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가 어려움…
- 글쓴이
- 해파리냥체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467
- 2025-09-11 07:07:03
| 초코맛새우튀김 | 옐로카드 주고 이제부터 잘하나 보고 그래도 안되겠으면 깨삼 | 2025.09.11 07:08:24 |
| 메론 | 나는 그 친구와 서로 맞춰가는 게 나은 거 같음. 그 친구 말대로 말하지 않으면 모르는 거고, 너가 서운함 느끼면 말해줘야 함. 서로 성격이 다르니까 어느 포인트에서 서운해 할 지 모르잖아. 얘기를 해야 서로를 알지. 관계를 끝낼 때는 그 친구가 이제 너와의 관계에서 귀찮음을 느껴 할 때 끊으면 됨. | 2025.09.11 07: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