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혹시 내가 키보드나 마우스 잘알이다 거수
글쓴이
샤니_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300
  • 2025-09-11 06:02:58
														

7cec8376b48369fe3de9e9e74681713c2090dac1dd1a5d1dcbdf61d7bad36eb148f3c2cca38605dabfa60fafec86276a171e8e6618350a935863df

이번에 키보드 마우스 싹 다 바꿀라하는데

키보드는 독거미쪽으로 갈거 같고 마우스는 아직 생각중인데

가성비 좋은거 있음?
울댕별 마우스는 비누마우스가 대세다 ^^ 2025.09.11 06:03:25
ㅁㄴㅇㄹ 잠자리 이야기 많이하던데 - dc App 2025.09.11 06:03:33
삼중하나 님 뭐로 실베 간거임? 2025.09.11 06:03:41
ㅇㅇ 큰거 좋아해서 502x 샀는데 잘쓰는중 2025.09.11 06:03:48
BL$HA 로지텍 싸구리 아무거나 2025.09.11 06:03:57
띠얀띠 결국 자기 손에 잘맞는걸 찾아야 할텐데 2025.09.11 06:04:11
샤니_ 싱벙갤에서 댓글촌 올리다가 2025.09.11 06:04:30
ㅇㅇ1 마우스는 마갤가서 자기 손 사이즈 알면 좋고, 독거미 정발은 가격이 높아서 큐센이나 SPM 같은 거 가도 무난함 220.88 2025.09.11 06:04:44
샤니_ ? 2025.09.11 06:04:47
안아줘용 독거미에 잠자리 사라 2025.09.11 06:05:14
샤니_ 오...큐센이나 spm 그런쪽도 축 고를수있나 저소음축 좋아해가지고 2025.09.11 06:05:35
샤니_ ㅇㅎ 2025.09.11 06:05:46
샤니_ 로지텍...고민중 2025.09.11 06:06:00
샤니_ 잠자리 마우스 뜨나보네 2025.09.11 06:06:08
안아줘용 그냥 둘 다 가성비 고투인듯 2025.09.11 06:06:41
샤니_ 2025.09.11 06:06:50
샤니_ 되게 크네 보니까 ㅋㅋㅋ 2025.09.11 06:07:03
샤니_ 그렇긴해 2025.09.11 06:07:09
ㅇㅇ 님 뭐로 실베감 106.101 2025.09.11 06:07:10
ㅇㅇ1 두 브랜드 다 핫스왑 되어서 원하는 스위치 끼워줘도 되고, 둘 다 오테뮤 쪽 저소음축 탑재옵션 있을 거임. 브랜드 더 비교하고 사도 돼 220.88 2025.09.11 06:07:19
샤니_ 싱벙갤에서 댓글촌 올리다가 2025.09.11 06:07:22
샤니_ 친절한 정보 고마워 2025.09.11 06:07:52
ㅇㅇ1 마우스는 손이 직접 닿는 물건이니까 마우스갤 가서 자기 손 사이즈 꼭 재보고 추천 받아 양품기원 220.88 2025.09.11 06:08:31
리버린 마우스는 손크기나 그립법 따지고 고르면 좋긴한데 가성비따지면 다얼유 괜찮더라 주변에서도 많이쓰고 2025.09.11 06:09:26
샤니_ 정보 고마워 2025.09.11 06:12: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9515 여목보다더좋은것...real 11 시적허용 2025-09-11 0
5009514 전에 셀프닉언 헛저격 당했던거 아직도억울해 7 _법사_ 2025-09-11 0
5009513 남들이 비싼돈 주고 가는 3 벤츄리터널 2025-09-11 0
5009512 번역자 천장이랑 줄다리기 시키고 싶네 ㅇㅇ 2025-09-11 0
5009511 나만 개꿀잼 떡밥 못 보지 루블 2025-09-11 0
5009510 누가 여자목소리 고닉임 2 모해자니 2025-09-11 0
5009509 이치고그냥 미래가보임 6 다채 2025-09-11 0
5009508 셀프닉언 2 우사뿅 2025-09-11 0
5009507 하루 죙일 비추박네 ㅇㅇ 2025-09-11 0
5009506 셀프닉언은 ㄹㅇ 두렵다 5 ㅇㅇ 39.118 2025-09-11 0
5009505 여목게이가뉴규임 지금떡밥이머임 6 시적허용 2025-09-11 0
5009504 푸딩 양껏으먹어보고싶내 우사뿅 2025-09-11 0
5009503 게이들은 왜 맨날 자살하는거임 7 koper 2025-09-11 0
5009502 유동이 많은 시간은 무서워 6 나루미 2025-09-11 0
5009501 대체 왜 브섹에 매달리고 과몰입을 찾는거임? ㅇㅇ 115.94 2025-09-11 0
5009500 ㄴ바닥딸 마스터 기름참치 2025-09-11 0
5009499 요즘 퍼블릭이 넘 재밋삼 2 ㅇㅇ 2025-09-11 0
5009498 대형고닉 기준이 뭐지 9 _법사_ 2025-09-11 0
5009497 차단글 대충 ㅇㅇ 211.235 2025-09-11 0
5009496 머야 겜번개 생겼어 모해자니 2025-09-11 0
5009495 교류/번개 오후 10시 프리즌 번개 연병장 2 모생선 2025-09-11 0
5009494 냉면이랑 제육 시켜버렷삼... 6 ㅇㅇ 2025-09-11 0
5009493 나만 개꿀잼 떡밥 못 보지 루블 2025-09-11 0
5009492 브갤 무사고 n일차 잔물결 2025-09-11 0
5009491 교류/번개 오후 9시 머더 번개 연병장 4 모생선 2025-09-11 0
5009490 무서워서 로갓하고 글씀 1 ㅇㅇ 118.235 2025-09-11 6
5009489 오늘 넘 힘들엇음 2 durab1e 2025-09-11 0
5009488 대체 누구말하는거야 4 우사뿅 2025-09-11 0
5009487 이거vr챗 광고야 저요저요 2025-09-11 0
5009486 아 속 너무쓰려 3 레레땅 2025-09-11 0
5009485 저 요즘 브챗키면 하는거 2 선민이 2025-09-11 0
5009484 이왕 이김에 게이인 브붕이들 잠깐 와보셈 ㅇㅇ 2 삼중하나 2025-09-11 0
5009483 여자친구는 좀 사귀기 어려워서 2 ㅇㅇ 118.235 2025-09-11 0
5009482 브붕의 영압이 사라졌다.... 2 잔물결 2025-09-11 0
5009481 슉슉이 ㅋㅋ 10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1 0
5009480 이세계가서 여자친구를 사귈수있는삶 살아보고싶다 5 ㅇㅇ 106.101 2025-09-11 0
5009479 나도 암컷무브고슈암캐대고시퍼우럿서 1 ㅇㅇ 118.235 2025-09-11 0
5009478 근데 저 새기 브븡이 맞음?? 6 삼중하나 2025-09-11 0
5009477 앗 오늘은 디맥하는날 2 리버린 2025-09-11 0
5009476 거의 여자도 단계가있어? 13 개추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