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부스 에셋 할인하면 많이팔리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260
- 2025-09-11 05:49:11
- 39.118
| ㅇㅇ1 | 하트 찍어둔 애들은 사지 않을까 223.39 | 2025.09.11 05:49:34 |
| ㅇㅇ2 | 39.118 | 2025.09.11 05:49:47 |
| 바바나 | 300엔이나 350엔이면 눈 돌아가서 살듯 - dc App | 2025.09.11 05:51:08 |
| ㅇㅇ2 | 300엔 가야하나..! 39.118 | 2025.09.11 05:51:19 |
| ㅇㅇ3 | 비싸게해야 잘팔림 옷은 필수재가 아닌 사치품계열이라 싸면 싸구려라 생각해서 매력이 떨어지게됨 여자들 옷이나 화장품살때 어떤느낌인지 보면됨 차라리 리얼스킨처럼 텍스처 2천엔에 팔지만 겁나 많이 팔리는것처럼 전략짜는게 좋음 222.118 | 2025.09.11 05:51:39 |
| 쇼콜라 | 500엔이면 비싸다고 생각 안하긴 하는데 유의미한 효과가 있으려낭 - dc App | 2025.09.11 05:51:45 |
| ㅇㅇ2 | 이미 500엔에 팔고잇는거고 옷은 아니고 마시멜로같은 플러그인 에셋임 39.118 | 2025.09.11 05:52:18 |
| 바바나 | @ㅇㅇ2(39.118) 드가자~ - dc App | 2025.09.11 05:53:02 |
| ㅇㅇ2 | 하트가 팔린거보다 두배정도로 많긴해서 잇을지도..!! 39.118 | 2025.09.11 05:53:07 |
| 쇼콜라 | 옹 많이팔리길 기도할게엣 - dc App | 2025.09.11 05:53:31 |
| ㅇㅇ4 | 무슨 에셋인지가 중요하지 않을까 14.47 | 2025.09.11 06:00:02 |
| ㅇㅇ2 | 걍 넣으면 예쁜거 39.118 | 2025.09.11 06:01: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