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이리랑 시나노는 참 신기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784
- 2025-09-11 09:21:26
- 106.101
| 다채 | 시나노가 흥행테크엿나 그냥 귀상어밈 그자체 머리카락따잇 정도였음 | 2025.09.11 09:22:23 |
| 잔물결 | 시나노, 아이리, 밀티나 이렇게 셋 빼고 안보이던데 얘는 무슨 아바타 쓰는 애들이랑 지내는거지 | 2025.09.11 09:23:26 |
| ㅇㅇ | 나오기전엔 귀상어 좆좆이라고 세이프키로 정상화되는거 보고 흥행하지않았나...? 좋아요 갯수보면 흥행테크아닌가.. 106.101 | 2025.09.11 09:23:27 |
| ㅇㅇ | 내가 그냥 시나노를 못알아보는건가... 106.101 | 2025.09.11 09:24:02 |
| 다채 | 머리카락 뺏긴게 그냥 시나노 사용비율보다 높을껄 | 2025.09.11 09:24:10 |
| 잔물결 | @ㅇㅇ(106.101) 그냥 개변한거 못 알아본걸수도 있대 은근 바꾸기 전후 차이 큰 애들이라서 | 2025.09.11 09:24:38 |
| ㅇㅇ | 파츠로만 쓰인건가 106.101 | 2025.09.11 09:24:56 |
| ㅇㅇ | 아이리는 성형해도 티가 나는 편이고 거의 밀티나 코마도 밀피 루루네 마메 이런 애들만 보여서 시나노는 그냥 내가 못알아보는거였나보네 106.101 | 2025.09.11 09:2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