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쁜넘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776
- 2025-09-11 09:18:21
| 다채 | 제가그때선발대엿는데지금도안씀 | 2025.09.11 09:18:52 |
| 머렌쿠키 | 원래 미의 기준은 시대에 따라 변하는거래 - dc App | 2025.09.11 09:19:11 |
| ㅇㅇ | 그말 듣고 이마 넓어보여서 아이리 유기때림 ㅜㅜ - dc App | 2025.09.11 09:19:21 |
| ㅇㅇ | | 2025.09.11 09:20:12 |
| 다채 | 이마넓은거맞음 얼굴비율도 농해서 더심하고 예전엔 퍼리마냥 코만툭튀어나오고 입존나들어가고 어깨랑 손 양쪽 웨이트안맞고 그냥 개판이었음 | 2025.09.11 09:20:35 |
| ㅇㅇ | 이마 메수딜리터로 성형수술해야함 - dc App | 2025.09.11 09:21:59 |
| ㅇㅇ | 글킨한대 눈매가 이뻣숴 - dc App | 2025.09.11 09:22:13 |
| ㅇㅇ | 맞음.. - dc App | 2025.09.11 09:22:23 |
| 다채 | 눈매 자유롭지않아서 ㅎㅌㅊ 미간쪽 평평하게 안펴저서 죄다 똑같이생김 ㅇㅇ.. | 2025.09.11 09:23:01 |
| ㅇㅇ | 긴눈을 좋아하다보닝 아이리가 딱 그 요염한 긴눈의 아바타 만들긴 편했어서 때잉.. - dc App | 2025.09.11 09:23:33 |
| 다채 | 사실 그런건 베베꼬면 밀피 쇼콜라 로도 가능함 나는 그냥 자유롭지않아서 안쓴거뿐이라서 개인이 만족하면 그거쓰는거지뭐 | 2025.09.11 09:25: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