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대학병원은 대기를 한시간이상 할거면 예약은 왜 받는거임?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234
- 2025-09-11 05:40:08
|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 예약해도 노쇼가 많아서 | 2025.09.11 05:40:30 |
| ㅇㅇ1 | 예약안하면더기다려야됨 211.235 | 2025.09.11 05:40:34 |
| 끼리 | 그렇긴해.. | 2025.09.11 05:41:09 |
| 울댕별 | 네가 불만킹이다 | 2025.09.11 05:41:09 |
| 끼리 | 안하고오면 입장컷당함 | 2025.09.11 05:41:32 |
| 끼리 | 맞아.. 그냥 지루해서 투정부려뵈써 | 2025.09.11 05:41:45 |
| Waxandwane | 내가 다니는곳은 당일 진료도 받아주고 의원보다 더 빠르던데 | 2025.09.11 05:42:13 |
| 끼리 | 아마 암병원이라 그런듯 | 2025.09.11 05:43:19 |
| 끼리 | 아마 암센터라 그런듯 | 2025.09.11 05:43:32 |
| Waxandwane | 아프지마렴 | 2025.09.11 05:44:02 |
| 끼리 | @Waxandwane 고마우 | 2025.09.11 05:44:10 |
| 안아줘용 | 그거 엄청 화나긴 해 예약 왜잡는지 모르겠음 | 2025.09.11 05:52: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