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스피커 바꿨는데 만족(feat.5090)
글쓴이
LP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915
  • 2025-09-11 10:15:16
														



0490f719b5846ff120b5c6b236ef203e9b70390733ced9f022




3인치대 데스크 스피커 중에선 ㅅㅌㅊ인듯...

그나마도 이거 출력 한껏 올려서 못듣는게 아쉽다. 단독주택 마렵따....








그리고 4090에서 5090으로 바꿨는데,

VRC 기준으론 별 차이 없음.


퀘3나 퀘프로급 해상도에선 이미 4090으로도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성능 헤드룸 여유가 있었고,

보통 프레임드랍은 GPU 보단 CPU 성능 한계로 인한 경우가 많았음(4090급 이상의 경우).


그래서 5090으로 가도 그래픽리소스 개적화 월드에 가거나 MSAA 차력쑈 또는 렌더링 해상도 오버샘플링하는게 아닌이상 프레임레이트 상으로는 딱히 차이가 없음.

프레임타임을 보면 헤드룸 여유가 생긴건 알 수 있긴하지만...

보통은 CPU 병목이 더 빨리 찾아옴.


그래서 4090->5090 보다 7950X3D -> 9950X3D 변경이 성능 향상 체감이 더 컸음.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30604b3f2f90d187cb21b0689c17f37e32cfdcd8fd369494154ddbe85cd623209d93c25c7a7a494b5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c52f167db562cb61a1b7f1d50bcad12fab7761f58b3982f69b6cd298bfff1ed2143ee2cadc7b662ba11

(VRCMark 점수는 큰 의미는 없고 걍 참고정도로만)


전생했더니나였다 형편이 넉넉하신거같은데 싸이부거 하나만요 2025.09.11 10:16: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237 마후유한테 자지 밟히고 싶네 16 ㅇㅇ 2025-09-11 0
5010236 옛날 분식집 가고싶네 막 떡볶이 500원 ㅇㅇ.. 20 엘팡 2025-09-11 0
5010235 헤어 찾는데 60페이지 뒤졌음 4 ㅇㅇ 112.147 2025-09-11 0
5010234 요즘 쓰담 잘 안가게됏슴,, 10 durab1e 2025-09-11 0
5010233 퇴근까지 10분 4 아스피 2025-09-11 0
5010232 도와줘 PCSS 새 프로젝트 만들고 넣어야해? 5 ㅇㅇ 58.126 2025-09-11 0
5010231 브갤하잉 4 고래토리7 2025-09-11 0
5010230 레전드햄부기시켯는데콜라안와서고문당하는중 22 시적허용 2025-09-11 0
5010229 오늘 교도소랜매 후기 안올라옴? 11 아스피 2025-09-11 0
5010228 방명록 코코이 보여달라해서 보여줬음 5 ㅇㅇ 106.101 2025-09-11 2
5010227 도와줘 이거 어캄? 11 ㅇㅇ 211.179 2025-09-11 0
5010226 우울하군 7 새우캔 2025-09-11 0
5010225 그리마가 천장에 붙어있어 4 아키시즈하 2025-09-11 0
5010224 조까시발 12 실고밍 2025-09-11 0
5010223 옛날 살던 동네가 좋았는데 6 Retrika 2025-09-11 0
5010222 오늘따라출근하기싫어죽겟네 8 타코야끼 2025-09-11 0
5010221 오늘까지만 브챗 쉬고 낼은 꼭 켜야지 2 잔물결 2025-09-11 0
5010220 근담을 갈까 말까 4 ㅇㅇ 2025-09-11 0
5010219 도와줘 유니티 브이알쳇에 업로드할려는데 권한없음 도움부탁드립니다 뉴유저입니다 14 ㅇㅇ 1.250 2025-09-11 0
5010218 브붕아 잘자 내꿈꿔 10 흰구름파랑솜사탕 2025-09-11 0
5010217 요즘 인텔 씨피유는 들어도 좋은지 잘 모르겠네 9 ㅇㅇ 2025-09-11 0
5010216 집주변에 치킨 반마리 파는곳잇어서 넘조아 5 모과 2025-09-11 0
5010215 회사가 밉다 6 천마_Desuwa 2025-09-11 0
5010214 스타킹도 좋고 맨다리도 좋아 17 Senyan 2025-09-11 0
5010213 왜이리 추위를 타나싶었는데 ㅇㅇ 2025-09-11 0
5010212 브얄만끼면 컴퓨터가 느려짐 1 수수께끼의A 2025-09-11 0
5010211 기절햇어,, 6 durab1e 2025-09-11 0
5010210 에이시 어린애한테 짜증내고 오니깐 현타오네 38 엘팡 2025-09-11 0
5010209 사양 좋은데 왜 렉 걸림? 16 ㅇㅇ 14.7 2025-09-11 0
5010208 디맥그레이버스레이디개시발 12 실고밍 2025-09-11 0
5010207 브붕이 이거 어캄...??? 10 ㅇㅇ 14.39 2025-09-11 2
5010206 누가 브라자에 남친 머리통도 들어가는 거유고닉임 12 ㅇㅇ 2025-09-11 0
5010205 옷입혔는데 이쁘지 12 매장 2025-09-11 0
5010204 kfc는 통으로먹어본적이없음 6 타코야끼 2025-09-11 0
5010203 사진/영상 환생하면 브챗안에서 브갤쪽은 완전히 얼씬도 안할계획임 5 ㅇㅇ 2025-09-11 0
5010202 으....치킨올데이엿잔아 6 ㅇㅇ 2025-09-11 0
5010201 조니워커블랙 온더락vs하이볼 8 Archerity 2025-09-11 0
5010200 언제체감온도10도까지내려가지 5 ㅇㅇ 2025-09-11 0
5010199 kfc통다리 하나만 시킬래 앞으로 ㅇㄴ 2025-09-11 0
5010198 오늘 브챗 좀많이 알찼다 6 _법사_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