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혹시 내가 키보드나 마우스 잘알이다 거수
- 글쓴이
- 샤니_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300
- 2025-09-11 06:02:58
| 울댕별 | 마우스는 비누마우스가 대세다 ^^ | 2025.09.11 06:03:25 |
| ㅁㄴㅇㄹ | 잠자리 이야기 많이하던데 - dc App | 2025.09.11 06:03:33 |
| 삼중하나 | 님 뭐로 실베 간거임? | 2025.09.11 06:03:41 |
| ㅇㅇ | 큰거 좋아해서 502x 샀는데 잘쓰는중 | 2025.09.11 06:03:48 |
| BL$HA | 로지텍 싸구리 아무거나 | 2025.09.11 06:03:57 |
| 띠얀띠 | 결국 자기 손에 잘맞는걸 찾아야 할텐데 | 2025.09.11 06:04:11 |
| 샤니_ | 싱벙갤에서 댓글촌 올리다가 | 2025.09.11 06:04:30 |
| ㅇㅇ1 | 마우스는 마갤가서 자기 손 사이즈 알면 좋고, 독거미 정발은 가격이 높아서 큐센이나 SPM 같은 거 가도 무난함 220.88 | 2025.09.11 06:04:44 |
| 샤니_ | ? | 2025.09.11 06:04:47 |
| 안아줘용 | 독거미에 잠자리 사라 | 2025.09.11 06:05:14 |
| 샤니_ | 오...큐센이나 spm 그런쪽도 축 고를수있나 저소음축 좋아해가지고 | 2025.09.11 06:05:35 |
| 샤니_ | ㅇㅎ | 2025.09.11 06:05:46 |
| 샤니_ | 로지텍...고민중 | 2025.09.11 06:06:00 |
| 샤니_ | 잠자리 마우스 뜨나보네 | 2025.09.11 06:06:08 |
| 안아줘용 | 그냥 둘 다 가성비 고투인듯 | 2025.09.11 06:06:41 |
| 샤니_ | 오 | 2025.09.11 06:06:50 |
| 샤니_ | 되게 크네 보니까 ㅋㅋㅋ | 2025.09.11 06:07:03 |
| 샤니_ | 그렇긴해 | 2025.09.11 06:07:09 |
| ㅇㅇ | 님 뭐로 실베감 106.101 | 2025.09.11 06:07:10 |
| ㅇㅇ1 | 두 브랜드 다 핫스왑 되어서 원하는 스위치 끼워줘도 되고, 둘 다 오테뮤 쪽 저소음축 탑재옵션 있을 거임. 브랜드 더 비교하고 사도 돼 220.88 | 2025.09.11 06:07:19 |
| 샤니_ | 싱벙갤에서 댓글촌 올리다가 | 2025.09.11 06:07:22 |
| 샤니_ | 친절한 정보 고마워 | 2025.09.11 06:07:52 |
| ㅇㅇ1 | 마우스는 손이 직접 닿는 물건이니까 마우스갤 가서 자기 손 사이즈 꼭 재보고 추천 받아 양품기원 220.88 | 2025.09.11 06:08:31 |
| 리버린 | 마우스는 손크기나 그립법 따지고 고르면 좋긴한데 가성비따지면 다얼유 괜찮더라 주변에서도 많이쓰고 | 2025.09.11 06:09:26 |
| 샤니_ | 정보 고마워 | 2025.09.11 06: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