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피코4프로 중고 90만원... 에바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013
- 2025-09-11 11:05:29
- 14.13
| ㅇㅇ | 떳냐?!!?!? 221.150 | 2025.09.11 11:06:01 |
| ㅇㅇ | 나 피코프로 새제품 타오바오에서 관세포함 65만원주고 샀음 과연 중고로 수리도 못받는 피코프로를 그 돈 주고 사는게 맞나 잘생각해보셈 | 2025.09.11 11:06:27 |
| ㅇㅇ | 머야 번장에 업잔아 221.150 | 2025.09.11 11:06:27 |
| 이터니티 | 글왜이래 안봐야지 - dc App | 2025.09.11 11:06:34 |
| ㅇㅇ | 외 언제 글케 싸게삼? 221.150 | 2025.09.11 11:06:43 |
| ㅇㅇ | 지금도 타오바오에서 살수있음? 새거 14.13 | 2025.09.11 11:06:57 |
| ㅇㅇ | @글쓴 ㅇㅇ(14.13) 지금도 파는데 새거는 90넘음 221.150 | 2025.09.11 11:07:49 |
| ㅇㅇ | @ㅇㅇ(221.150) 1년도 더 지났지 | 2025.09.11 11: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