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봉미선 두부 자르는거 ㄹㅇ 신기하네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449
- 2025-09-11 06:56:34
| 또르미르 | 좀무서워보이지만 유튜부에서도 저렇게써는거봣어 | 2025.09.11 06:57:05 |
| ㅇㅇ1 | ㅇㅇ 211.235 | 2025.09.11 06:57:28 |
| 양띠 | ㅇㅇ 가능하긴해 무섭다고 살짝하면 끝부분 안 짤리는거고 | 2025.09.11 06:57:31 |
| ㅇㅇ2 | 저렇게 손에대고 누르는거로는 안다치지않으려나 앞뒤로 스윽하면 몰라도 39.118 | 2025.09.11 06:57:41 |
| ㅇㅇ3 | 칼은 당기지만 않으면 안 썰리니까 211.235 | 2025.09.11 06:57:46 |
| ㅇㅇ | 해보고알려주삼 | 2025.09.11 06:57:53 |
| 꽃과봄 | 저거 나도 하는거임 어렵지않음 | 2025.09.11 06:57:59 |
| ㅇㅇ | 실제 있는 스킬임 | 2025.09.11 07:01:23 |
| 네에네 | 안다쳐??? | 2025.09.11 07:04:22 |
| AgnesTachyon | 저거 엄마한테 보여달라하면 보여주실수있을듯 - dc App | 2025.09.11 07:05:50 |
| 초코맛새우튀김 | 장미칼이 아니고서야 툭 댄다고 잘리진 않아 밀고 당길때 잘려 | 2025.09.11 07:06:24 |
| 네에네 | 천천히 하면 되려나 중식도라 내려쳐질까봐 무섭 | 2025.09.11 07:09: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