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번에 야구 체험하나 모니터랑 창문 깨멀을뻔함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320
- 2025-09-11 06:14:46
| ㅇㅇ1 | ㅋㅋㅋㅋㅋㅋㅋㅋ 211.235 | 2025.09.11 06:15:00 |
| 양띠 | ㅋㅋㅋㅋㅋㅋ | 2025.09.11 06:15:05 |
| 백야ㅿ | 발~사! | 2025.09.11 06:15:13 |
| 백야ㅿ | 장갑컨으론 야구 안하기로 했다.. | 2025.09.11 06:15:22 |
| 눈바로 | 슛~ | 2025.09.11 06:16:58 |
| 백야ㅿ | 트래커 투구해버림 | 2025.09.11 06:17:08 |
| 꽃과봄 | 트래커 투구는 존나 공포네 ㅋㅋㅋㅋㅋ | 2025.09.11 06:20:11 |
| 백야ㅿ | ㄹㅇ 발사해버림 | 2025.09.11 06:20:20 |
| 비단잉어빵 | 개욱기네 ㅋㅋㅋㅋㅋㅋ - dc App | 2025.09.11 06:22:28 |
| 백야ㅿ | ㄹㅇ 슝 날라가더라 | 2025.09.11 06:22: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