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폐급 신입생 잘렸네
- 글쓴이
- 두가자두가자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400
- 2025-09-11 06:39:18
| 또르미르 | 병가를 뭔 3일출근만에내냐 ㅋㅋ | 2025.09.11 06:39:44 |
| 두가자두가자 | 31살이드라 ㅇㅇ.. - dc App | 2025.09.11 06:39:57 |
| ㅇㅇ | 젖 | 2025.09.11 06:39:58 |
| 두가자두가자 | | 2025.09.11 06:40:15 |
| ㅇㅇ | 일 못하는건 이해함 어차피 몇개월 지나면 다 똑같아짐. 급한 일 때문에 갑자기 하루 빠지는건 이해함 급한 사정이야 나도 생기니까 근데 본문처럼 말도 안대는 이유로 4일동안 안나오면 자르는게 맞음 | 2025.09.11 06:42:46 |
| 두가자두가자 | 역류성 식도염으로 병가 내더라 나도 역류성 식도염인데 - dc App | 2025.09.11 06:43:27 |
| ㅇㅇ | 그딴게..31살? 21살이 아니고? | 2025.09.11 06:4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