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돈만 모으다 갑자기 죽으면 진짜 허무할듯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436
- 2025-09-11 06:50:23
| ㅇㅇ | 아끼다 똥댐 - dc App | 2025.09.11 06:51:27 |
| ㅇㅇ | 돈은 쓰려고 버는 것이지 죽는 순간까지 모셔두려고 버는게 아니란 것을 깨닳음 최근들어 | 2025.09.11 06:53:39 |
| 양띠 | 뭐 아쉬운거죠 | 2025.09.11 06:55:05 |
| 양띠 | 오히려 갑자기 죽으면 낫죠... 죽으면 끝이니깐 병들고 아프고 그러면 ㅠ | 2025.09.11 06:55:30 |
| ㅇㅇ | 내가 못느끼더라도 평소에 돈 쓰면서 즐기다가 간거랑 일만하다 간거랑 많이 다르죠 | 2025.09.11 06:57:20 |
| 양띠 | @ㅇㅇ ㄹㅇ? 난 갑자기 죽으면 괜찮을거 같은데 | 2025.09.11 06:59: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