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가탈갤했는데본인이랑2인자짤올려도되는거아니냐고하길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130
- 2025-09-11 12:08:26
| 시적허용 | 카톡프사에 허락안받고 여사친이랑 투샷찍은거 프사해놓는느낌이네 | 2025.09.11 12:10:03 |
| ㅇㅇ | ㅋㅋㅋㅋ탈갤한지좀됐는데이제본인정도면투샷찍어서갤에올려고문제없지않겠냐라고하더라구... - dc App | 2025.09.11 12:14:07 |
| ㅇㅇ | 암살자ㅋㅋㅋㅋㅋㅋ | 2025.09.11 12:19:11 |
| ㅇㅇ | 올리자마자바로킬당할듯ㅋㅋ - dc App | 2025.09.11 12:19: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