 밀피_ 2025-09-11 0
5010447 아 ㅠㅜ 타로 교류회 하고 있었는데 팅겼따 4 파란색맛 2025-09-11 0
5010446 아 야스직전이었는데 2 잘못 2025-09-11 0
5010445 서버터져써ㅓㅓㅓㅓㅓㅓㅓㅓ 호박고양이 2025-09-11 0
5010444 타로 곧 내 차례인데 서버터짐 6 DAMBI 2025-09-11 0
5010443 서버 터졌나? ㅇㅇ 114.200 2025-09-11 0
5010442 브챗은 서비스 종료다 방방가햄토리 2025-09-11 0
5010441 아 서버 터진거야? 2 묭뇽 2025-09-11 0
5010440 타로번개 튕긴양반들 연병장으로 3 Space 2025-09-11 0
5010439 아니서버또터졌어 ㅇㅇ 1.228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