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주운 뉴비가 2주도 안돼서 퀘프로사고싶어하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181
- 2025-09-11 05:22:26
- 39.118
| 쿄쿄쿄 | 뉴비라서 사고 싶어하는거일 수 도 있음 | 2025.09.11 05:22:53 |
| ㅇㅇ1 | 그만큼즐거우시단거지 211.235 | 2025.09.11 05:22:54 |
| 수수께끼의A | | 2025.09.11 05:22:55 |
| ㅇㅇ3 | 아하 39.118 | 2025.09.11 05:23:03 |
| ㅇㅇ2 | 중복 지출 안하려는거 보니 고지능 인듯 223.39 | 2025.09.11 05:23:03 |
| ㅇㅇ3 | 재밋나봐 39.118 | 2025.09.11 05:23:09 |
| 공기역학 | 2주차면 풀트퀘프로 지를시기긴함 | 2025.09.11 05:23:12 |
| ㅇㅇ3 | 뭘봐 39.118 | 2025.09.11 05:23:14 |
| ㅇㅇ3 | 퀘3라던데.... 39.118 | 2025.09.11 05:23:23 |
| ㅇㅇ3 | 풀트는 이미 나래 -> 바이브 테크 탔음 39.118 | 2025.09.11 05:23:37 |
| Μο | 요즘 뉴비는 빠르네 | 2025.09.11 05:23:45 |
| ㅇㅇ3 | ㄹㅇ... 39.118 | 2025.09.11 05:23:53 |
| 레이실 | | 2025.09.11 05:23:57 |
| 공기역학 | 나래에서 바이브로 바로바꾸는건 ㄹㅇ부르주아신가보네 휫자한판사달라하죠 | 2025.09.11 05:24:03 |
| ㅇㅇ2 | 앗 ;; 취미에 돈 안아끼는 테토남인듯 223.39 | 2025.09.11 05:24:23 |
| ㅇㅇ | 이 겜 7년된 겜인데 정보 알 거 다 알고 사람들 다 고여서 풀트 반트 기본인데 빠지면 당연히 사고 싶어하지 ㅋㅋ | 2025.09.11 05:24:27 |
| ㅇㅇ | 오히려 앉아만 다니는 뉴비는 금방 접는다 | 2025.09.11 05:24:48 |
| ㅇㅇ3 | 39.118 | 2025.09.11 05:25:00 |
| ㅇㅇ3 | 댑박 39.118 | 2025.09.11 05:25:09 |
|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 사실 이미 있는 환생고인물인데 퀘프로 꺼내올각 잡는거임 - dc App | 2025.09.11 05:25:43 |
| ㅇㅇ3 | 헐 39.118 | 2025.09.11 05:2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