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야키소바 먹고싶다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348
- 2025-09-11 06:25:11
| 꽃과봄 | 그 쫄깃새콤짭졸한 그 맛이 아님 | 2025.09.11 06:25:42 |
| ㅇㅇ | 돈까쓰쏘쓰 바른 국수 | 2025.09.11 06:25:53 |
| 삼중하나 | 야키소바 일본에서 먹어보고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그 맛이 아니여서 실망함.. | 2025.09.11 06:26:22 |
| 백야ㅿ | 상당히 어렵거든요 이거 | 2025.09.11 06:26:49 |
| 파랑한유 | 불닭먹죠 | 2025.09.11 06:26:55 |
| 백야ㅿ | 취소해라..그말..! | 2025.09.11 06:27:00 |
| 백야ㅿ | 난 디게 맛잇게 먹엇는데 | 2025.09.11 06:27:11 |
| 백야ㅿ | 그거 맛없어 | 2025.09.11 06:2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