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넘어졌으면 어떻게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252
  • 2025-09-11 05:46:37
  • 222.118
														

넘어졌으면 다시 일어나야지

당연한 말이다

근데 그게 모든상황에 통용되는 말인가?

넘어졌으면 넘어진대로 있는것도 나쁘지않지않을까?

또 넘어지면 견딜 수 있을까?

달리고 있을땐 희망이 보였다.

내가 어느정도 달릴수있을지 예상할수있었다.

나는 자신감에 가득 차 있었고 주변모든환경을 파악하고있다고 믿었다.

적어도 돌부리에 넘어지지는 않으리라 생각했다.

나는 지치는법이 없었고 자신감을 넘어서 오만해지기 시작했다.

넘어지는사람들을 보며 '넘어지기전에 걸었어야지 그랬다면 넘어지지 않았을거야' 라고 말했다.

사람이 변하는것이 느껴졌다.

머지않아 나는 넘어졌다.

돌부리에 걸린것이 아니었다. 더 바보같은 이유에서 였다.

멀쩡히 달리던 나는 생각했다. 저 내리막길에서 달리면 더 빠르지않을까?

내리막에 발을 딛는순간 평소달리던길이 아니어서그랬는지, 단순히 운이없었는지, 속도를 감당할수없었는지

모두 다 였는지 몰라도 바로 고꾸라졌다. 그리고 몸이 만신창이가 되도록 구르고 굴러 멈췄다.

충격은 상상을 뛰어넘었다. 당연한결과였다. 평지도아니고 내리막에서 최고속도로넘어졌으니

패닉에 빠졌다. 꿈만 같았다. 이 아픔이 내가 멈춰있다는사실이 더 달릴수없을것이라는 두려움이

무엇보다 앞으로 나아갈 수있다는 희망이 없어졌다는것이 가장 슬펐다.

고개를 들어 세상을 보니 모든것이 달라보였다.

빠르게 지나가던 풍경은 멈춰서서 나를 내려다보고있었고

내 눈에 들어온 모든것들은 너무나 높아보였다.

일어나 걷는다고 하더라도 더이상 어느쪽으로 가야 옳은지 알수없었다.

내가 사랑하는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은 괜찮다고했다.

어느방향이던 괜찮으니 다시 일어나서 걸으라고했다.

그정도 충격은 아무렇지 않다고했다.

심지어 다시 넘어진다고해도 상관없다고 했다.

피투성이에 그대로넘어져있는 내가 한심해보였을텐데 오히려 위로해주는 그녀가 대단해보였다.

만약 내가 그자리에 있었다면 넘어지기전에 걸으라고 했을텐데..

나같은 하찮은 사람이 얼마나 오만해져있었는지 깨달았다.

나는 여전히 넘어져있다.

다시 뛰지도 걷지도 일어나지도 않았다.

도저히 그럴수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지않는다.

시간이 지나며 세상은 아무렇지않게 내옆을 스쳐지나간다.

나혼자 멈춰있다.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1d6a7e889d53460f79d10cd6e5bb5436c4d7842a0f73a7f59e582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재용이형은언제쯤나한테523억입금해주지 2025.09.11 05:47:21
ㅇㅇ 삼전 ㄱ 222.118 2025.09.11 05:47:58
다채 백구 2025.09.11 05:48:44
ㅇㅇ 흰머리 vs 검은머리 추천좀 222.118 2025.09.11 05:50:03
다채 힌거에 검은그라데이션 앞머리옆머리 포인트프릿지하셈 2025.09.11 05:50:40
ㅇㅇ @다채 둘다 텍스처 수정으로? 아님 쉐이더로함? 222.118 2025.09.11 05:52:04
울댕별 내 친구가 다시 일어날 수 없는 좌절을 겪고 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힘을 낼 수 있을만한 환경이 아니더라 그래서 난 아무 조언도 해주지 못했음 걔가 죽겠다고 해도 말릴 명분이 없을 정도 2025.09.11 05:52: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7808 그림연습하다보니 느낀점이 5 댕댕충 2025-09-17 0
5027807 브챗이틀이나유기햇네 2 타코야끼 2025-09-17 0
5027806 브챗은 진짜 같이하는사람 유무 차이가 심해 이터니티 2025-09-17 0
5027805 순정 고트인 아바타 머있음 9 ㅇㅇ 2025-09-17 0
5027804 요새 브챗이 재밋네 3 파체 2025-09-17 0
5027803 오랜만에 일찍 자야겟음,,, 2 슈플렝 2025-09-17 0
5027802 부스에 이런옷 없음? 2 ㅇㅇ 118.235 2025-09-17 0
5027801 브생 4번째 랜매후기 8 듀라니스 2025-09-17 0
5027800 플러스 드론 재미있다 59.8Hz 2025-09-17 0
5027799 그림연습했어 6 댕댕충 2025-09-17 0
5027798 브갤 잘쟈에요오 8 네타라레 2025-09-17 0
5027797 얘한테두 마시멜로 넣을까 2 리즈_ 2025-09-17 0
5027796 저도 잘자콘 달아주세요 31 편하비_ 2025-09-17 0
5027795 잘자 이쁜년들아~~ 12 5호전차 2025-09-17 0
5027794 브븐이들 쫀밤 12 무피 2025-09-17 0
5027793 잠안와서 나왓슴,, 10 durab1e 2025-09-17 0
5027792 ㅅㅂ 닌코이도 장르 중 하나임? 4 밍뉴 2025-09-17 0
5027791 똥 대결은 지들끼리하지 갤에서 지랄이노ㅅㅂ ㅇㅇ 118.235 2025-09-17 0
5027790 아 갤 착각함 2 편하비_ 2025-09-17 0
5027789 뭐야 시발 후루형 보려고 잠도 안잤는데 벤치네요 편하비_ 2025-09-17 0
5027788 갑자기 아바타 너무 못생겨보임 2 닁아 2025-09-17 0
5027787 느지렁느지렁 야간산책 한바퀴 돌아볼가 모생선 2025-09-17 0
5027786 프플에서 대놓고 닌코이하는사람봤음 9 공기역학 2025-09-17 0
5027785 이제 자러갈게~ 4 미루우츠 2025-09-17 0
5027784 어제 야짤파티였네 4 이오닉스 2025-09-17 0
5027783 요즘 블랜드쉐이프키 값도 팔아서 3 이터니티 2025-09-17 0
5027782 대물바나나? 덤벼라 병신년ㅋㅋ ㅇㅇ 118.235 2025-09-17 0
5027781 마쉬멜로 2.0은 근데 대체 어케 한걸까 9 백야ㅿ 2025-09-17 0
5027780 이거 속옷 부스 링크 아시는분 7 sisters 2025-09-17 0
5027779 생각나서 잠이 안오네.. 3 ㅇㅇ 2025-09-17 0
5027778 마쉬멜로값좀 수정해야겠다 2 꺄하핳 2025-09-17 0
5027777 시발 좆같노 4 ㅇㅇ 118.235 2025-09-17 0
5027776 자야하는데 거짓말같이 배고파짐 5 문도리 2025-09-17 0
5027775 요새 꼴리는게 없드아 4 파란색맛 2025-09-17 0
5027774 어릴땐 내가 게임을 잘하는줄 알았는데 6 이터니티 2025-09-17 0
5027773 다신갤에 야짤안올려 11 ㅇㅇ 2025-09-17 0
5027772 잘자요 11 묭뇽 2025-09-17 0
5027771 사진은 이구도말고 못찍겟네 1 꺄하핳 2025-09-17 0
5027770 윗집이 너무 시끄럽다 6 닁아 2025-09-17 0
5027769 새벽롤 한판 했는데 뭔겜이 이렇게 빠르냐 6 파란색맛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