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 닉네임 진짜 혼자 너무길어서 부끄럽더라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909
- 2025-09-11 10:12:22
| 묭뇽 | 허접이라 그럼 - dc App | 2025.09.11 10:12:50 |
| _법사_ | 얘는 닉네임이 쥬지길이랑 반비례하네 | 2025.09.11 10:12:58 |
| 엘팡 | ㅜㅜㅜㅜㅜㅜ | 2025.09.11 10:12:59 |
| 엘팡 | 비례하는거죠 | 2025.09.11 10:13:11 |
| ㅇㅇ | 세상을멸망하고다시세울자김브붕 - dc App | 2025.09.11 10:13:13 |
| ㅇㅇ | 응하아악개보지간갓간닷님 안녕하세요 | 2025.09.11 10:13:15 |
| 엘팡 | 안녕하세요 보지님 | 2025.09.11 10:13:32 |
| 울댕별 | 아이름 ㅈㄴ길어 | 2025.09.11 10:13:34 |
| 칸터 | | 2025.09.11 10:13:51 |
| 엘팡 | 반가워요개자지브붕님! | 2025.09.11 10:13:54 |
| ㅇㅇ | @엘팡 너가보지겟지 - dc App | 2025.09.11 10:13:58 |
| 엘팡 | 그래서 계정새로팟어.. | 2025.09.11 10:14:03 |
| 엘팡 | | 2025.09.11 10:14:10 |
| 엘팡 | 헉 그럼 자지님 | 2025.09.11 10:14:26 |
| 레이실 | 롱ㅋㅋ | 2025.09.11 10:14:53 |
| 엘팡 | 길쭉해요 ~ | 2025.09.11 10:15:07 |
| 레이실 | 그냥 닉변하면 되는디 계정은 왜 새로 팟대 | 2025.09.11 10:15:21 |
| 엘팡 | 첨에 브챗 친구따라하는거라 하루하고 말줄알고 닉대충지엇어서 이미 해버렷어.. 쿨한달남앗으.. | 2025.09.11 10:1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