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랑키배뜨실분(고학력자거나부모님한분이라도생존하셨거나브갤대형고닉제외)
- 글쓴이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237
- 2025-09-11 05:40:22
| ㅇㅇ | 괄호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2025.09.11 05:40:43 |
| 레이실 | 어디까지가 고학력자죠 | 2025.09.11 05:40:44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보지대주라 | 2025.09.11 05:40:53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중졸이요 | 2025.09.11 05:40:57 |
| ㅇㅇ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죽어. | 2025.09.11 05:41:01 |
| 레이실 | ㅋㅋㅋㅋㅋ | 2025.09.11 05:41:10 |
| 듀라니스 | 우승 | 2025.09.11 05:41:31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감사합니다 | 2025.09.11 05:41:42 |
| ㅇㅇ | 블랙넛100도 아니고 뭔 ㅋㅋ - dc App | 2025.09.11 05:41:47 |
| ㅇㅇ1 | 조건이난이도가어렵네 211.235 | 2025.09.11 05:41:49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검은땅콩원헌드레드가뭔데ㅇㅇ.. | 2025.09.11 05:42:08 |
| 울댕별 | 저한글모라요.야이시발세기야.엄마보고시퍼요.시발로마. | 2025.09.11 05:42:13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상남자면초졸하고중학교부수고퇴학당했어야지ㅇㅇ... | 2025.09.11 05:42:24 |
| ㅇㅇ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몰라도되긴함 - dc App | 2025.09.11 05:42:41 |
| 나룻 | 2025.09.11 05:42:42 | |
| ㅇㅇ1 | 야만인이잖아 211.235 | 2025.09.11 05:42:47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똠양꿍은외국인전형이라안되는데요.. | 2025.09.11 05:42:49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 2025.09.11 05:43:04 |
| 나룻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표정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 | 2025.09.11 05:43:39 |
| 새우깡요정 | | 2025.09.11 05:46:09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2025.09.11 05:46:21 | |
| 끼리 | 고졸인데 자격증 많은건 가능한거지? | 2025.09.11 05:46:26 |
| ㅇㅇ | 보지대주라. | 2025.09.11 05:46:41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보지있었으면고려해보는걸고려해보지않고생각좀해보는걸생각해보지않고그냥무시했는데아깝네ㅇㅇ.. | 2025.09.11 05:4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