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포이요미 브뽀뽀 신기능 나온대
- 글쓴이
- 우이
- 추천
- 2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816
- 2025-09-11 09:35:36
| ㅇㅇ | ㅁㅊ? | 2025.09.11 09:35:55 |
| ㅇㅇ | 포요미로 다시 돌아갈때인가 - dc App | 2025.09.11 09:36:23 |
| ㅇㅇ1 | 오 39.118 | 2025.09.11 09:36:25 |
| 유성우를따라서 | ㅁㅊ | 2025.09.11 09:36:27 |
| MUSECA | ㅁㅊ 신기술 | 2025.09.11 09:36:57 |
| 흑백이 | 우하하하 - dc App | 2025.09.11 09:37:19 |
| Senyan | | 2025.09.11 09:37:55 |
| 우이 | 포이요미 짱임.. | 2025.09.11 09:38:56 |
| 레이실 | | 2025.09.11 09:39:09 |
| 우이 | 난 원래 포요미 썼어.. 릴툰으로 갈아타려다가 복잡해서 포기했어 | 2025.09.11 09:39:37 |
| 우이 | 5.. | 2025.09.11 09:39:43 |
| 우이 | 미친거 가틈 | 2025.09.11 09:39:51 |
| ㅇㅇ | 나도 그렇게 릴툰에 적응한지 얼마안됫는대.. - dc App | 2025.09.11 09:40:01 |
| 우이 | 이제 이걸로 브뽀뽀;;; | 2025.09.11 09:40:06 |
| 우이 | 캬하하하 | 2025.09.11 09:40:19 |
| 우이 | 2025.09.11 09:40:28 | |
| 우이 | | 2025.09.11 09:40:37 |
| 유성우를따라서 | @우이 이제 저거넣고 테스트해보자고 꼬시는 브부이 나오겟네 | 2025.09.11 09:40:47 |
| 우이 | ㅋㅋㅋㄹㅇ | 2025.09.11 09:41:11 |
| 우이 | 근데 프로에서만 가능한듯 기본 버전에서도 풀지 모르겠네 | 2025.09.11 09:41:39 |
| ㅇㅇ | 정기결제 매달 나가고 있어서 다운한번 받아봐야겟넹 - dc App | 2025.09.11 09:43:06 |
| 우이 | 결제 끊으면 쉐이더 못써? 아니면 나도 한번 구독해보게 | 2025.09.11 09:43:45 |
| ㅇㅇ | 결제 안하믄 그담 프로못써 - dc App | 2025.09.11 09:4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