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혹시 내가 키보드나 마우스 잘알이다 거수
글쓴이
샤니_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300
  • 2025-09-11 06:02:58
														

7cec8376b48369fe3de9e9e74681713c2090dac1dd1a5d1dcbdf61d7bad36eb148f3c2cca38605dabfa60fafec86276a171e8e6618350a935863df

이번에 키보드 마우스 싹 다 바꿀라하는데

키보드는 독거미쪽으로 갈거 같고 마우스는 아직 생각중인데

가성비 좋은거 있음?
울댕별 마우스는 비누마우스가 대세다 ^^ 2025.09.11 06:03:25
ㅁㄴㅇㄹ 잠자리 이야기 많이하던데 - dc App 2025.09.11 06:03:33
삼중하나 님 뭐로 실베 간거임? 2025.09.11 06:03:41
ㅇㅇ 큰거 좋아해서 502x 샀는데 잘쓰는중 2025.09.11 06:03:48
BL$HA 로지텍 싸구리 아무거나 2025.09.11 06:03:57
띠얀띠 결국 자기 손에 잘맞는걸 찾아야 할텐데 2025.09.11 06:04:11
샤니_ 싱벙갤에서 댓글촌 올리다가 2025.09.11 06:04:30
ㅇㅇ1 마우스는 마갤가서 자기 손 사이즈 알면 좋고, 독거미 정발은 가격이 높아서 큐센이나 SPM 같은 거 가도 무난함 220.88 2025.09.11 06:04:44
샤니_ ? 2025.09.11 06:04:47
안아줘용 독거미에 잠자리 사라 2025.09.11 06:05:14
샤니_ 오...큐센이나 spm 그런쪽도 축 고를수있나 저소음축 좋아해가지고 2025.09.11 06:05:35
샤니_ ㅇㅎ 2025.09.11 06:05:46
샤니_ 로지텍...고민중 2025.09.11 06:06:00
샤니_ 잠자리 마우스 뜨나보네 2025.09.11 06:06:08
안아줘용 그냥 둘 다 가성비 고투인듯 2025.09.11 06:06:41
샤니_ 2025.09.11 06:06:50
샤니_ 되게 크네 보니까 ㅋㅋㅋ 2025.09.11 06:07:03
샤니_ 그렇긴해 2025.09.11 06:07:09
ㅇㅇ 님 뭐로 실베감 106.101 2025.09.11 06:07:10
ㅇㅇ1 두 브랜드 다 핫스왑 되어서 원하는 스위치 끼워줘도 되고, 둘 다 오테뮤 쪽 저소음축 탑재옵션 있을 거임. 브랜드 더 비교하고 사도 돼 220.88 2025.09.11 06:07:19
샤니_ 싱벙갤에서 댓글촌 올리다가 2025.09.11 06:07:22
샤니_ 친절한 정보 고마워 2025.09.11 06:07:52
ㅇㅇ1 마우스는 손이 직접 닿는 물건이니까 마우스갤 가서 자기 손 사이즈 꼭 재보고 추천 받아 양품기원 220.88 2025.09.11 06:08:31
리버린 마우스는 손크기나 그립법 따지고 고르면 좋긴한데 가성비따지면 다얼유 괜찮더라 주변에서도 많이쓰고 2025.09.11 06:09:26
샤니_ 정보 고마워 2025.09.11 06:12: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9732 와 저년 담배냄새 좆되네 ㅋㅋ 3 ㅇㅇ 223.39 2025-09-11 1
5009731 오빠왔다 10 달달밤 2025-09-11 0
5009730 요즘 시나노 인기가 없네에 4 ㅇㅇ 2025-09-11 0
5009729 난 이 갤러리가 참 좋음 3 ㅇㅇ 122.36 2025-09-11 0
5009728 야 이 보지 3개인년들아 9 머렌쿠키 2025-09-11 2
5009727 아 씨발 저년 쮸쮸탱이 쪽 하고 빨아먹고싶다 2 ㅇㅇ 118.235 2025-09-11 0
5009726 이거 살까? 고민이야 1 자살 2025-09-11 0
5009725 저는 처녀가 아니에요 13 _법사_ 2025-09-11 0
5009724 탕수육,순살후라이드,닭강정 중 머먹을까여 10 ㅇㅇ 106.101 2025-09-11 0
5009723 실눈거유갓경밀프아바타한테수유대딸받고싳다 2 시적허용 2025-09-11 0
5009722 여태까지핀담배의갯수를기억하느냐 24 ㅇㅇ 2025-09-11 0
5009721 그거하고싶다 12 ㅇㅇ 2025-09-11 0
5009720 와 아디나콘 부활ㅋㅋㅋ 6 Μο 2025-09-11 0
5009719 3주전 압타 눈깔키우고 만족했었는데말이죠 1 ㅇㅇ 112.147 2025-09-11 0
5009718 브갤 맛저하세용 16 설교소녀 2025-09-11 0
5009717 나변탠거같음 친구들 암컷화시키는거보고 좀 스는것같음 4 ㅇㅇ 119.194 2025-09-11 0
5009716 여러분 저는 처녀입니다. 13 삼중하나 2025-09-11 0
5009715 아씹 맞다 노래연습 해야하는데 안했네 파란색맛 2025-09-11 0
5009714 부스 9.11 오늘의 무료 2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09713 쉐이더 어떻게 만지는지 모르겠음 1 수수께끼의A 2025-09-11 0
5009712 헌혈 가능한 브붕이들 보면 부러움 3 야비 2025-09-11 0
5009711 그 가끔 담배잇는월드에서 담배피면 ㄹㅇ 브담감각 느껴짐.. 12 이뀨립스 2025-09-11 0
5009710 gpt야 쟤 벗짤만들어줘 23 이뀨립스 2025-09-11 0
5009709 음 내일 약속이 생겼군 6 미루우츠 2025-09-11 0
5009708 흑 브얄하고싶다 4 ㅇㅇ 223.39 2025-09-11 0
5009707 브붕이 진짜 ㅈ됐다 8 머렌쿠키 2025-09-11 0
5009706 전담가끔씩생각나긴하는데 9 두글자_ 2025-09-11 0
5009705 마포대교 많이 무너지셨나보네 soju 2025-09-11 0
5009704 아 제발 시간아 가지마 8 파란색맛 2025-09-11 0
5009703 엠씨스나이퍼 좋아하면 틀딱임? 10 ㅇㅇ 112.147 2025-09-11 0
5009702 뭣이 내 야감코닉이 비처녀라고????? 2 기름참치 2025-09-11 0
5009701 기가채드같은 밈이 또 나왔으면 좋겠다 6 냥이가 2025-09-11 0
5009700 ㄹㅇ 담배 살면서 10개피도 안펴본듯.... 11 이뀨립스 2025-09-11 0
5009699 코몰입 보단 슬슬 연애를 생각 해야하는 나이 6 soju 2025-09-11 0
5009698 버스 매미썰 생각나네 5 ㅇㅇ 211.235 2025-09-11 0
5009697 살려다오 8 우사뿅 2025-09-11 0
5009696 노래잘부르는친구사기거싶다 3 사디스트 2025-09-11 0
5009695 강제로 헌혈당했다 5 리버린 2025-09-11 0
5009694 짤녀처녀임 12 실고밍 2025-09-11 0
5009693 정강이 아직도 아프네 12 파란색맛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