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생명)정보 고환안 사실 난소다
- 글쓴이
- 끼리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202
- 2025-09-11 05:29:43
| ㅇㅇ1 | 고환 한달에 한번씩떼버리면 생리임? 211.235 | 2025.09.11 05:30:36 |
| 네에네 | | 2025.09.11 05:30:43 |
| 다채 | 그래서 남자는 태아발달과정에서 보지닫히고 고환쪽에 흔적남아있잔음 | 2025.09.11 05:31:11 |
| 끼리 | 그건 두번하면 끝이니까 생식세포를 배출한다는점에서 코코이가 맞다고 봄 | 2025.09.11 05:31:13 |
| 레이실 | | 2025.09.11 05:31:27 |
| 끼리 | ㅇㅇ무에서 유보단 있는거 없어지게하는게 쉬우니까 | 2025.09.11 05:31:56 |
| 끼리 | | 2025.09.11 05:32:16 |
| 끼리 | | 2025.09.11 05:3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