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자취생활 끝나니 별로면서좋구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049
  • 2025-09-11 11:15:26
														

월세방 계약끝나고 돈도 안모여서 다시 6년만에 본가 들어갔는데
단점아닌 단점은 자유가 조금 사라지고 조금 부대낀다는 느낌? 가족이랑 사이 좋아서 큰 상관은 없긴함 집은 42평

장점은 월세+식비+잡다한 비용(수도세 전기세 뭐시깽이 숨만 쉬어도 매달 뺏기는 금액)만 세이프 했는데 매월 40만원이 더 남는다?!

1년이면 숨만 쉬어도 480만원 아끼네

- dc official App
공담 돈 줫나많노 2025.09.11 11:22:26
ㅇㅇ ? 돈 많으면 자취생활 이어했지.. 돈 없어서 본가 기어들어간거야... - dc App 2025.09.11 11:25:57
공담 집 42평인거보고 한 얘기 2025.09.11 11:2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392 치킨나이트 까먹고 치킨 안먹었음 토끠넛 2025-09-11 0
5010391 자다깨서 알몸샤워하기 2 ㅇㅇ 2025-09-11 0
5010390 . 13 모해자니 2025-09-11 1
5010389 야식 먹을가 3 파체 2025-09-11 0
5010388 혐주의) 괴식사진 4 ㅇㅇ 2025-09-11 0
5010387 쓰담번개너무위험함 8 실고밍 2025-09-11 0
5010386 개꼴리는짤 쪄옴 11 Anzai 2025-09-11 0
5010385 천식만없었으면 1km 3분후반대도가능할거같은데 1 전기양_ 2025-09-11 0
5010384 브챗친추만 하면 지인 7 _법사_ 2025-09-11 0
5010383 제 새 아이리임 12 소식이 2025-09-11 0
5010382 브챗에서 사귄 친구는 친구라 할수 있을까 4 ㅇㅇ 118.235 2025-09-11 0
5010381 . 18 모해자니 2025-09-11 0
5010380 쫀밤이다 브붕이들아 1 브챗 2025-09-11 0
5010379 도와줘 빌드실패 도와주세요 ㅜㅜ 10 ㅇㅇ 183.102 2025-09-11 0
5010378 순대 < 그냥 맛있음 4 닁아 2025-09-11 0
5010377 아니근데 튀김을 상추에싸먹어진짜??? 4 타코야끼 2025-09-11 0
5010376 오버로드들진짜개화나네 2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375 분식논쟁 보면 탕평론 생각나요 2 _법사_ 2025-09-11 0
5010374 상추 튀김쌈은 진짜 뭐야 8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10373 의외로 순대 찍어먹으면 맛있는거 6 Anzai 2025-09-11 0
5010372 자러간다고하니깐 인스턴스 폭팔함.... 18 이뀨립스 2025-09-11 0
5010371 1km 4분 후반대나온다 4 전기양_ 2025-09-11 0
5010370 야간 드라이브나 나갈까 2 보라눈 2025-09-11 0
5010369 튀김장에찍어먹는건존맛탱인데ㄹㅇ 1 닝닝즈 2025-09-11 0
5010368 가을 겨울에만 할 수 있는 취미가 잇움 3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10367 아아아 성인까지 3개월 남은 고3의 연애란 7 _법사_ 2025-09-11 0
5010366 아니 ㄹㅇ 상추튀김 다른 동네는 없어..? 16 네에네 2025-09-11 0
5010365 사진찍엇어 3 파체 2025-09-11 0
5010364 겨울냄새맡고싶다 1 시적허용 2025-09-11 0
5010363 며칠전 쇼츠에서 김밥을 어묵국물에 토렴해서 비벼먹던데. 달달밤 2025-09-11 0
5010362 브붕이랑섹스라니생리적으로무리,..... 4 닝닝즈 2025-09-11 0
5010361 전국 여행 다니면서 그지역 음식 먹는게 취미인데 3 양띠 2025-09-11 0
5010360 으흐흐 드디어 금요일이다 7 이뀨립스 2025-09-11 0
5010359 벌써 겨울인가 존나춥다 1 ㅇㅇ 2025-09-11 0
5010358 저 동네는 탕수육, 순살치킨도 상추에 싸먹으려나 3 ㅇㅇ 2025-09-11 0
5010357 서울에서 태어나서 서울에서 자랐는데요 2 _법사_ 2025-09-11 0
5010356 념글 시다시 밍뉴 2025-09-11 0
5010355 오늘 쓰담번개도 좋았어요 Maho 2025-09-11 0
5010354 저 총기 난사 장인임 16 이뀨립스 2025-09-11 0
5010353 브챗에선 브붕이도 쌈싸먹는대 2 Senyan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