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남자여자 거리는거 왤케 병신같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016
- 2025-09-11 11:07:11
- 211.235
| 옥수수뱀 | 여자로 태어났으면 디시같은거 안했을텐데 | 2025.09.11 11:07:44 |
| 공담 | 쓰레기장와서냄새난다고화내지마... | 2025.09.11 11:08:06 |
| ㅇㅇ | 그럼머함 221.150 | 2025.09.11 11:08:16 |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저 햄스터임ㅠㅠㅠㅜㅠ | 2025.09.11 11:08:16 |
| ㅇㅇ | 저런 마인드면 디시대신 인스티즈 판갤 쭉팡같은거 하겠지 211.235 | 2025.09.11 11:08:21 |
| 옥수수뱀 | @ㅇㅇ(221.150) 여시함 | 2025.09.11 11:08:29 |
| ㅇㅇ | 아이재명으로태어났으면대한민국말아먹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 | 2025.09.11 11:08:33 |
| ㅇㅇ1 | 그건니가 211.36 | 2025.09.11 11:08:49 |
| ㅇㅇ | 이새끼 글 검색하니 가관이네 211.235 | 2025.09.11 11:09:05 |
| ㅇㅇ | 시발아 하지마라 | 2025.09.11 11: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