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넘어졌으면 어떻게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252
  • 2025-09-11 05:46:37
  • 222.118
														

넘어졌으면 다시 일어나야지

당연한 말이다

근데 그게 모든상황에 통용되는 말인가?

넘어졌으면 넘어진대로 있는것도 나쁘지않지않을까?

또 넘어지면 견딜 수 있을까?

달리고 있을땐 희망이 보였다.

내가 어느정도 달릴수있을지 예상할수있었다.

나는 자신감에 가득 차 있었고 주변모든환경을 파악하고있다고 믿었다.

적어도 돌부리에 넘어지지는 않으리라 생각했다.

나는 지치는법이 없었고 자신감을 넘어서 오만해지기 시작했다.

넘어지는사람들을 보며 '넘어지기전에 걸었어야지 그랬다면 넘어지지 않았을거야' 라고 말했다.

사람이 변하는것이 느껴졌다.

머지않아 나는 넘어졌다.

돌부리에 걸린것이 아니었다. 더 바보같은 이유에서 였다.

멀쩡히 달리던 나는 생각했다. 저 내리막길에서 달리면 더 빠르지않을까?

내리막에 발을 딛는순간 평소달리던길이 아니어서그랬는지, 단순히 운이없었는지, 속도를 감당할수없었는지

모두 다 였는지 몰라도 바로 고꾸라졌다. 그리고 몸이 만신창이가 되도록 구르고 굴러 멈췄다.

충격은 상상을 뛰어넘었다. 당연한결과였다. 평지도아니고 내리막에서 최고속도로넘어졌으니

패닉에 빠졌다. 꿈만 같았다. 이 아픔이 내가 멈춰있다는사실이 더 달릴수없을것이라는 두려움이

무엇보다 앞으로 나아갈 수있다는 희망이 없어졌다는것이 가장 슬펐다.

고개를 들어 세상을 보니 모든것이 달라보였다.

빠르게 지나가던 풍경은 멈춰서서 나를 내려다보고있었고

내 눈에 들어온 모든것들은 너무나 높아보였다.

일어나 걷는다고 하더라도 더이상 어느쪽으로 가야 옳은지 알수없었다.

내가 사랑하는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은 괜찮다고했다.

어느방향이던 괜찮으니 다시 일어나서 걸으라고했다.

그정도 충격은 아무렇지 않다고했다.

심지어 다시 넘어진다고해도 상관없다고 했다.

피투성이에 그대로넘어져있는 내가 한심해보였을텐데 오히려 위로해주는 그녀가 대단해보였다.

만약 내가 그자리에 있었다면 넘어지기전에 걸으라고 했을텐데..

나같은 하찮은 사람이 얼마나 오만해져있었는지 깨달았다.

나는 여전히 넘어져있다.

다시 뛰지도 걷지도 일어나지도 않았다.

도저히 그럴수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지않는다.

시간이 지나며 세상은 아무렇지않게 내옆을 스쳐지나간다.

나혼자 멈춰있다.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1d6a7e889d53460f79d10cd6e5bb5436c4d7842a0f73a7f59e582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재용이형은언제쯤나한테523억입금해주지 2025.09.11 05:47:21
ㅇㅇ 삼전 ㄱ 222.118 2025.09.11 05:47:58
다채 백구 2025.09.11 05:48:44
ㅇㅇ 흰머리 vs 검은머리 추천좀 222.118 2025.09.11 05:50:03
다채 힌거에 검은그라데이션 앞머리옆머리 포인트프릿지하셈 2025.09.11 05:50:40
ㅇㅇ @다채 둘다 텍스처 수정으로? 아님 쉐이더로함? 222.118 2025.09.11 05:52:04
울댕별 내 친구가 다시 일어날 수 없는 좌절을 겪고 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힘을 낼 수 있을만한 환경이 아니더라 그래서 난 아무 조언도 해주지 못했음 걔가 죽겠다고 해도 말릴 명분이 없을 정도 2025.09.11 05:52: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809 술마셧더니 지금라면개땡긴다 ㅁㅊ 2 ㅇㅇ 2025-09-11 0
5010808 보전깨마려운년생김 2 우웅 2025-09-11 0
5010807 따이잏!!?¿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806 누웟는데 코막혀서 힘드러 4 점소이 2025-09-11 0
5010805 좆기 씨발 12 눈바로 2025-09-11 0
5010804 전 여미새에요 3 ㅇㅇ 2025-09-11 0
5010803 참치캔 2주동안 냉장고에 넣어놨더니 도저히 먹을 비주얼이 아니네 1 칸터 2025-09-11 0
5010802 여미새로몰아가지말아다오 1 꺄하핳 2025-09-11 0
5010801 아빠 잔다 2 ㅇㅇ 2025-09-11 0
5010800 술싫어하는데요새술이라도마셔야되나생각중 4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799 브갤에서 이해안가는 3가지 2 ㅇㅇ 2025-09-11 0
5010798 다들 쫀밤되렴~ 10 Rink 2025-09-11 0
5010797 짤녀보다 못생겼으면 겜접어라 9 ㅇㅇ 39.118 2025-09-11 0
5010796 심심한데 떡밥 없음? 8 새우캔 2025-09-11 0
5010795 사진/영상 09.11 음교회 후기 5 요뿌 2025-09-11 0
5010794 뽀송샤워 완료 2 새우캔 2025-09-11 0
5010793 자러갈깨브븐 4 나의작은파랑새야 2025-09-11 0
5010792 잘자 내꿈꾸렴 6 Senyan 2025-09-11 0
5010791 요새 브접마렵네 6 ㅇㅇ 118.235 2025-09-11 0
5010790 요즘 브얄끼고 음주 안하는이유! 6 달달밤 2025-09-11 0
5010789 자야겠다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1 0
5010788 요시 4시간 27km끝 4 전기양_ 2025-09-11 0
5010787 ERP는 얼마나 느껴짐? 3 ㅇㅇ 211.117 2025-09-11 0
5010786 안녕얘두라 14 나_리 2025-09-11 0
5010785 유니티 오류 19개 ㅁㅊ 8 위청우 2025-09-11 0
5010784 애인있는사람한테는 진심아닌말하기 편함 12 꺄하핳 2025-09-11 0
5010783 후.. 옛날에 귀여운 마메친구 있었는대 7 ㅇㅇ 2025-09-11 0
5010782 기본시폰전투력왤캐높음 4 MUSECA 2025-09-11 0
5010781 오늘뉴비 유니티알려주다 6 나의작은파랑새야 2025-09-11 0
5010780 아니 라임 턱살 줄이는거 왜 없냐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4 엘팡 2025-09-11 0
5010779 러닝은 취미로 하는데 전력질주는 안해봤네 4 잔물결 2025-09-11 0
5010778 초딩때는 아예 사람때리는 게임자체를 죄책감들어서못햇는데 12 전기양_ 2025-09-11 0
5010777 나잘래 4 잘못 2025-09-11 0
5010776 ㄲㄱㅋㄱㅋㅋㅋㄱㅋㄱㅅㅂ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775 뷰륵 7 보추 2025-09-11 0
5010774 잘 모이던 친구들이 잘 안모이네 2 ㅇㅇ 106.102 2025-09-11 0
5010773 브챗은 진짜 한번쉬면 그대로 망함 4 꺄하핳 2025-09-11 0
5010772 브갤하면서걷다보니 집거의다왓네 8 전기양_ 2025-09-11 0
5010771 인터넥도 무서워 3 해파리냥체 2025-09-11 0
5010770 브챗 한창 할 땐 하루 종일도 했는데 6 달나비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