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차이나드레스는 몸의 80%를 가렸는데 왜 야하다는걸까
- 글쓴이
- 쿄쿄쿄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270
- 2025-09-11 05:52:52
| 레이실 | 20%에 미학이 담겨있는것이겠지요 | 2025.09.11 05:53:22 |
| 다채 | 바디슈트도 몸의 100% 가렸는데 야하다고하잔음 | 2025.09.11 05:53:23 |
| 쿄쿄쿄 | 흠 그런가 | 2025.09.11 05:53:42 |
| 레레땅 | 오나홀이 뭔 옷이여 | 2025.09.11 05:53:48 |
| 쿄쿄쿄 | 난 바디슈트 안야하다 생각해! | 2025.09.11 05:53:51 |
| 쿄쿄쿄 | 그건맞지 | 2025.09.11 05:53:58 |
| 다채 | 그건아직너가개꼴리게꾸민바디슈트를못봐서그럼 | 2025.09.11 05:54:19 |
| 쿄쿄쿄 | @다채 바디슈트 키펠 | 2025.09.11 05:54:43 |
| 다채 | | 2025.09.11 05:55:09 |
| 끼리 | 가렸지만 틈으로 보면 보이잖아 가렸지만 가려지지않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하는 그 행위 어차피 보이지만 보이지않으려 노력했다는 행위를 통해 자신의 부끄러움을 숨기고 당당해져서 마음껏 보여주고 다니는게 꼴림 | 2025.09.11 05:55:09 |
| 쿄쿄쿄 | 엄청난 철학이구나 | 2025.09.11 05:56:18 |
| 끼리 | @쿄쿄쿄 그게 꼴림인거지 마치 애인의 직장상사와 스스로 원해서 하는거지만 애인을 위해서라며 이건 바람이 아니라고 위안삼는거와 같은 꼴림임 | 2025.09.11 05:58:28 |
| ㅇㅇ1 | 방명록 갯수 짱많다 14.34 | 2025.09.11 05:59: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