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혹시 내가 키보드나 마우스 잘알이다 거수
글쓴이
샤니_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300
  • 2025-09-11 06:02:58
														

7cec8376b48369fe3de9e9e74681713c2090dac1dd1a5d1dcbdf61d7bad36eb148f3c2cca38605dabfa60fafec86276a171e8e6618350a935863df

이번에 키보드 마우스 싹 다 바꿀라하는데

키보드는 독거미쪽으로 갈거 같고 마우스는 아직 생각중인데

가성비 좋은거 있음?
울댕별 마우스는 비누마우스가 대세다 ^^ 2025.09.11 06:03:25
ㅁㄴㅇㄹ 잠자리 이야기 많이하던데 - dc App 2025.09.11 06:03:33
삼중하나 님 뭐로 실베 간거임? 2025.09.11 06:03:41
ㅇㅇ 큰거 좋아해서 502x 샀는데 잘쓰는중 2025.09.11 06:03:48
BL$HA 로지텍 싸구리 아무거나 2025.09.11 06:03:57
띠얀띠 결국 자기 손에 잘맞는걸 찾아야 할텐데 2025.09.11 06:04:11
샤니_ 싱벙갤에서 댓글촌 올리다가 2025.09.11 06:04:30
ㅇㅇ1 마우스는 마갤가서 자기 손 사이즈 알면 좋고, 독거미 정발은 가격이 높아서 큐센이나 SPM 같은 거 가도 무난함 220.88 2025.09.11 06:04:44
샤니_ ? 2025.09.11 06:04:47
안아줘용 독거미에 잠자리 사라 2025.09.11 06:05:14
샤니_ 오...큐센이나 spm 그런쪽도 축 고를수있나 저소음축 좋아해가지고 2025.09.11 06:05:35
샤니_ ㅇㅎ 2025.09.11 06:05:46
샤니_ 로지텍...고민중 2025.09.11 06:06:00
샤니_ 잠자리 마우스 뜨나보네 2025.09.11 06:06:08
안아줘용 그냥 둘 다 가성비 고투인듯 2025.09.11 06:06:41
샤니_ 2025.09.11 06:06:50
샤니_ 되게 크네 보니까 ㅋㅋㅋ 2025.09.11 06:07:03
샤니_ 그렇긴해 2025.09.11 06:07:09
ㅇㅇ 님 뭐로 실베감 106.101 2025.09.11 06:07:10
ㅇㅇ1 두 브랜드 다 핫스왑 되어서 원하는 스위치 끼워줘도 되고, 둘 다 오테뮤 쪽 저소음축 탑재옵션 있을 거임. 브랜드 더 비교하고 사도 돼 220.88 2025.09.11 06:07:19
샤니_ 싱벙갤에서 댓글촌 올리다가 2025.09.11 06:07:22
샤니_ 친절한 정보 고마워 2025.09.11 06:07:52
ㅇㅇ1 마우스는 손이 직접 닿는 물건이니까 마우스갤 가서 자기 손 사이즈 꼭 재보고 추천 받아 양품기원 220.88 2025.09.11 06:08:31
리버린 마우스는 손크기나 그립법 따지고 고르면 좋긴한데 가성비따지면 다얼유 괜찮더라 주변에서도 많이쓰고 2025.09.11 06:09:26
샤니_ 정보 고마워 2025.09.11 06:12: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7473 일하기싫다증후군 6 ㅇㅇ 2025-09-17 0
5027472 주딱이 댓글 달아주는 삶 8 ㅇㅇ 2025-09-17 0
5027471 이쁘니들 잘쟈 8 미로 2025-09-17 0
5027470 8시에 자서 방금일어나써이 13 무피 2025-09-17 0
5027469 브챗 좆병신겜 내 아바타 업로드한 창 어디갓냐 5 플랫화이트 2025-09-17 0
5027468 롤 뱅가드가 진짜 최적화 개판 프로그램임 2 ㅇㅇ 2025-09-17 0
5027467 당분간 밤새야지 1 ZasMint 2025-09-17 0
5027466 피부 매캡 넣은거 봐주실분 5 ㅇㅇ 59.24 2025-09-17 0
5027465 롤이랑 같이하면 원래 롤이 튕김? 1 ㅇㅇ 112.153 2025-09-17 0
5027464 이시간대는 약간 3 ㅇㅇ 2025-09-17 0
5027463 크리스마스 D-99일 9 코코낸내- 2025-09-17 0
5027462 미쿠 MMD영상 보는데 미쿠 무쌩겻네... 3 읭지수 2025-09-17 0
5027461 단또가 계란 못먹는 이유 4 Space 2025-09-17 0
5027460 브분아 나 졸려 6 (UwU) 2025-09-17 0
5027459 이정도면 야짤인가 26 잔물결 2025-09-17 0
5027456 완장도 갤러리에 야짤들이 많겠지? 5 도람 2025-09-17 0
5027455 하려고 한게 있었는데 대체 뭐였지 2 토끠넛 2025-09-17 0
5027454 라면에 계란 넣어서 6 ㅇㅇ 2025-09-17 0
5027453 개추핑 ㅋㅋ ㅇㅇ 2025-09-17 1
5027452 영화번개 ㅈㄴ재밌었다. 6 브수면 2025-09-17 0
5027451 저는 책상밑이 좋아요 11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7450 다른 이치고들은 야하던데 6 슈크림라때 2025-09-17 0
5027449 대형고닉 압 좆대네 3 ㅇㅇ 223.39 2025-09-17 0
5027448 트래커 고장나본사람있어? 1 ㅇㅇ 222.232 2025-09-17 0
5027447 오 개추헤어핀 나중에 달아야지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7446 랜매vs 쓰담vs음교회 2 Space 2025-09-17 0
5027445 다^음주^도 추^가근무 ZasMint 2025-09-17 0
5027444 머야벌서12시네 1 사디스트 2025-09-17 0
5027443 방금 의문의 유동 짤에 개추 박혀있어서 11 레이실 2025-09-17 0
5027442 와 오늘 레게노 피곤해서 브챗도 못햇다.... 4 이뀨립스 2025-09-17 0
5027441 . 5 ㅇㅇ 180.230 2025-09-17 3
5027440 애기 일어났어요 6 탸리루 2025-09-17 0
5027439 영화본다고 헤드셋 2시간처음써봄 이마 아퍼 2 ㅇㅇ 2025-09-17 0
5027438 집에가면 바로 자야하는 인생이란 6 삐랑 2025-09-17 0
5027437 눈치없는애를 어케쳐내야좋을까 11 laz 2025-09-17 0
5027436 야간이 너무 싫어요 2 백야ㅿ 2025-09-17 0
5027435 오늘도 하루가 이렇게 지나가는구나 4 띠얀띠 2025-09-17 0
5027434 창작 개추 뱃지 만들엇어 38 이뀨립스 2025-09-17 19
5027433 완장없나 4 도람 2025-09-17 0
5027432 비와서 매출이 안나와 4 LaKuri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