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vr챗단하나기준으로 쿠팡에서 오큘3s사는거 비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177
- 2025-09-11 05:21:26
- 211.51
| ㅇㅇ1 | 3을 사던지 중고로 2를 줍는게 나을듯 223.39 | 2025.09.11 05:22:10 |
| AgnesTachyon | 충전하면서 가능, 대신 유선이나 다름없게되는데 난 그렇게씀 3냐 3s냐는 진짜 개인차적으로 참고못참고달라져서모르겠음 3s로도 잘사는사람은 잘살아서 - dc App | 2025.09.11 05:22:19 |
| 쿄쿄쿄 | 차라리 3을 사라 | 2025.09.11 05:22:27 |
| 레이실 | 3를 더 추천하긴합니다만 나머지는 본인선택 충전기 꽃으면서 가능 다만 무선이 편해서 배터리 스트랩을 쓰는 분이 많음 | 2025.09.11 05:22:37 |
| 끼리 | 오큘3s는 머임 퀘3s로 이해하겠음 3사는거 추천하긴함 렌즈 방식이 달라서 눈 피로감이 다름 근데 돈 없으면 3s도 충분히 만족할만함 충전하면서 겜 가능 충전도 빨라서 ㄱㅊ | 2025.09.11 05:22:49 |
| Μο | 일단 브알 산다음에 보조기기들 생각해봐요 저같은 경우엔 처음에 브알 사서 충전선 옆에 꽂으면서 했었음 보조배터리는 쓰면서 어 불편해 죽겠다 싶을때 사기 | 2025.09.11 05:23:10 |
| ㅇㅇ | 보조배터리 탈착식 헤드스트랩이 있음 한 번 사면 기기 변경 안 할 텐데 당장 돈 없다고 급 낮은 거 사는 건 개인적으로는 좀 아쉽다고 생각하긴 하지 | 2025.09.11 05:23:23 |
| 눈바로 | 퀘3가 지금 vr 기기 중 스펙 자체는 젤 괜찮아서 추천함 | 2025.09.11 05:27:07 |